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ssage World Magazine에 배포된 Rachel Fairweather의 신체의 감정으로 작업하기

 Massage World Magazine에 배포된 Rachel Fairweather의 신체의 감정으로 작업하기



임상에 있는 많은 문지름 고문은 열광적인 악화가 진정한 의미에서 "그들 중 아무 것도 걱정할 필요가 없다"는 사실을 인정합니다. 사람들의 감정이 뒤섞인 장을 파헤치지 않고 실질적인 고통을 안고 일하는 것이 우리의 책임이 아닙니까?


그러나 문지르는 것은 신체뿐만 아니라 뇌와 감정에도 작용하는 강남오피 오랜 관습을 가지고 있습니다. 둘은 구분할 수 없고 현재 진행 중인 실제 문제는 종종 격렬한 고뇌와 스트레스가 떼려야 뗄 수 없는 관계에 있습니다. 따라서 고객에게 연락할 때마다 근육, 벨트 및 관절을 사용하여 중재하지만 영혼과 마음의 깨지기 쉬운 뇌 신체 균형이 이루어집니다.


열정적인 차체 작업에 대해 괜찮다는 느낌은 매우 중요합니다. 마찬가지로 고객의 상당수가 일생 동안 극심한 부상을 당했을 가능성이 매우 높기 때문에 많은 고객이 이에 대해 알리지 않을 것입니다. 가정에서 성적, 실제적 학대 또는 학대 행위에 대한 혐오감을 경험한 성인들이 많이 있습니다. 측정값은 다음을 나타냅니다.


• 젊은 성인의 거의 4분의 1이 청소년기에 성적 학대를 경험했습니다.

• 청소년 9명 중 1명은 청소년기에 심각한 폭력을 경험한 적이 있습니다.

• 여성 4명 중 1명은 일생 동안 집에서 공격적인 행동을 경험하며, 6-10%의 여성은 해당 연도에 집에서 학대적인 행동을 경험합니다.


게다가 이것은 육체적이고 열정적인 웰빙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더 큰 문제의 에피소드에 대한 힌트일 뿐입니다. 과음 공범과 함께 생활하는 지속적인 부상, 심리적 안정 문제가 있는 부모, 가족 구성원의 지속적인 질병, 애도의 슬픔, 위험한 불행의 나쁜 꿈을 반복합니다. 어려운 사실은 심각한 부상의 고통이 도처에 도사리고 있다는 것입니다. 이것이 고객에게 무엇을 의미할 수 있는지 이해하는 것은 모든 곳에서 전문가를 문지르는 데 필수적입니다.


우리가 센터에서 다루는 많은 상황은 분명히 신체의 압력 및 부상의 영향과 불가분의 관계가 있습니다. 청소년 및 성인 남용, 남용 관련 부상, 공범의 악의적 인 행위 및 끔찍한 압력 문제를 포함하여 끔찍한 만남의 범위와 끊임없는 고뇌가 어떻게 연결되어 있는지에 대한 광범위한 기록이 있습니다.


당신이 그것을 이해하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열정적 인 고뇌는 당신의 비즈니스입니다. 진정한 의미에서.


전투, 비행 및 동결


부상이 신체적, 정서적 웰빙에 모두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사실은 과거와 현재의 통찰이 모두 일치합니다. 오래된 수선 리허설은 꽤 오랫동안 정신과 신체가 단호한 것으로 인식했습니다. 부상은 우리의 불타는 삶의 장(field)의 평형에 영향을 미치고 따라서 우리의 육체적, 정신적 번영에 영향을 미칩니다.


서양의 뇌 과학과 정신 신경 면역학 분야가 시작되기 얼마 전, 대부분의 오래된 회복 프레임워크는 악화와 감염의 중요한 변수로서 압박감과 어색함이 중요하다는 점을 분명히 했습니다. 한의학에서는 심장의 희열, 간에 대한 분노, 비장에 대한 스트레스, 폐에 대한 불행, 신장에 대한 공포와 같은 모든 장기의 특정 감정을 인식하여 불규칙성을 질병의 필수 원인 요소로 간주합니다. 감정의 과잉이나 결핍은 불균일함과 결과적으로 만성 질병과 고통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더욱이 샤머니즘적 접근은 모든 고통이 압력의 영향으로 스스로 생성되는 것으로 봅니다. 스트레스의 원천은 반대, 즉 있는 그대로의 것이 아니기를 바라는 우리의 열망으로 간주됩니다.


