산전 마사지는 일반 마사지와 어떻게 다른가요?

산전 마사지는 일반 마사지와 어떻게 다른가요?



출산 전 등을 문지르는 것은 압력을 줄이고 편두통을 완화하며 임신 중 휴식을 더 발전시키는 데 도움이 되는 훌륭한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많은 임산부들이 호르몬 변화, 긴장, 요통과 함께 이러한 대구오피 의 불편함을 겪는다.


출산 전 반죽 치료 에이스 Anne Heckheimer가 지적한 바와 같이, 출산 전과 ​​관습적인 등 문지름 치료 사이의 중요한 대조 중 하나는 상황입니다. 그녀는 "출산 전 문지름 고문으로서 고객이 패드, 패드 및 보강재로 고객을 매우 기쁘게 할 수 있도록 고객을 배치하는 방법을 알아야 합니다."라고 말합니다.


이 기사에서 우리는 고객이 출산 전 또는 임신 문지름에 대해 가질 수 있는 일반적인 걱정과 질문의 일부를 이해할 것입니다.


안전 해요?

우리는 블로그에서 이 정상적인 등 문지름 범례를 미리 조사했고 응답은... 예, 반죽은 임신 중에 보호됩니다.


Alissa Haines는 이 피할 수 없는 등을 문지르는 전설에 대해 다음과 같이 설명했습니다.


여성들은 수천 년 동안 임신을 통해 서로를 비비고 있었는데 이 이야기는 언제 시작되었습니까?


가장 현실적인 평가는 이 환상이 의무에 대한 두려움과 걱정에서 비롯되었다는 것입니다. 임신이 예기치 않게 종료된다고 가정하면 아마도 임신 초기 12주에 발생할 것입니다. 이것은 등 문지름의 확대된 기회가 통제되고 유사한 겸손한 케이스에서 발생하는 실패한 노동, 예를 들어 며칠을 의미합니다. 우리는 슬기로운 등 문지름 전문가입니다. 우리는 관계가 인과관계를 추론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조산은 염색체 이상, 심각한 지속적인 질병 또는 극심한 부상을 포함한 몇 가지 문제로 인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타고난 반죽의 사용은 부자연스러운 출산 주기의 이유가 아닙니다.


누군가 임신 중 등 문지름의 안전성에 대한 정보를 얻을 때마다 여기에서 준비하는 최첨단 전문가에게 알리십시오.


혜택

임신 중 문지름에 초점을 맞춘 몇 가지 작은 조사가 있습니다. University of Miami School of Medicine의 한 리뷰에서는 문지름 치료가 다음을 포함하여 수많은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권장합니다.


긴장 감소

더욱 발전된 마음의 상태

더 나은 휴식

허리 통증 감소

스트레스 화학물질의 감소 정도

낙담한 여성의 임신 반죽에 대한 또 다른 조사에서 과학자들은 다음을 발견했습니다.


"기분 좋은" 화학 물질 세로토닌과 도파민의 확장된 수준

압력의 표시인 코르티솔 수치 감소

기운을 돋우는 일반

임신 마사지 테이블

출산 전 반죽용으로만 만들어진 사치스러운 등 문지름 테이블이 있지만 많은 조언자들은 몇 가지 이유로 옆으로 누워 있는 자세를 선호합니다.


포틀랜드의 출산 전 문지름 고문인 Jules Moon은 그녀의 훈련에서 "임산부 문지름 테이블"을 사용하지 않는 이유를 다음과 같이 설명합니다.



내 이유는 척추와 중앙부의 역학과 관련이 있습니다. 임신 반죽 테이블은 단순히 부분적으로 조정할 준비가 되어 있으며, 이는 임신 중 임의의 단계에서 신체에 대해 지나치게 넓고, 지나치게 제한적이거나, 지나치게 깊거나 지나치게 얕은 구멍 위에 아마도 누워있을 것임을 의미합니다. 기본적으로 엎드려 누워있을 때 두 가지 상황이 있습니다.


