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죽 치료사 대 판타지
반죽 치료사 대 판타지
소매업에 대해 믿을 수 있는 내용은 사실이 아닙니다.
10년 전만 해도 대부분의 등 문지르기 전문가는 품목 을 거의 팔지 않았고, 판매를 한 개인은 팔았을지도 모르는 소량의 물건만 팔았습니다. 분명히, 그러한 흥미로운 면제가 있었습니다. 최근 들어 소매업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그 중 일부는 사장의 가정 때문이지만, 대부분의 관심은 고객의 번영을 돕고 자신의 수입원을 지원하려는 고문의 열망에서 비롯됩니다.
안타깝게도 대부분의 전문가들은 아직 소매업을 받아들이는 것을 주저하고 있습니다.
이 기사는 등을 문지르는 방식의 소매업과 관련하여 세 가지 필수적인 환상을 조사하고 소매업 성취에 대한 세 가지 주요 힌트로 마무리합니다.
판타지 1: 나는 영업사원이 아니라 치료사다
나는 그 표현을 너무도 일상적으로 들었다. 확고하게 관련된 주장은 "고객은 물건이 아니라 반죽을 위해 나에게 온다" 또는 "등을 문지르는 것은 거래에 관한 것이 아니라 내 손에 관한 것입니다."와 같은 라인을 따릅니다.
모든 실제에서 클라이언트는 압력 감소에서 부상 회복, 순조로운 손상에 이르기까지 몇 가지 이유로 반죽 조언자를 봅니다. 클라이언트가 당신을 만나서 얻는 이점은 회의의 진정한 활동적인 부분보다 더 많은 것을 포함합니다. 절대적으로 가장 중요한 결과는 다양한 것의 결과입니다. 예를 들어, 클라이언트가 판단 없이 실제로 조정하는 누군가(귀하)를 만나거나 클라이언트가 60분 동안 우주의 초점이 되는 것과 만납니다.
이는 항목에 추가로 적용됩니다. 치료에 적절한 항목을 포함하고 나중에 이러한 항목을 구입할 수 있도록 하여 고객이 얻는 이점을 증가시킵니다. 모든 것을 고려할 때 주어진 회의에서 달성할 수 있는 것은 매우 많습니다.
오랫동안 저는 소매라는 주제로 Hygenic/Performance Health의 등 문지름 치료 및 스파 책임자인 Lynda Solien-Wolfe와 협력해 왔습니다. 우리는 스튜디오와 작업하고 기사를 작성했으며 이 주제에 대한 사이트와 Facebook 페이지가 있습니다. 그녀는 이 경험을 통해 우리 모두를 일깨워준 말을 시작했습니다.
소매업과 관련하여 BUS를 판매 실적으로 끌어올리고 싶을 것입니다!
B - 당신이 사용하는 아이템을 믿으세요.
U - 회의에서 항목을 사용합니다.
S - 고객에게 테스트를 제공합니다.
당신은 선릉오피 의 도움이 되는 관계라는 생각 때문에 당신의 클라이언트와 놀라운 상황을 가지고 있습니다 . 당신은 그들의 필수품과 그들의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품목에 대해 잘 알고 있습니다. 항목을 치료의 확장 및 추가 가치가 있는 관리로 보는 경우 그 시점에서 거래는 특히 회의 내에서 항목을 사용할 때 압력 없이 클라이언트/전문가 관계의 특징적인 부분이 됩니다. 마찬가지로 회의에서 노골적인 항목을 사용하고 클라이언트가 해당 항목을 집에 두고 가는 경우 번들을 만들 수 있습니다.
품목 거래는 전체 인구가 효과적으로 접근할 수 없는 수많은 품목에 접근하기 때문에 고객에게 상당한 도움을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일반 고객이 근처 웰빙 소매점에서 찾을 수 없는 훌륭한 자기 관리 품목이 있습니다. 이러한 품목 중 상당수는 소매 쇼핑객이 쉽게 접근할 수 없습니다. 모든 것이 동일하다면 전문가가 구입한 후 고객에게 제공해야 합니다.
