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죽과 심리적 건강: 현실과 환상

 반죽과 심리적 건강: 현실과 환상



정서적 웰빙은 개인의 관점이며 정신적, 열정적 번영과 관련이 있습니다. 심리적 웰빙 문제는 일상 생활에서 더 어려운 상황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이유로 인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스트레스 해소 및 일반적으로 말해서 긴장을 풀고 능숙하게 등을 문지르는 치료의 엄청난 이점으로 인해 심리적 건강을 위해 일하기를 원하는 개인이 치료 계획에 짜넣는 추가 선택으로 점점 더 많이 선택됩니다.


여기 Fulham Massage and Wellness에서 우리는 부천오피 귀하의 번영을 염려하며 귀하가 당사의 전문 의약품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보장해야 합니다. 우리는 당신이 몸에 바르는 등의 마찰의 이점을 완전히 염두에 두고 생각의 최전선에서 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인정합니다. 이후에 우리는 확립된 진실에 의해 뒤따르는 6가지 원칙 전설을 공유하고 싶을 것입니다. 웰빙:


1. 전설 - 문지름은 피상적인 수준에서만 작동합니다.

반죽에 대한 기만적인 확신은 실제 치료이기 때문에 신체의 내부 순환에 영향을 줄 수 없다는 것입니다. 모든 것을 고려하여 전문가의 등을 문지르면 코티솔, 아드레날린 및 노르에피네프린과 같은 스트레스 화학 물질의 정도가 본질적으로 감소한다는 것이 입증되었습니다. 그러한 화학 물질이 지나치게 높은 지점에서 신체의 "본능" 반응 구조는 긴장 상태에 놓이게 되며, 따라서 우리는 안절부절하거나 압박을 받거나 낙담하게 됩니다. 문지름 치료는 내분비 체계가 보다 조정된 상태에 도달하고 압력 화학 물질 수준을 제어할 수 있도록 도와 혈액 보급을 지원합니다.


2. 전설 - 반죽을 하는 것이 힘들거나 "잘 안 된다"는 느낌이 들 때

심리적 웰빙 문제를 경험할 때 마지막으로 필요한 것은 실제적인 고통도 함께 느끼는 것입니다. 문지름에 대한 또 하나의 잘못된 판단은 특히 긴장하고 걱정한다고 가정하면 고통스러울 것이며 잠시 후 "깨진" 느낌을 받게 된다는 것입니다. 인증된 전문가가 전문적으로 수행할 때 규범에 어긋나는 깊은 조직 문지름은 고통을 진정시키고 전반적인 번영을 증가시키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고문이 근육 조직의 "동점"을 전달하기 위해 긴장을 가할 때 약간 어색함을 느낄 수 있지만 "크고" 짧은 고통이어야 합니다. 고통이 지속된다고 가정하면, 문제의 사람이 필요에 따라 변경할 수 있도록 조언자가 자유롭게 알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3. 전설 - 등을 문지르면 피곤하고 의욕이 떨어집니다.

제대로 된 등을 문지르는 것의 주요 효과 중 하나가 몸과 마음의 긴장을 푸는 것이라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이것이 피로감을 느낀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모든 것을 고려할 때 이것은 믿을 수 없는 반대입니다. 전문가의 등을 문지르면 신체의 에너지 수준이 확장되어 세상에서 걱정할 필요가 없을 뿐만 아니라 자극을 받고 강화된 느낌을 받게 됩니다. 혈류와 함께 작용함으로써 문지름은 산소와 혈액에서 근육으로의 보충제의 도달에 작용하여 에너지와 건강에 대한 일반적인 감각의 결과로 세포 무역을 활성화합니다. 또한 긍정적인 감정과 관련된 화학 물질인 세로토닌과 도파민과 같은 엔도르핀의 수치를 증가시키면 결과적으로 강력한 마음 지원 상태가 됩니다!


4. 환상 - 등을 문지르면 집중력과 사려 깊음이 사라집니다.

