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육의 모든 사람, 그리고 그 사이에 복구가 있었습니다

 

 스포츠 마사지: 아마추어, 프로 및 그 사이의 모든 사람을 위한 성능 회복

스포츠 문지름은 실행 스포츠의 기본이지만 경쟁자에게만 해당되는 것은 아닙니다. 

기능하는 삶의 방식을 가진 사람이라면 누구나 이 흥미로운 방법론을 통해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스포츠 문지름은 움직임을 준비하는 데 도움이 되고, 경우에 따라 근육의 촉감을 감소시키고, 적응력을 더욱 개발하고, 움직임 범위를 증가시킵니다. 심오한 조직 작업, 확장 및 기타 악화 절차의 적의 혼합을 활용하여 스포츠 반죽은 스포츠 관련 부상의 도박을 덜 하면서 우수한 실행을 위한 이상적인 실제 상태를 만들고 유지하도록 돕습니다.


스포츠 마사지의 장점은 무엇입니까?

확장된 근육 효율성 및 유연성

스포츠 반죽 절차는 문지름 방법을 결합하고 도움이 된 확장을 통합하여 근육 효율성과 적응성을 확장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사전 이벤트: 향상된 물리적 성능

적절한 경기 전 스포츠 문질러 해결하면 실행을 방해할 수 있습니다. 목표는 근육을 과도하게 풀지 않으면서 근육을 자극하고 풀어주는 것입니다. (스웨덴의 등을 아주 느슨하게 풀고 난 후에 얻는 그 즐거운 잼? 장거리 경주 성취에 실제로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이벤트 후: DOMS 감소

스포츠 니드는 심각한 운동 후 24-48시간에 느낄 수 있는 때때로 고통스러운 자극을 느낄 수 있는 DOMS(muscling touchiness)로 시작되는 두려운 연기를 줄이는 데 엄청나게 도움이 됩니다.


스포츠 마사지에는 어떤 기술이 사용됩니까?

압력 마사지

압력은 평가 장치와 근육 워밍업으로 게임을 시작할 때 자주 사용됩니다. 조언자는 원칙적으로 한 손은 고정된 상태로 유지하면서 다른 손은 근육에 압박합니다. 일반적으로 다리나 등과 같은 거대한 표면에 사용됩니다. 부드러운 압력이 섬세한 조직의 긴장을 푸는 데 도움이 됩니다.


근육 스트리핑

근육 스트리핑은 더 심각한 전략이며 대부분 지정된 부위와 더 두껍게 찢어진 부위에 사용됩니다. 당신의 게임 전문가는 근육 필라멘트를 따라 심오하고 단단하며 느린 긴장을 활용할 것입니다. 그들은 전원과 관련하여 귀하와 함께 확인하고 사례별로 부담을 변경할 것입니다. 목표는 운동 범위와 근육 유연성을 증가시키는 것입니다.


크로스 오버 마찰

스포츠 문지름 전문가는 교차 문지름을 사용하여 흉터 조직을 분리하거나 틀이 형성되지 않도록 합니다. 이 전략은 근육이나 띠가 부상, 학대 또는 열악한 조심 회복으로 묶일 때 형성되는 일종의 흉터 조직인 부착물을 분리하는 데 추가로 매력적입니다. 전문가는 조직을 뼈에 대고 가두고 손을 반대 방향으로 움직여 가닥을 천천히 분할합니다. 반흔 조직을 줄이면 운동 범위가 확장되고 능숙하게 발달합니다.


PNF 스트레칭

PNF(고유수용성 신경근 도움) 동안 게임 반죽 전문가는 아이소메트릭과 관련된 확장을 돕습니다. 고문은 클라이언트의 적응력과 압력  오피정보 수준을 평가하는 동시에 확장 및 발달의 진행을 통해 지시합니다. PNF는 휴대성을 확장하면서 근육 긴장으로 감소를 돕습니다. 또한 탁월한 바디 디자인에 대한 친숙도를 높여 일반적으로 더 나은 인체 공학적 상태로 이끄는 데 도움이 됩니다.

스포츠 마사지는 딥티슈 마사지와 어떻게 다른가요?

