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통증: 작업 관련 부상을 위한 마사지

 작업 통증: 작업 관련 부상을 위한 마사지



작업 반죽 치료가 작업 상처에서 회복하는 개인을 돕는 역할을 찾을 수 있습니다.


펜실베니아주 케네디 타운십의 항공사 스튜어드 티나 코스탄조(Tina Costanzo)는 비행기가 "분명한 교란"(안개와 같은 명백한 신호 없이 나타나는 회전하는 기단)에 부딪쳤을 때 여행자에게 음료와 스낵을 제공하는 피츠버그에서 인디애나폴리스로 표준 출발을 하고 있었습니다. 어디에도 없고 강하게. 중력은 Costanzo를 높이 움직였습니다.


그녀는 구부러진 위치에 도착했습니다.


그녀는 가장 기억에 남는 반응에 대해 "여행자들이 괜찮은지 확인하려고 노력했습니다. 난파선을 정리하고 있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저녁에 여관으로 돌아와서야 허리가 다쳤다는 걸 깨달았어요." 그녀는 곧바로 일의 다른 고동처럼 악화를 처리했습니다. 그녀는 민감한 부위를 식히고 이부프로펜을 복용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다음 날 아침, 그녀는 자신의 신체적 문제가 비행기에 다시 타지 못하게 하는 데 충분히 중요하다는 것을 이해했습니다.


그녀는 노동자의 급여 보장을 문서화했습니다. 그녀는 허리 염좌를 분석한 조직 승인 전문가를 본 후 권장되는 적극적인 회복을 수행했습니다. 그 시점부터 그녀는 펜실베니아 임페리얼에 있는 Allegheny Muscle Therapy and Massage 의 소유주인 근처 고문 Renee Swasey와 함께 주로 반죽 치료를 하는 자신만의 치료법을 찾았습니다 . 흥미롭게도 그녀가 부상당한 이후로 Costanzo는 그녀의 악화로부터 엄청난 도움을 추적했습니다.


누가, 왜 다치는가

2013년 미국 노동부 노동 통계국에서 수집한 정보에 따르면 다음과 같습니다.


근무일을 요하는 비치명적 단어 관련 부상 및 질병의 일반적인 발생 속도는 상근 직원 10,000명당 대략 109건이었습니다.

과로가 전체 사례의 약 35%를 차지했으며 미끄러짐, 넘어짐 및 외출이 25%, 외부 근육 문제가 모든 부상 및 질병 사례의 33%를 차지했습니다.

전반적으로 외부 근육 문제가 있는 근로자는 작업에 11일이 소요된 반면 상처의 종류에 따라 8일이 소요되었습니다.

개발, 조립 및 의료 담당자는 사무직뿐만 아니라 직위에서 부상을 입은 근로자의 최상위 계층입니다.

마이애미에 있는 터치 연구소(TRI)의 수장인 티파니 필드(Tiffany Field) 박사는 "수년에 걸쳐 변한 것은 PC에 있다"고 말했다.


사실, 마이애미 대학교 의과대학 대표자들의 검토에 따르면 가장 잘 알려진 작업 환경 상처 중 목, 등 및 수근관 장애가 나타났습니다. 아마도 충격적으로 어느 정도는 살펴보았던 노동자들 중 가장 가만히 있었던 관리인들이 가장 높은 수준의 고통을 발표했습니다.


선릉오피


관련: 요통 및 마사지 요법 | 2.5 학점 시간


마찬가지로, 미네소타주 블루밍턴에 있는 Northwestern Health Sciences University의 파트너 교사인 Beth Burgan은 다음과 같이 개인에게 자주 상기시킵니다. 우리는 웰빙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조건이 없습니다. 우리는 불행한 신체 역학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상대적으로 자신을 돌보는 개인 학교가 거의 없습니다."


마사지가 도움이 되는 방법

의료 절차, 약물 및 비침습적 치료와 같은 일반 약물은 임금 상실과 유사한 작업 환경 상처의 복잡한 신체적, 열정적, 사회적 부분을 완전히 해결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그렇게하고 많은 경우에 다시 한 번 해를 입는 것에 대한 불안. 또한 수많은 전문가에게 인체 공학 및 자기 관리에 대해 가르쳐야 합니다.