최근 들어 부상에 대한 신체적 이해에서 영감을 받은 보디 워커는 Peter Levine과 그의 가설에 따라 신체에 얼마나 끔찍한 불행이 암호화될 수 있는지에 대한 가설을 세울 의무가 있습니다(Levine 1997). 생물과 매우 흡사하게 우리의 파충류 대뇌(마음 줄기)는 실제로 신체를 비행 또는 비행 모드로 부신을 주어 위험한 상황에 대처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사람들로서 정기적으로 우리의 정상적인 마음은 우리가 이 두 가지 결정을 선택할 수 없기 때문에 움직이지 못하게 합니다. 이것은 급성 스트레스가 불가능할 때 생물체에서 추가로 발견되는 세 번째 반응인 동결 반응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그림 1) 실제 의미에서 생물체는 신진대사 활동을 감소시키고 고정된 상태로 내파하는 '죽은 척'합니다. 가속 페달과 브레이크 페달을 동시에 밟는 것과 같습니다. 생물은 휴면 상태로 보이지만 감각 시스템의 내부 돌진이 있습니다. 전투, 비행 또는 동결 반응 중 인식 가능한 것으로 보이는 것이 있습니까? 몇 년 전에 나는 런던의 중심에서 강도를 당했고 내부의 모든 것이 얼어 붙은 것과 유사한 공포로 땅에 붙어있는 느낌을 실제 의미에서 회상합니다. 같은 일을 겪고 있는 내 동료만큼 용감하지는 않습니다. 그녀의 가해자를 뒷골목으로 쫓아가 가방으로 때렸습니다! 엄마에서 부상의 경우, 동결 반응이 주요 실용적인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보호자를 통해 신체적으로 또는 실제로 잘못 취급된 어린이는 자신의 감정과 규칙적인 반응을 닫고 동일한 경험을 계속할 수 있는 옵션을 선택해야 합니다. 탈출이나 전투는 상상할 수 없습니다.


동결 반응을 취한 동물은 실제로 동결 기간 후 에너지를 떨쳐 버리고 분명히 악의적 인 영향없이 즐겁게 일을 할 것입니다. 어쨌든 여러 가지 이유로 사람들은 이 잔류 에너지를 방출하는 본능적 능력을 상실하여 부상 후 다양한 부작용을 유발합니다. 예: 불안, 우울, 그리고 터무니없는 경우에 끔찍한 압력 문제 또는 PTSD 이후. 부상에 대한 다음과 같은 정신적 반응은 마찬가지로 지속적인 고통 문제의 확장된 도박으로 이어지는 신경병증, 내분비 및 민감하지 않은 프레임워크 변화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PTSD를 가진 사람들은 지속적인 고뇌와 관련된 도발적이고 무적의 행동을 많이 합니다. (Gill et al., 2009)


게다가, 부상 후, 프레임워크는 현재 과각성에 사로잡혀 있기 때문에, 어떤 능력에서든 첫 부상처럼 보이거나 느껴지는 모든 상황은 부작용의 재조회를 촉발할 것입니다. 고객을 위한 피난처를 만드는 방법에 대한 기본 사항을 이해하지 않는 한 차체가 끔찍한 상황의 영향을 재현할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이를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귀하의 고객 중 누가 성적 또는 실제 학대를 경험했는지 지속적으로 알 수 없을 것이므로 이는 모든 고객을 위한 훌륭한 연습에 중요합니다.


모든 고객의 피난처 만들기 - "우선 피해 없음"



부상과 끊임없는 고통 사이의 견고한 연결을 감안할 때. 실제로 치료하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해 우리가 진정 알고 싶어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강한 차체가 과거 부상에 대한 열광적인 전달이나 회상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전적으로 기대됩니다. 이 상호 작용은 동일한 것을 경험하는 통찰력과 신뢰에 따라 유용하거나 파괴적일 수 있습니다.

