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이 마사지를 받기 가장 좋은 5가지 이유

 

 지금이 마사지를 받기 가장 좋은 5가지 이유

마지막으로 등을 문지른 후 시간이 조금 지났지만 이 순간이 더 나은 일상으로 돌아가기 위해 드스크런칭, 운동 지원, 불행 해소로 돌아갈 이상적인 기회입니다. 오늘의 존재까지…

그 아픈 뼈를 으깨십시오

짧고 희미한 긴 겨울은 휴면 상태가 되는 것을 위험할 정도로 간단하게 만듭니다. 안전한 연도에 붙이면 근골격계의 공식입니다 마사지로 관절염 통증을 완화하는 방법


관절염이란?

관절 염증은 하나의 상태일 뿐만 아니라 관절의 비대와 자극을 묘사하는 데 사용되는 포괄적인 용어입니다. 관절 통증의 가장 잘 알려진 두 종류는 골관절염과 류마티스 관절염이지만 종류는 다릅니다. 또한 관절 염증이라고 하지 않는 몇 가지 상황이 관절 염증과 같은 부작용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 관절염의 정상 유형
  • 골관절염
  • 류마티스 관절염
  • 청소년기 관절염

골관절염은 뼈와 관절을 감싸고 있는 인대가 일정 시간이 지나면 마모되기 시작할 때 발생합니다. 일반적으로 50세 이후에 나타나기 시작하며 남성보다 여성에게 더 자주 영향을 미칩니다. 골관절염에 추가될 수 있는 다양한 변수에는 남용, 체중(관절에 영향을 미침), 부상 및 상태의 가족 배경이 포함됩니다. 골관절염은 관절(일반적으로 손가락, 무릎, 엉덩이 및 발) 주위에 고통, 단단함, 비대 및 결점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류마티스 관절 염증은 안전한 프레임워크가 관절 , 인대 및 활액낭(인대와 뼈 범위의 어딘가에 있는 패딩 주머니)의 열린 구멍을 덮고 있는 활액막, 결합 조직을 공격하는 면역 체계 질환 입니다. 격렬한 단계에서 류마티스 관절 통증은 관절을 극심한 고통스럽고 단단하며 뜨겁게 만들 수 있습니다. 가장 일반적으로 영향을 받는 관절은 너클, 손목 및 다리입니다. 무릎과 목 관절은 일반적으로 덜 영향을 받습니다. 진행 중인 모든 내성 감염과 마찬가지로 격렬한 사건은 연속적이거나 흔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A Massage Therapist's Guide to Pathology by Ruth Werner)


청소년기 관절 염증은 16세 미만의 청소년에게 영향을 미칩니다. 청소년기 특발성 관절통(JIA)이라는 용어로 청소년기 관절 염증의 몇 가지 종류를 모았습니다. JIA를 가진 젊은이들은 관절의 지속적인 악화를 경험하고 때때로 피부, 눈 및 내부 자극도 경험합니다.


루푸스 및 섬유근육통과 같은 다양한 상황은 관절 통증 및 확장과 같은 인대 상태로 비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관절염의 영향

인대 상태는 다양한 시작점이 있을 수 있지만, 관절 통증을 치료하지 않으면 관절 손상, 다용도 장애, 체중 증가, 넘어짐의 확장 발생 및 우울/긴장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관절염 치료

관절통에 대한 처방은 관절통의 종류에 달려 있습니다. 골관절염의 경우, 두통약, 나프록센, 아세트아미노펜 및 이부프로펜을 포함하여 일반의약품 및 치료제 모두에서 진통제 및 완화제가 사용됩니다.


더 발전된 골관절염에 대한 다양한 의약품은 코르티손 또는 히알루론산 부식성 주입, 반죽, 운동 기반 회복 및 의료 절차를 통합할 수 있습니다.


류마티스 관절  선릉오피 통증의 경우 이부프로펜과 같은 표준 NSAID(진정) 약물이 사용되지만 전문가는 코르티코스테로이드와 류마티스 약물의 예외적으로 면역 체계 상태를 치료할 수도 있습니다.


처방과 함께 RA 환자는 섬유질, 오메가-3 불포화 지방 및 암 예방제가 풍부한 음식을 삼가고 연장, 등을 문지르며 운동하고, 압력의.