1. 구멍은 자유롭고 배에 큰 부담을 주지 않지만, 자궁의 무거움으로 인해 중간 부분이 구멍으로 들어가게 되어 요추의 굽힘이 확장되고 천골 및 자궁 힘줄에 가해지는 무게가 증가합니다. . 이 영향은 등을 문지르는 전문가가 아래로 눌러 허리 근육을 작동시키는 오프 기회에 훨씬 더 확장됩니다. 현재 임신은 확장된 척추 굴곡과 힘줄 긴장 쪽으로 기울어집니다. 이것은 현재 귀하가 등을 문지르고 싶어하는 매우 가능성 있는 설명이며, 나는 고통을 심화하기보다는 완화하는 데 도움을 받는 것을 훨씬 선호합니다.


2. 배와 척추는 모두 지지되지만 절충안은 몸의 무거움과 등 문지름 고문의 손으로 인한 추가 부담이 중간 부분과 자궁을 압축하는 것으로 간단하게 해석된다는 것입니다.


Moon은 척추와 골반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추정 패드와 함께 "넓은 등받이에 옆으로 누운 자세"를 좋아합니다.


민감한 압력 포인트

선릉오피 는 자궁을 비롯한 골반 근육에 활력을 줄 수 있는 하지와 손목을 중심 으로 섬세한 텐션을 아는 것이 중요하다 . 미국 임신 협회(American Pregnancy Association)는 조기 수축을 경험한 임산부에게 이러한 긴장 초점이 완전히 멀리 유지되어야 하는 방식을 조언자에게 알리도록 촉구합니다. 귀하의 고객은 등을 문지르기 전에 의료 공급자와 상의해야 합니다. 특히 그녀가 극도의 비대 또는 예기치 못한 심각한 편두통과 같은 고위험 상태 또는 진정한 부작용이 있을 가능성이 있는 경우에는 더욱 그렇습니다.


[업데이트: 위험한 긴장 초점에 대해 위에서 언급한 생각에 답하고 싶습니다. 저는 Nurturing Massage for Pregnancy: A Practical Guide to Bodywork for Perinatal Cycle의 창시자이며, 1992년경부터 시작되는 60시간 MotherTouch 출산 마사지 인증의 엔지니어/교사입니다. 저도 마찬가지로 이전 직장에서 운송 도우미, doula 및 노동을 하고 있습니다. 선생님. 나는 확실히 "작동을 일으키는 다리와 손목에 초점을 맞춘 것"은 없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큰 어려움이 없다면 이것은 환상임을 알아두세요! 주요 관심 표시는 엄지와 첫 번째 손가락(LI-4) 사이 손의 웨빙에 있으며 평균 하지보다 4개의 손가락(SP-6)이 더 좋습니다. 이러한 초점은 ACUPRESSURE에 대해 정기적으로 금기입니다. Acupressure는 신체의 에너지와 화학 물질의 균형을 유지하는 다른 압력 포인트 마사지 초점과 관련된 깊은 긴장을 지원하여 의도적으로 사용할 때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이 부위에 등을 문지르는 것은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 레슬리 스테이저


이 점에 대한 해명을 위해 감사의 빚을 지고 있습니다, 레슬리!]


인증

진행 인증은 많은 지역에서 필수 사항은 아니지만 미국 마사지 요법 협회(American Massage Therapy Association)에 따르면 권장됩니다. 현재 후속 릴리스에서 Pre-and Perinatal Massage Therapy 의 창시자인 Carole Osborne은 "이 작업에 상당한 시간을 할애해야 하는 대부분의 등 문지름 고문은 광고를 신속하게 관찰합니다 . "여성의 몸은 임신 기간 동안 각 신체 수준과 감정에서 수많은 변화를 겪습니다. 이러한 변화는 이러한 고객을 가장 안전하고 성공적으로 지원할 수 있는 방법에 막대한 영향을 미칩니다."


이 전문 분야에서 최첨단 준비 및 확인에 열중하고 있다고 가정하면 위치, 통신 및 웹 기반 교육 수업에 액세스할 수 있는 많은 것이 있습니다. 다음은 몇 가지입니다.


AMTA 교육 일정 - 현장 교육 과정


Body Therapy Associates - 임신 반죽에서 작동


Comments

Popu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