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통을 위한 반죽 요법

 요통을 위한 반죽 요법



허리 통증은 개인이 등록된 문지름 전문가에게서 치료를 찾는 주된 설명일 것입니다. 악화는 다소 자극적이거나 심각한 장애로 변할 수 있습니다. 허리가 낮은 데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너무 많아서 한 기사에서 모두 다루기 어렵습니다. 따라서 이 게시물은 허리 통증의 원인인 엉덩이 굴근에 대해 기본적으로 제로입니다.


문제는 악화와 같은 위치에 있지 않을 것입니다.


고관절 굴근이 어떻게 허리 통증을 유발할 수 있는지 이해하려면 부천오피 먼저 그들의 생활 체계와 기능에 대한 짧은 이해가 필수적입니다.


4가지 필수 고관절 굴곡근이 있습니다.


 요근 전공

작은 요근

장골

대퇴직근


장요근, 장요근, 장요근은 모두 비슷한 인대로 혼합되어 있으므로 일반적으로 조립되어 장요근이라고 합니다. 이 근육은 본질적으로 엉덩이를 위로 굽히거나 중간 부분에서 앞으로 구부리는 역할을 합니다(이후 이름은 엉덩이 굴곡근). 신체의 모든 근육과 마찬가지로 고관절 굴곡근은 필수적인 활동을 하지만 동시에 선택적 발달과 다양한 능력에 대해 책임을 집니다. (다시 말하지만, 그들의 모든 능력을 검토하는 것은 시간이 더 오래 걸리므로 이 기사에서는 간단하게 유지합니다.)


고관절 굴곡근이 허리 통증을 유발할 수 있는 방법.


고관절 굴곡근은 2가지 방식으로 허리 통증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허리의 고통스러운 민감한 구조를 당길 수 있습니다

그들은 허리와 골반의 작용을 변화시켜 허리의 디자인을 괴롭히는 고통을 유발합니다.


1. 허리를 괴롭히는 섬세한 디자인을 잡아당기다


그림과 같이 장요근은 허리의 척추뼈의 앞면과 그 가운데에 있는 원을 연결합니다. 이 근육이 약해지고 팽팽해질 때마다 척추와 원을 당겨 허리에 통증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악화로 인해 허리 근육이 반사적으로 고정되어 더욱 불안해집니다. 진짜 이유가 앞쪽에 있는지 여부와 상관없이 허리에 통증이 느껴진다.


2. 요통을 유발하는 포즈 변경


고관절 굴곡근의 고정 및 단축은 마찬가지로 허리와 골반 자세의 굽힘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서 있는 동안 단단한 엉덩이 굴근이 골반을 앞쪽으로 당깁니다. 이것을 골반 전방경사라고 합니다. 골반의 이 위치는 허리의 규칙적인 굽힘(전만 굽힘)을 증가시킵니다. 전만굴곡이 확장되는 지점에서 모든 척추의 중간에 있는 작은 관절을 함께 붙입니다( 특징 관절). 이것은 관절을 짓누르고 고통을 일으키고 장기적으로 퇴행성과 관절 통증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이 자세는 마찬가지로 다리의 신경이 척추를 떠나도록 허용하는 작은 구멍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신경에 압력을 가하여 요통을 유발하고 심지어 다리에 통증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요추의 근육이 추가로 영향을 받으며, 설정되어 있기 때문에 으스러진 자세입니다. 이것은 그것들을 지속적으로 축약하고 수정하게 합니다. 이 짧고 빡빡한 상태에서는 극심한 방아쇠 초점을 조장하고 정상적인 척추 발달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다시 한 번, 요통을 유발합니다.


어떤 경우에도 고관절 굴근이 조여지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단단한 엉덩이 굴근은 우리 대부분이 하루의 대부분을 앉아서 보낸다는 사실에 비추어 볼 때 일반 대중의 전형적인 문제입니다. 우리는 직장에 앉고, 집에 앉고, 어디를 가든지 앉습니다. 앉은 자세에서 엉덩이 굴근은 약식 위치에 놓입니다. 장기간에 걸쳐 근육은 이 위치에 적응하고 짧고 팽팽해집니다. 그러다가 그 지점에서 일어나려고 할 때 고관절 굴근이 신전되지 못하여 척추를 앞쪽으로 당기게 됩니다.


고관절 굴곡근이 조이는 경향이 있다는 또 다른 설명은 주로 자세 근육이기 때문입니다. 신체에는 2가지 종류의 근육이 있습니다.


1 자세 근육:


개발을 지원하면서 동시에 우리를 지원합니다.

압력을 받을 때 짧고 팽팽해짐(기계적, 합성적, 열정적 압력)

2개의 위상 근육.:


기본적으로 개발에 책임이 있습니다. 행동으로 우리를 돕지 마십시오.