관절염에 문지르다

수많은 인대 부작용이 문지르면 완화됩니다. 골관절염 환자에 대한 2018년 조사에서는 벤치마크 그룹 대신에 일반적인 전신 주무르기를 받은 피험자에서 휴대성의 중요한 확장과 고통의 감소를 관찰했습니다.


류마티스 관절 통증을 포함한 면역 체계 상태는 종종 압력에 의해 유발됩니다. 반죽은 코르티솔과 같은 압력 화학 물질을 감소시키고 긴장을 풀고 번영을 촉진하여 RA 플레어를 유발할 수 있는 압력 조건을 줄이는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


여러 조사에 따르면 깊은 조직 등을 문지르면 NSAID와 마찬가지로 탄력과 주요 자극 및 등을 실제로 치료할 수 있으며 하늘은 거기에서 바늘 요법 및 웰빙 교육보다 한계가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치료사

모든 관절 통증 상태가 동등하게 만들어지는 것은 아닙니다. 당신의 클라이언트가 관절 통증에 어떤 종류를 요청합니다.


골관절염의 경우 섬세한 강도의 치료가 관절의 견고함을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뜨거운 돌이나 비교를 가져오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연장과 같은 섬세한 발달 치료도 마찬가지로 성공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깊은 조직 반죽과 같은 더 단단한 장력은 가벼운 등을 문지르는 것보다 류마티스 관절 통증 환자에게 선호될 수 있습니다. 검토에서는 마찰 시 가벼운 긴장에 비해 중등도에서 견고한 장력이 사용될 때 RA 환자에서 더 주목할 만한 개선이 관찰되었습니다.


PTSD는 완전히 예상됩니다. 국립 보건원(National Institute of Health)에 따르면 미국 성인의 3.5%가 지속적으로 PTSD를 경험하고 6.8%는 평생 동안 PTSD를 경험하게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재향 군인은 PTSD 비율이 더 높습니다. 이라크 전쟁 참전 용사 중 13.5%가 이 병을 앓고 있다고 결정되었지만 실제 PTSD 재향 군인의 수준은 30%에 달할 수 있습니다.


CPTSD

연결된 문제는 복합 PTSD(C-PTSD)입니다. PTSD는 강렬한 끔찍한 만남으로 인해 발생하지만 C-PTSD는 몇 달 또는 몇 년에 걸쳐 부상, 특히 오용의 경험으로 인해 발생하는 것으로 믿어집니다. 어렸을 때 신체적, 성적, 심리적 학대를 경험한 개인은 C-PTSD를 앓고 있다고 판단됩니다.


PTSD 및 C-PTSD의 부작용

PTSD와 C-PTSD는 유사한 부작용이 있으며 경미한 것에서 심각한 것으로 나타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다음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 끔찍한 사고에 대한 회상을 포함하여 끊임없는 원치 않는 묵상 또는 기억
  • 비관적 사색, 긍정적인 고려를 마주할 수 있는 무력감, 집과 가까운 이별, 자기혐오
  • 사건(들)에 대한 인지 쇠퇴를 포함하여 끔찍한 사고나 사건을 암시하는 모든 것에 대한 혐오
  • 휴식 장애, 스트레스, 촉각, 불안, 불안 발작을 포함한 과각성

PTSD 치료

PTSD는 당혹스러운 문제이며 효과적인 치료는 비교적 다층적입니다. 상태가 한 개인에서 다른 사람으로 바뀌면 올바른 혼합물을 찾기 전에 대체 약물 혼합이 시도될 수 있습니다. PTSD에 대한 현재 치료법에는 정신 치료, 약물, 그리고 점진적으로 등 문지르기, 요가 및 관리와 같은 예기치 않은(새로운 등) 치료법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PTSD용 반죽

PTSD의 가장 잘 알려진 많은 부작용은 등을 문지르는 습관, 명시적인 스트레스, 휴식의 부재, 과각성에 의해 완전히 감소되거나 완화될 수 있습니다. 더 나은 휴식. 연구가 진행되는 동안, PTSD 치료에서 등 문지름의 임상 사용의 초기 징후가 힘을 실어주고 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성적 학대를 극복한 사람들은 일상적인 등을 문지른 후 PTSD 부작용이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재향 군인국(Department of Veterans Affairs)이 이끄는 검토에서 회원들은 등을 문지르면 마음가짐, 게으름뱅이 감소, 양질의 휴식 확대가 PTSD 치료에 도움이 된다고 관찰했습니다.