반죽 처리를 입력합니다.


물리적

Field에 따르면, 주무르기 치료가 작업 환경의 상처 치료에서 중요한 부분을 차지한다고 가정하는 한 가지 설명은 점점 더 많은 연구가 등을 문지르며 앞에서 언급한 목과 같이 일반적으로 손상되는 부위를 도울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고 있다는 근거에 근거합니다. 등 및 손목 통로. 또한, 주무르기 치료는 긴장, 불행 및 불안한 휴식을 포함하여 상처에 손을 대면 나타나는 정상적인 증상에서 일부를 해방시키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관련: 우울한 고객을 위한 마사지 요법 | 2학점


필드는 반죽이 악화 전달 물질인 물질 P를 추가로 감소시키고 휴식의 질에 영향을 줄 수 있다는 점을 제기합니다. 또한 Crane의 최근 보고서는 등을 문지르는 것이 (도발적인 사이토킨 생성을 통해) 악화를 줄이고 운동 손상 근육에서 미토콘드리아 생물 생성을 촉진하거나 새로운 미토콘드리아를 형성함으로써 세포 수준에서도 실제로 도움이 될 수 있다는 점을 보여줍니다. 진정제보다 근육 상처에 대한 선호 가능성.


이러한 이점은 그녀가 말할 수 있는 한 전문가가 종종 그녀의 악화에 대해 단순히 처방전을 줄 필요가 있다고 표현한 Costanzo에게 반향을 줍니다. "이것은 문제를 다루지 않았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문지름 치료는 고문이 종종 다른 웰빙 전문가보다 고객에게 더 많은 에너지를 투자하고 종종 신체를 더 포괄적으로 고려한다는 점에서 피해를 입은 근로자에게 이점을 누릴 수 있습니다. "우리는 단순히 부작용이 아닌 전체 [시스템]을 치료해야 합니다. "내가 팔이나 손에 문제가 있는 고객에게 일한다고 가정하면, 나는 척추 전체를 일하고 있습니다." 그는 내담자가 괴로움을 느끼는 곳이 많은 경우에 문제가 되는 곳이 아니라고 말하는 것이 사실이라고 말합니다.


Burgan은 최근에 그녀의 학교 센터에서 독립적으로 고용된 용접공인 한 남자를 치료했습니다. 그는 반죽 치료를 처음 접했고 손목 통과 상태에 대해 작업을 하려고 했습니다.


"나는 그에게 '당신은 일관되게 무엇을 합니까?'라고 물었습니다."라고 그녀는 검토합니다. "그는 신을 열고 닫는 그의 일상적인 연습을 묘사했습니다." 그들은 그가 직면하고 있던 남용으로부터 부작용을 없애기 위해 그의 손목 부위에 근막 작업을 수행했으며 센터의 정렬 전문가는 그의 손목과 팔꿈치를 교체했습니다. 뼈 및 관절 전문의는 그에게 다양한 작업을 통해 달성할 수 있는 사항에 대한 팁을 제공했으며 시설에서는 매주 문지름을 제공했습니다. 결국 그는 의료 절차를 연기할 수 있는 선택권을 갖게 되었습니다.


감성적인

반죽 치료는 마찬가지로 작업 환경 부상의 열정적인 여파를 도울 수 있습니다. Lin의 최근 보고서는 긴장이 업무상 부상 후 완전한 회복에 가장 큰 장애물이 될 수 있다고 권장합니다. PTSD for Dummies의 창시자인 Mark Goulston의 말에 따르면, 그가 "세 가지 C"(능력, 확실성 및 제어)라고 부르는 것을 자주 방해한다는 사실에 비추어 볼 때 위치에 손상을 입은 착륙은 끔찍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따라 중얼거립니다. 그러면 그 시점에서 뭔가 당신을 기절시킬 것입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이것은 우리 프레임워크에 끔찍할 수 있습니다."


작업 환경 부상과 함께 본질적으로 짧은 기간 동안 실업의 가능성이 있음을 명심하십시오. 클라이언트 자신은 종종 실업의 의미를 과소 평가하고, 직장에서 사라지는 영향은 번영에 영향을 미칩니다.