고객이 구매할 수 있는 품목을 제공하지 않는 경우 고객에게 원시 거래를 제공하는 것을 수락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지쳤고 시간을 생산적으로 사용하는 것이 문제입니다. 그들이 물건을 구매하기 위해 잠시 멈추는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면 당신은 그들의 생명을 위해 일한 것입니다. 그것은 소중한 것입니다. 마찬가지로, 일정이 촉박한 고객은 치료에 적합하고 건강 품목을 구입할 기회가 있을 수 있으며 둘 중 하나를 선택해야 한다고 주장하지 않습니다. 모든 것을 고려할 때 그들은 아마도 치료법을 선택하지 않을 것입니다.
얼마나 자주 클라이언트의 아이템을 활용해 보았는지 그녀는 "와, 기분이 이상합니다. 이게 뭐죠?"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당신은 단순히 항목의 이름을 표현하여 대답 했습니까? 모든 조건이 동일하다면 고객에게 항목의 이름을 말하고 보류 지역에서 구매할 수 있음을 확인한 다음 사용에 대한 간결한 아이디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오늘 저녁에 건초를 맞기 전 한정 수량입니다. 궁금하시다면 회의 후에 더 이해가 가실 겁니다."
Fantasy 2: 제품 거래로 인해 교육이 저하됩니다.
몇몇 전문가들은 고객들이 물건을 팔려고 한다고 가정하고 그들을 아마추어적이거나 착취적인 사람으로 볼까봐 두려워합니다. 그들은 의식이 있어야 하고 한계를 넘지 않아야 합니다. 사실, 피팅 아이템 거래는 정말 놀라운 기술을 지원합니다.
항목을 제공하면 고객에게 등 문지름 연습이 더 중요해집니다. 고객은 웰빙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되는 항목을 전달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당신이 "대접"이나 선물로 살 수 있는 몇 가지 물건을 갖고 있는 것과 마찬가지로 가장 비슷합니다.
흥미로운 부분은 균형입니다. 다양한 전문가가 있는 시끌벅적한 사무실, 수많은 품목을 보여줄 수 있는 거대한 대기 영역, 주문을 처리하는 전면 작업 영역 개인이 있는 경우를 제외하고 소매 기여는 겸손해야 합니다.
도덕적 아이템 거래는 홍보나 "강제 판매" 전략에 관한 것이 아닙니다. 물건을 팔 때는 조심해야 합니다. 아이템 거래가 제대로 처리되지 않은 경우에는 반대로 훈련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여기서 중요한 문제는 다음과 같습니다. 품목 거래가 창출하는 현금의 영향을 더 많이 받고 있습니까, 아니면 고객이 필요로 하거나 필요로 하기 때문에 고객에게 품목을 제공한다고 말할 수 있습니까? 주의를 기울이고 사고 과정을 실제로 검토하여 급여가 낮다는 이유로 또는 지정된 거래량을 충족할 것으로 예상된다는 사실에 비추어 좀 더 진지하게 추진하고 있지 않은지 확인하십시오.
몇 가지 규칙을 준수하면 경합이 반드시 존재할 필요는 없습니다. 당신이 현재 전문가를 운영하고 있는 경우에는 도덕적인 작업을 수행하고 그에 따라 소매업이 일반적으로 뒤따를 수 있습니다. 큰 한계를 유지하고, 존중과 합리성을 가지고 개인에게 접근하고, 고객 중심을 유지한다고 가정하면, 그 시점에서 나머지 교육을 처리하는 방식으로 품목 거래를 감독하게 될 것입니다.
(소매 거래를 도덕적으로 감독하는 가장 능숙한 방법에 대한 추가 세부 사항은 MASSAGE Magazine 2012년 11월호의 Education 대 Sales: The Ethics of Retail을 참조하십시오.)
판타지 3: 아이템 판매가 혼란스럽습니다.