PTSD 문지름에 대한 독특한 생각

PTSD를 치료하기 위해 등을 문지르거나 PTSD가 있는 고객과 함께 일할 때 고려해야 할 몇 가지 고유한 규칙이 있습니다.


PTSD로 인해 등을 문지르고 있다고 가정합니다.

당신이 PTSD를 겪고 있는 등 문지름 전문가를 조명하고 당신의 부작용을 훌륭하게 묘사하십시오.

반죽에 대한 귀하의 경험에 대해 전문가에게 알리십시오.

치료가 불편을 초래하는지 또는 적대감을 유발하는지 언제든지 전문의에게 알리십시오.

당신이 수용할 수 있는 빛, 긴장, 음악 및 토론의 수준을 조언자에게 명확히 하십시오.

백 럽 치료가 효과가 없거나 어색하다고 생각할 때마다 중단할 수 있음을 인식하십시오.

상당한 이유 때문에 임상적으로 등을 문지르고 있다는 사실을 이해하십시오.

PTSD가 있는 사람에게 등을 문지른다고 가정하면:

부작용에 대해 고객과 대화하십시오.

일부 PTSD 피해자는 과각성 유발 요인을 피하기 위해 매우 평화롭고 둔한 기후가 필요할 수 있음을 이해하십시오.

긴장과 치료 영역에 대해 수시로 확인하여 PTSD 반응을 일으키지 않도록 하십시오.

의복의 정도, 등을 문지르는 부분, 위치를 포함하여 수선 경험에 대한 책임감을 내담자에게 돕습니다.

정독하고 PTSD 및 관련 조건 치명적인 실패에 대해 조사하십시오. 아픈 등, 구부정한 곰, 비뚤어진 엉덩이는 특히 WFH-ers 사이에 널리 퍼져 있습니다. 운 좋게도, 문지름은 (정확한) 처짐에 대한 #1 항독소입니다.


반죽은 근육, 인대, 관절의 단단함을 완화하여 우아함과 휴대성을 더욱 발전시킵니다. 요가 일정을 앞당기시겠습니까? 스웨덴식 등을 미리 문지르는 것은 근육을 따뜻하게 하고 늘리는 데 탁월한 방법이므로 더 멀리 뻗고 선물을 더 오래 보관할 수 있습니다.


스포츠 또는 심오한 조직 유오피 등을 문지르면 고통의 지정된 부위를 더 많이 치료할 수 있으며 추가 성형 및 준비를 위해 지시된 확장을 통합할 수 있습니다. 그렇더라도 관습적인 생활을 하는 경주에서 몸을 조심하십시오. 깊은 조직 등을 문지르는 것은 강력한 효과를 주는 운동과 같을 수 있으며, 최대한의 이점을 얻으려면 잠시 후 약간의 휴식이 필요합니다. 따라서 건강 일정이 지났다고 가정하면 몸이 적응할 수 있도록 다시 이동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우수한 몰딩은 이제 확실히 유용할 것입니다.


비치 보드 매드 대시가 왔습니다!

2020년은 일반적인 봄 전 완충 알람에서 우리를 사로 잡았습니다. 여행을 중단하고 바다 해안을 닫았지만 광란의 태양 숭배자들은 미래에 그렇게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래서 그 운동 계획에 대해 ...


당신의 활동이 미끄러졌다고 가정하면, 당신의 근육은 운동 회복에 덜 능숙할 것이고, 당신은 다발, 경련 및 자극에 더 쉽게 기울어질 것입니다. 반죽은 코르티솔을 낮추고 젖산 부식성 발달을 감소시키며 진행 과정을 촉진함으로써 이러한 악화를 진정시킵니다. 이 모든 것이 근육 회복을 가속화하고 관련 고통을 완화합니다. 전문가 팁: 스웨덴식 등을 부드럽게 문지르면 섬세한 조직에 마모를 추가하지 않고도 많은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Comments

Popu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