두 가지 양식은 스웨덴식 등을 문지르는 것과 같은 부드러운 방법보다 더 심각한 스타일로 명시적인 외부 근육 요구를 해결한다는 점에서 비교됩니다. 깊은 조직 반죽은 근육, 인대 및 새시(근육을 덮고 있는 조직)의 더 깊은 층에 초점을 맞추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결정적인 근육 통증을 촉진하고 일반적으로 욱신거리는 통증을 줄이는 데 탁월합니다.


스포츠 반죽은 일반적으로 수혜자의 특정 운동과 목표를 중심으로 이루어집니다. 스포츠 니드는 선수의 근육과 인대를 우아하게 유지하고 부상을 덜 입도록 하는 기본적인 확장 방법을 포함합니다.


또한 스포츠 문지름은 일반적으로 경쟁자가 경기를 준비하고 있는지, 회복 중인지, 신체적 문제 후 회복 중인지에 따라 추가 클래스로 나뉩니다. 예를 들어, 행사 전 스포츠 등을 문지르면 움직임의 범위가 확대되는 반면, 행사 후 치료는 근육에서 발달된 젖산을 씻어내는 방법을 사용하여 자극을 해결합니다.


스포츠 마사지를 받는 것이 좋을까요?

이름이 장거리 주자 및 세계적인 수준의 경쟁자에게만 암시되어 있음을 유추할 수 있지만 게임 백 럽은 적응성, 다용도성 및 실행을 확장하면서 근육의 압박과 고통을 줄여야 하는 모든 사람에게 이상적일 수 있습니다. 또한, 전시와 회복에 활력을 불어넣는 별점 5점짜리 문지름보다 더 나은 점은 무엇입니까? 가정의 위안에서 그것을 얻는 것은 명백합니다.


커플 문지름이란 무엇입니까? 육체적, 정신적, 관계의 웰빙에 진정한 이점이 있는 두 사람을 위한 등을 문지르는 통찰력입니다. 마침내 커플 문지름은 흔한 만남입니다. 두 사람이 동시에 비슷한 개인실에서 두 사람의 등 문지르기 테이블에서 두 명의 등 문지르기 전문가가 수행하는 등 문지름입니다. 등 마사지 전문가가 동시에 시작하여 부부를 위한 치료를 조정합니다.


커플 등을 문지르는 것은 등을 문지르는 통찰력의 심리적 및 실제 이점을 업그레이드하는 특별한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연인, 연인 또는 연인과 함께 하루의 감정의 구성 요소로 커플 반죽을 선택하는 것이 예상치 못한 것은 아니지만 동반자 또는 다른 소중한 사람과 함께 이 치료법을 결정하는 것이 일반적으로 간주됩니다.


성능을 향상시키는 데 효과가 있습니다.  Zeel(줄, ) 합체에 추가로 구현합니다.  두 사람에게 영향을 미치는 것에 대한 서비스 혜택을 누리기 위한 혜택을 누리실 수 있도록 Zeel은 집에 돈을 들이고 있습니다.  최대 30일까지 미리 예약할 수 있어 최적의 시간을 두시면 1시간 동안 최고의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월등히 쳐야 하는 돈만큼 기억에 남을 것 같았습니다.


?? ?? ?? ??


아야

 '사랑의 화학물질'로 사랑받고 있다두 가지 주의사항에서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더욱 더 큰일"입니다.   


음식을 멀리

예를 들어 밸런타인데이에 외식을 하면 사전 예약(또는 산책과 함께 도박)을 위해 오랜 시간 자리를 예약하고, 프리픽스 메뉴(행사를 위해 더 많은 비용을 들이고) 및 몇 가지를 정기적으로 기억합니다. 샴페인 잔이나 다른 탄산 음료. 그것이 당신에게 효과가 있다는 것은 아주 좋은 기회입니다. 그러나 당신이 독특한 식이 요법을 유지하는 것에 대해 걱정하고 있다고 가정하면(불규칙한 금식도 하고 있습니까?) 샴페인 3잔을 마신 후 북적북적한 카페에서 뭐라도 먹고 커플 고르는 건 다 고려해서 반죽해야 한다. 게다가, 문질러주는 것은 당신에게 아주 좋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내적으로 조화로운 느낌으로 당신의 특별한 날을 감사하고 칭찬할 수 있습니다.

Comments

Popu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