압력을 받으면 부패하고 약해지며 오래갑니다

고관절 굴근과 허리의 심부 근육은 주로 자세를 취하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단축 및 고정 쪽으로 기울어집니다. 이것은 등 근육과 고관절 굴곡근 사이에 일종의 왕복을 유발하여 등을 괴롭히고 다용도성을 결여시킵니다.


문지름 치료가 도움이 되는 방법


문지름 치료의 핵심은 팽팽한 단축 근육을 전달하는 것이므로 가까운 고관절 굴근으로 인해 발생하는 허리 통증을 치료하는 데 매우 성공적입니다.


등 문지름 치료는 대부분의 대퇴사두근에 대해 요추 근육 구조, 깊은 고관절 굴곡근 및 다리 근육에 초점을 맞춰야 합니다. 고관절 굴곡근에 도달하려면 입대한 반죽 전문가가 근처의 복근을 점차적으로 다루어야 합니다. 위 단추와 골반 뼈 사이. 장요근은 깊기 때문에 RMT는 골반 앞부분에서 깊게 작용해야 합니다. 상당히 어색한 경향이 있으므로 치료가 고통스러워지는지 여부를 RMT에 알려야 합니다.


깊은 고관절 굴근이 처리되고 전달되고 확장된 후에는 요추 근육이 훨씬 더 직선적이고 자유롭게 유지됩니다.


일반적으로 문제가 재발하지 않도록 하고 단단한 고관절 굴곡근과 관련된 자세 왜곡을 수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운동하다


확장 및 강화 활동은 단단한 고관절 굴곡근과 관련된 문제가 되돌아오는 것을 미연에 방지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연장이 잘된다


확장되어야 하는 근육은 장요근, 대퇴사두근 및 요방사근입니다.


강화 운동


강화해야 할 근육은 둔부, 햄스트링 및 중심 근육입니다.


등록된 문지름 전문가는 의심할 여지 없이 모든 중요한 디자인을 확장하고 강화하는 가장 좋은 방법을 알려줄 수 있습니다.


근육의 어색한 성격이 모두 주무르기 치료와 활동으로 서울오피 다스려지면 고뇌의 섬세한 구조물에 대한 부담이 줄어들 것입니다. 따라서 허리 통증이 줄어들고 재발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요통에 대한 질문이 있고 고관절 굴곡근이 어떻게 원인이 될 수 있다고 가정하면 MyoCare Registered Massage Therapy에서 언제든지 문의하십시오. 우리의 모든 성취한 RMT는 허리 통증과 단단한 고관절 굴곡근을 평가하고 치료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임산부는 산전 마사지를 통해 어떤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까?


임신은 멋진 일이지만 욱신거리는 고통은 매우 심각합니다. 엄마가 임신의 전체 기간에 진정으로 참여해야 한다고 예상하기에는 어렵습니다. 어쨌든 출산 전 반죽은 작고 사랑하는 아기가 다양한 방법으로 나타나기 전에 엄마를 도울 수 있으며 아기가 무엇인지 아는 것은 단순히 당신의 준비를 강요할 수 있습니다.


아기 위치 지정

자주 탐닉하는 사람들은 뱃속이 완고하고 어머니의 운반과 위안을 위한 이상적인 공간에 위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등을 문지르면 아이를 움직이는 데 도움이 되고 엄마와 아이 모두에게 훨씬 더 편안한 임신을 할 수 있습니다. 출산 전 등을 문지르면 실제로 미숙아가 시간이 허락하는 대로 돌도록 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으며 아기와 임신에 수반되는 긴장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근육통

또 다른 이점은 둥근 힘줄 및 기타 근육 고통의 완화입니다. 아이를 낳으면 자궁과 위장의 근육이 확장되어 임산부가 거의 아프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출산 전 등을 문질러주는 것은 근육을 확장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고 훨씬 더 기분 좋은 경험을 할 수 있으므로 엄마들은 작은 그룹이 나타날 것이라고 완전히 절망하지 않습니다.


압력과 스트레스

그러나 임신은 여성의 삶에서 즐거운 시간이지만 종종 엄마를 걱정하고 어색하게 만드는 일들이 많습니다. 출산 전 등을 문지르는 것은 압력과 긴장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으며 전체 주기를 부인할 수 없이 더 매력적이고 유쾌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임신이 모든 나비와 무지개는 아니지만 출산 전 등을 문지르면 임신을 도울 수 있습니다. 신뢰할 수 있는 문지름 전문가에게 출산 전 반죽을 예약하려면 LaVida 마사지에 문의하십시오! 우리는 문지르기 전에 첫 3개월이 지나도록 요구하므로 오늘 저희에게 전화하여 등 문지름을 받으십시오.

Comments

Popu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