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갈이 및 TMJ 문제에 대한 치료 마사지

 이갈이 및 TMJ 문제에 대한 치료 마사지



TMJ 또는 bruxism은 호주 성인 인구의 20%가 결국 경험하는 고통스러운 문제입니다. Pacific Dental and Implant Solutions 사이트를 보면 알 수 있듯이 치아를 강제로 부수거나 갈기 때문에 치아가 마모되고, 치아가 부러지고, 편두통이 발생하고, 안면 근육에 불행한 휴식과 고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목, 턱, 어깨 위쪽 근육 또는 턱 관절 자체의 압력으로 인해 부작용이 나타난다고 느끼긴 하지만 이갈이를 일으키는 원인은 정확히 불분명합니다. 그것에 대한 관점. Melbourne Natural Therapies에서는 이갈이에 대한 약용 등 문지름을 도울 수 있습니다.


측두하악 관절 혼란(TMJD)은 이갈이를 일으키거나 이갈이의 오피가격 보조 부작용으로 나타날 수 있는 턱 관절의 문제입니다. 강한 골절이나 목과 턱의 신체적 문제, 턱의 섬세한 판의 발달, 퇴행성 관절 통증 또는 부정교합은 TMJD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 턱 관절이 올바른 배열에 있지 않을 때마다 귀의 고통, 턱 관절의 딸깍거리는 소리, 편두통, 물기 불편, 주요 성가심, 얼굴 또는 어깨 및 입을 크게 벌리기 어려움과 같은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과연 무엇을 할 수 있을까?

Bruxism 및 TMJD와 관련된 다양한 문제가 있기 때문에 치료 접근법은 턱 문제의 결과를 줄이고 부작용을 줄이기 위해 협력하는 의료 전문가의 범위를 정기적으로 통합합니다. 여기에서 최고의 맛을 내는 관리를 위해 치과 전문의를 만나는 것은 중요한 초기 단계이며, 그들은 귀하의 일반적인 구강 건강을 평가하고 악화 및 고장이 부정교합이나 치아 썩음으로 인해 발생하지 않는지 확인할 것입니다. Bruxism 및 TMJD에 대한 일반적인 치과 선택은 교합 중괄호입니다. 이것은 마모로부터 치아를 보호하고, 부수거나 쥐는 힘을 퍼뜨리고, 턱 근육을 느슨하게 하고 다양한 부작용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되는 마우스 시계입니다.


교정 마사지가 도움이 될까요?

우리의 약용 등 문지름 전문가는 얼굴 목과 턱 근육으로 혈류를 확장하여 보조제를 확장하고 압력 화학 물질을 줄이며 관절 이동성과 적응성을 확장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섬세한 조직의 회복을 가속화하고 결합 조직의 결합을 줄이며 근육을 이완하고 고통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치과 전문의의 치료와 관련된 약용 등 문지름은 턱의 유용성을 가장 크게 개선하고 고통을 줄이며 탁월한 개인 만족도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우리의 인증된 등 문지름 고문인 Gemma와 Grace는 다양한 등 문지름 전략을 활용하여 TMJD 및 Bruxism과 관련된 문제와 부작용을 치료합니다. 그들은 특정 장갑을 사용하는 구강 내 등 문지름, 트리거 가이드 치료 및 다양한 다양한 절차를 활용하여 턱 안팎의 압력과 고통으로부터 강력한 완화를 달성할 수 있습니다.


기술에 대해 어리둥절하거나 준비를 해야 하는 개인은 현장을 방문할 수 있습니다. 발생하는 부작용에 대해 등을 문지르는 치료를 시도하고 싶다고 가정하면 저희에게 전화하거나 웹에서 예약하십시오.


오십견을 위한 치료 마사지


다소 최근에 많은 고객들이 어깨의 통증, 견고함, 제한된 발달로 고통받고 있습니다. 이것은 종종 오십견(Frozen Shoulder)으로 알려진 상태이며, 임상 용어로는 시멘트 관절낭염으로 언급됩니다. 오십견(Frozen Shoulder)은 어깨의 발달에 장애를 일으키는 질환입니다. 오십견을 경험하는 내담자들은 대체로 팔을 머리 위로 올릴 수 없기 때문에 머리 빗기, 전구 교체하기, 높은 선반에 도착하기, 자녀 들기, 돌보기와 같은 일상적인 운동을 많이 할 수 없습니다. 그들 중 많은 브랜디싱 운동에 참여하거나. 오십견에 대한 치료법은 여러 가지가 있지만 오십견 치료를 위한 약용 등 문지름은 부작용을 완화할 수 있는 뛰어난 약물 무료 통증 없는 방법입니다.