좋은 차체의 주요 규칙은 고객을 위한 정신적 도피처를 만드는 것입니다. 이것은 대화 치료에서 두드러지지만 차체에서는 정기적으로 무시됩니다. 피난처에는 다음과 같은 요소가 포함됩니다.


• 훌륭한 서신. 사례 기록을 작성하는 동안 열린 경청 스타일을 취하십시오. 비판적이지 않고 연락을 유지하고 고객이 자연스럽게 대답할 수 있도록 질문을 제기하십시오. 평가할 때 실제 문제에도 불구하고 압력과 열광적인 변수에 대한 정보를 얻는 것이 좋습니다. 이는 관리하는 개인의 내부 및 외부 이미지를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 의뢰인에게 자신이 책임자라고 말하기: 진정으로 또는 육체적으로 학대를 받은 의뢰인은 한계가 완전히 남용되었습니다. 그들의 몸은 이것의 명백한 재형성에 지나치게 민감할 것입니다. 그들은 당신이 신뢰할 수 있고 당신이 말한 대로 행동할 것임을 깨달을 필요가 있습니다. 회의에서 일어날 정확한 일을 이해하십시오. 그들이 자신을 어떻게 배치해야하며 어떻게 매달릴 것입니다. 내담자에게 일어나는 모든 일은 치료 중에 분류된다고 말함으로써 진정으로 진정으로 피난처를 보장합니다. 그들이 책임자라고 말하고 어떤 식으로든 특권을 느끼지 못하는 경우에는 안심하고 하고 있는 일을 바꾸지 않을 것이라고 말하십시오. 등을 문지르는 동안 악화가 추가를 유발하지 않는다고 조언하고 당신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그들이 치아를 거칠게 만들거나 악수하는 손을 잡는지 알려주십시오.


• 고객이 해야 할 일에 대해 불안한 생각을 하지 않도록 회의가 끝날 무렵에 일어날 일을 이해하십시오. 예를 들어 "회의가 끝날 무렵 방을 나가서 각자의 옷을 입도록 할게요. 준비가 되면 자리에 대기만 하면 두 사람을 따라 돌아오겠습니다. 회의를 어떻게 관찰했는지에 대한 정보를 얻는 것은 나에게 정말 특별한 일입니다. 나중에 회의에서 귀하에게 일반적으로 적합한 치료 계획을 계획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 능숙한 교수형: 드레이프가 있어야 하는 그대로 있습니다. 클라이언트에게 연락할 위치와 비공개 지역을 알려줍니다. 진정으로 타당한 근거가 있고 고객에게 왜 이 일을 하는지 설명하고 승인을 얻은 경우를 제외하고는 절대 비밀 작업을 하지 마십시오. 교수형을 명확하고 단단히 유지하고 회의 중에 예상되는 개방성을 인식하십시오.


• NO는 NO를 의미합니다. 고객이 지역에서 일을 중단하거나 중단하도록 요청하는 경우 항상 고객을 고려하십시오! 이것은 명백하게 보일 수 있지만 환상적이고 자비로운 보디워커가 "당신의 몸이 그것을 필요로 한다"는 사실에 비추어 고객이 말한 것을 무시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이것은 고객에게 다시 손상을 입히거나 불행한 행동을 고발하는 가장 빠른 과정입니다. 느낀다고 가정하면 지역에 작업이 필요하지만 고객이 요청하지 않은 경우 몇 달 또는 몇 년 동안 몇 번의 회의를 거쳐 신뢰를 얻고 완전한 동의를 얻어 작업해야 합니다.


• 비판의 특징으로 (진심으로든 실제로든) 불편한 점은 선릉오피 없는지 문의하고 다음 회의에서 고려


• 큰 한계를 유지하십시오: 당신은 등을 문지르는 전문가입니다. 어떤 클라이언트에게도 조언자, 동반자 또는 심오한 마스터의 직업에 빠지지 않도록 하십시오. 자신의 정체성이 무엇인지, 무엇을 제공하는지 명확히 하십시오. 계획에 대해 정확하고 꿀벌이 있는 경우를 제외하고 회의에 추가 시간을 주지 마십시오.

Comments

Popu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