Daniel Gouws, MD 및 밴쿠버에 기반을 둔 웰빙 의사 관련 단어가 지적했듯이 이것은 아마도 가장 무시되는 요소일 수 있습니다. "개인이 직장에서 [심각하게] 해를 입는 시점에서 그들은 본질적으로 실업자가 됩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부상이나 전문 분야에 거의 신경을 쓰지 않는 실업은 낙담, 불안 및 자신감 상실을 포함하여 공동 deariness 요인을 유발할 수 있다고 덧붙입니다. 피해를 입은 노동자들은 - 여기저기서 단기적으로 - 건설, 지원 및 임금을 잃었습니다. 어떤 사람들에게는 직업이 일종의 사회적 토론, 일종의 대체 가족 틀로 채워집니다.


선릉오피




클라이언트 재교육

이러한 내담자들이 진정으로 그리고 내적으로 부상을 관리하도록 지원하는 것의 일부는 재상 능력을 감소시키기 위한 더 나은 접근 방식을 배우도록 돕는 것입니다. 하루가 끝나면 이러한 내담자들이 자신을 돌보는 것의 중요성을 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예를 들어, 작업 환경의 요청에 따라 클라이언트에게 더 나은 이동 또는 앉는 방법을 가르칠 수 있습니다. Holt는 계획자인 고객 중 한 명에게 서서 작업 공간 활용을 고려하도록 했으며, 이는 이 고객의 요통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PC에 많은 에너지를 투자하는 사무직 근로자의 경우 인체공학적 좌석과 콘솔의 장점을 검토하는 것이 좋습니다. Holt는 "기본적으로 디자인이 포함된 대체 콘솔, 손목 지지대 또는 좌석 등 고객을 도울 수 있는 것으로 고객을 안내할 수 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간단한 수정입니다."


또한 표준 등을 문지르는 이점을 높이기 위해 자신을 돌보는 활동을 권장 할 수 있습니다. Furlan의 농축액은 활동 및 학교 교육과 함께 할 때마다 등을 문지르는 것이 가장 좋은 허리 통증을 권장합니다.


예를 들어 Holt는 클라이언트에게 스트레칭, 착빙 또는 핫니스 지침을 포함하는 "학업"을 제공합니다. 특정 고객의 경우 그는 이메일로 돌아가서 자신을 돌보는 방법과 효과가 있는 항목 등을 주시합니다.


"자신을 돌보는 관습을 지켜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회복되지 않을 것입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목과 손목 통증에 대한 TRI 시험에서 Field는 회원들이 주중 문지름 회의에서 행동하는 기본적인 자가 반죽 방법을 포함했는데, 이는 표준 등 문지름과 결합될 때 매우 매력적일 수 있습니다.


관련: 마사지 고객을 위한 자기 관리


Rub 전문가는 마찬가지로 더 큰 참조 조직에 필수적이어야 합니다. "저는 고객을 정골의, 뼈 및 관절 전문가, 요가 강사, 근육 전문가에게 보냅니다."라고 Holt는 말합니다. 그는 자신이 알고 있거나, 대화를 나누거나, 적극적으로 제안한 사람을 언급합니다.


마침내 고객이 사무실을 떠날 때 직장과 집에서 자신을 돌보는 것에 대한 명확한 생각을 가지고 자신의 위치로 돌아가야 한다고 생각해야 합니다. 이는 특정 개인에 대한 관점의 변화일 수 있습니다. Burgan은 "우리는 문지름 고문이 주는 손길에 의해 전체 모임이 승인되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이 [검증]은 그들이 자신의 몸을 만들 수 있도록 허용합니다."


Costanzo와 관련하여 그녀는 현재 정상적인 등 을 문지르며 부상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그녀는 다른 곳에서도 변화를 보고 있습니다. 최근에 그녀는 사업과 관련되지 않은 경미한 부상으로 PCP를 방문했습니다. 전문가가 그녀에게 말했습니다. "당신을 진정시키는 것 외에는 내가 당신을 위해 할 수 있는 것이 없습니다. 그러나 당신이 괜찮은 등 마사지 조언자를 알고 있다고 가정한다면, 당신이 그렇게 하는 것이 좋습니다."

Comments

Popu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