특발성 질환인 만큼 뻣뻣함과 악화의 근본적인 원인을 구별하기 어렵다. 내담자는 정기적으로 한쪽 어깨에서 계속 발전하는 상처와 마주치는데, 이는 시간이 지나면 더욱 특별해지는 것으로 밝혀지며, 이는 지속적인 발달 상실을 초래합니다. 격렬한 단계에서 클라이언트는 때때로 일반적인 관절 유연성의 85%까지 잃을 수 있습니다. 시멘트 관절낭염은 특히 한쪽 어깨에서 발생하지만, 이를 경험하는 특정 개인은 결국 다른 쪽 어깨에서 이를 촉진할 수 있습니다.


오십견 치료 옵션

오십견(Frozen Shoulder)에 대한 많은 치료법이 있습니다. 약용 등 문지름은 치료 시스템에서 절대적으로 제안하는 것이지만 추가로 권한을 부여합니다. 동시에 임상적 방법론을 활용합니다. 치유 등 문지름은 악화와 자극이 지나치게 터무니없지 않은 기본 및 마지막 단계에서 예외적으로 실행 가능합니다. 우리의 치료적 등 문지름 전문가는 명백한 치료 방법과 어깨의 발달을 재건하기 위해 악화와 탄력을 줄이기 위한 확장 활동을 사용합니다. 우리의 고문은 시멘트 캡슐염을 성공적으로 치료하기 위해 동반되는 등 문지름 절차의 일부 또는 전부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교정 마사지로 측정하기


우리는 Sothbank와 Melbourne CBD 센터 모두에서 치료적 등 마사지와 근육 요법 치료를 제공합니다. 고문은 근막 고통을 실제로 치료하기 위해 귀하의 문제에 의존하는 구색 전략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요즘 고객분들이 꾸준히 요구하시는 것 중 하나가 바로 계량입니다.


부항 표시란 무엇입니까?



개인이 가장 관심을 갖는 측정 부분 중 하나는 피부에서 발생하는 표시입니다. 측정 회의 후에 표면에 나타나는 이러한 둥근 모양은 검사로 암시됩니다. 그것들은 효과 상해로 인한 상처가 아니며, 상처와 같이 만지면 괴로워하지 않습니다. 개인이 부상을 나타내는 것으로 간주하는 시점에서 그것은 극심한 치료를 추론하지만 일반적으로 측정하는 것이 깊은 조직 반죽보다 더 기분 좋은 만남입니다. 스탬핑은 컵의 진공 상태에서 조직에 그리는 일반적인 결과입니다.


한의학에서 각인은 근본적인 문제를 결정하는 실증적 마커로 활용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서양의학에서 측정은 기본적으로 확장과 조절에 활용되며 검사도 마찬가지로 해독되지 않는다. 우리 센터에서는 문지름만으로는 강한 긴장과 근막 결합을 제공하지 않을 때 치유 또는 근치료 회의의 구성 요소로 측정을 포함할 수 있습니다. 제한된 근육은 허혈이라고 하는 감소된 흐름을 유발할 수 있으며 이는 근육에 다양한 부작용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측정 치료는 새로운 혈액을 지역으로 받는 축복을 받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우리의 혈액은 건강한 웰빙을 유지하고 낭비를 없애기 위해 중요한 기본 미네랄과 보충제를 가지고 있습니다. 컵의 리프팅 활동은 마찬가지로 근육에 적절한 스트레칭을 제공하여 근막 방아쇠 초점 또는 연결을 치료하여 근육을 전체 길이로 되돌리고 힘을 재확립합니다.


혜택

허리 통증에 대한 요법 측정Cupping을 치료적인 등 문지름과 함께 사용하면 띠(결합 조직)와 근육을 조정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마찬가지로 단단한 근육 주위의 근막에 영향을 미치는 부동 측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고정 측정은 팽팽한 새시를 제공할 수 있는 길고 느린 지지 스트레치를 수행합니다.


특정 근육이나 부위의 신체적 문제나 남용이 있었던 곳에서 측정 후 강남오피 예외적으로 흐릿한 색이 나타나는 영역이 자주 발생합니다. 이것은 확인하지 않고 측정하는 것이 유익하지 않았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흐릿한 색조의 각인은 24시간 후에 덜 극단적인 것으로 밝혀지지만 대부분 완전히 사라지는 데 며칠에서 7일이 소요됩니다. 예를 들어 흡연자나 마른 사람과 같이 불행하게 전파된 소수의 고객이기는 하지만 대부분의 흐림 검사는 4-10일 이내에 스탬프가 흐려지는 데 일상적으로 더 많은 시간이 걸린다는 것을 관찰할 수 있습니다.

Comments

Popu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