품목 판매에 대한 주저의 상당 부분은 예상되는 관리 작업에 대한 걱정, 어떤 품목을 골라야 할지, 어디서 품목을 사야 할지 모르기 때문입니다. 고무적인 소식은 소매업의 필수 사항을 수행하는 것이 어렵지 않고 소매와 관련된 규정에 동의하는 것이 어렵지 않으며 거래 요금을 수집 및 전송하는 것이 적절한 라이선스가 있으면 수행할 수 있는 매우 간단하고 항목이 많다는 것입니다. 선택하기.
행정 업무부터 시작해 볼까요? 거래 요금을 모으고 발송할 것으로 예상되는 특급 차량에 살고 있다고 가정할 때 거래 특전 세금 면허를 정말로 원하는 가장 중요한 것입니다. 수많은 도시 지역 사회와 지방에서 추가 인근 거래 요금을 부과합니다. 거래 수수료는 해당 평가 비율에 따라 가격표를 인상하여 결정되며 제안 시간에 판매자가 수집합니다. 실제로 "수집"할 필요는 없지만 공공 기관에 파견해야 하는 금액입니다. 고객에게 거래 비용을 청구하지 않는 경우에는 주머니에서 현금이 나옵니다. 실제로 수집하고 싶은 의무를 계산하고 필요한 보고서를 준비하는 비즈니스 프로그래밍을 사용한다고 가정하면 이를 모니터링하는 것은 매우 간단합니다.
판매할 수 있는 품목이 너무 많습니다. 특정 물건의 제공을 거부하는 주변 규칙이나 명시적인 업계 규칙이 없는지 확인하기만 하면 됩니다. 고뇌를 경감시키고 번영을 도모하기 위한 의료품이라 할지라도, 속임수나 특출한 선물로 부수적인 물건을 파는 것은 괜찮습니다. 고객이 버릇없다고 느낄 때 도움이 되는 품목을 판매하는 것도 적절합니다. 합법적인 검사를 하고 항목을 직접 테스트하십시오.
올바른 항목을 선택하는 동안 완벽한 세계에서 일반적으로 판매되지 않는 예외적이고 상상할 수 있다고 가정하는 항목을 선택하는 것은 작업의 확장입니다. 바람직하게는 이러한 일의 일부를 회의에 포함시켜 고객이 업무 경험과 파트너 관계를 맺을 수 있도록 합니다.
소매업의 금전적 결과는 할인 비용으로 품목을 구매하고 해당 비용을 적절하게 증가시킬 것으로 기대합니다. 수많은 메이커의 폭넓은 결의가 담긴 상인에게서 물건을 구입하거나, 대량의 물건을 생산자나 유통업자로부터 직접 구입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여기 저기 생산자에게 직진하면 우량한 비용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많은 제조업체는 상인을 통해 판매합니다. 도매상 구매의 근본적인 장점은 하나의 요청만 제출하면 되며 기본 금액 요청은 제조업체의 전제 조건보다 더 적응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당신이 훌륭하다고 느끼는 조직을 관찰하기를 원한다는 것입니다.
거래를 지시
아이템 거래는 놀라운 향상 기술이며, 이를 통한 혜택으로 추가 비용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품목 거래는 회의를 향상시키고 집에서 혜택을 확대하며 주요 관심사를 증가시킵니다. 품목 거래는 이전에 반죽 치료와 관련된 관리 및 수선 규범의 특징적인 증대입니다 .
현재 귀하는 고객과 관계를 맺고 있으며 소매업은 본질적으로 고객의 웰빙을 지원하는 또 하나의 방법입니다. 클라이언트는 당신에게서 아이템을 받고 싶어하며, 그렇게 할 수 있는 옵션이 있는 편안함을 좋아합니다. 그들은 당신이 이 항목들에 대해 그들이 알고 있는 것보다 더 많은 정보를 갖고 있어야 한다고 예상하고 당신의 제안을 신뢰할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아이템을 파는 것은 당신의 아이유오피 행정부를 파는 것과 매우 흡사 합니다. 당신이 아이템을 명확하고 개방적이며 매혹적이며 합리적으로 만든다고 가정하면, 고객은 피팅할 때 아이템을 얻게 될 것입니다. 고객에게 품목에 대해 지시하는 것은 고객에게 무엇이든 "제안"할 수 있는 훌륭한 설명이 없음을 의미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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