과거의 회의론과 관련하여 등을 문지르면 몸이 피곤할 수 있지만 마찬가지로 정신이 혼란스러워지고 기분이 전환되어 나중에 "과도한 긴장이 풀리는" 느낌이 들 수 있다는 전설이 있습니다. 이러한 자신감은 더 이상 기발할 수 없습니다. 전문가의 등을 문지르면 정신이 맑아지고 고려와 순간의 정도가 향상된다는 것이 확실히 입증되었습니다. 등을 문지르는 동안 중단 없이 긴장을 풀고 현재 문제를 숙고할 기회와 의지가 있습니다. 불안 감정의 감소와 엔돌핀의 증가는 새롭고 새로운 관점을 수용하는 데 모두 도움이 될 수 있으며, 이는 종종 문제를 처리하고 실제로 해결하는 데 필요한 모든 것입니다.


5. 전설 - 반죽은 영구적인 이점이 있습니다.

전문가의 등을 문지르면 일시적인 욱신거리는 통증보다 훨씬 더 많은 일을 할 수 있습니다. 근육은 기억력을 끌어내며 비정상적인 상황, 예를 들어 걱정하거나 안절부절 못하거나 낙담할 때 근육에 굳게 서 있으면 신체적, 정신적 건강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등 문지름 치료는 근육을 교정하여 신체 전문가와 자세를 더욱 발전시킬 수 있으며 호르몬 균형을 향상시켜 장기적으로 웰빙과 건강에 도움이 됩니다. 게다가, 등을 문지르거나 화가 나는 경우가 정확히 언제인지가 아니라 더 일찍 또는 후에 매우 유리할 수 있다는 것이 입증되었습니다. 코르티솔 수치를 낮게 유지하면 우리가 힘든 부분에 직면할 때 기운을 북돋우고 강인해질 수 있습니다. 우리가 빠르게 긴장을 풀고 잠시 후 긴장을 푸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6. 환상 - 치료 중 등을 문지르는 전문가와 대화를 방해하거나 방해할 수 없습니다.

등을 문지르는 것이 "극심하다"는 확신과 관련된 또 하나의 일반적인 오해는 치료하는 동안 전문의를 방해하거나 대화하는 것이 허용되지 않아 등을 문지르는 것이 독창적이지 않고 차갑다는 일반적인 인상을 주는 것입니다. 얼마나 황당한 만남이 될 수 있겠습니까? 솔직히 말해서, 불편함을 느낀다는 가정하에 소음을 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해야 합니다. 또한 등을 문지르는 것은 당신이 처리하고 진정으로 "들을" 수 있는 피난처입니다. 극심한 긴장과 스트레스의 시간을 겪을 수도 있고, 지치고 지쳤을 수도 있습니다. 아니면 그냥 자신을 돌보고 긴장을 풀고 싶은 순간일 수도 있습니다. 전문 의약품을 사용하면 상당히 개선된 느낌이 들고 귀하의 필수품이 명시적이고 완전하게 관리되었다는 느낌을 받습니다.


과정을 더 발전시키기 위한 최고의 팁



Fulham 시설에서 제공하는 것과 유사한 전문가의 심층 조직 반죽은 확실히 혈류를 돕는 특별한 방법입니다. 적절한 신체 흐름을 갖는다는 것은 우리의 장기가 필요한 모든 보충제를 섭취하고 있으며, 독극물과 노폐물이 제거되고, 우리의 민감하지 않은 골격이 이상적으로 작동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게다가 우리는 열정적이고 가볍고 단단합니다. 이 이점을 유지하기 위해 약을 문지르면서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Fulham Massage and Wellness의 우리 그룹은 혈류를 더 발전시키는 가장 좋은 방법에 대한 몇 가지 유용한 힌트를 공유하고자 할 것입니다.


셀프 문지름


다음에 능숙하게 등을 문지르기 전에 때때로 기본적인 자가 문지름으로 자신을 치료하는 것이 좋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아침에 일어나서 에너지를 얻고 강화된 느낌을 주기 위해 그것이 이득이 되는 것을 관찰하고, 어떤 사람들은 긴장을 풀고 양질의 휴식을 취할 수 있다는 목표로 저녁에 그것을 좋아합니다. 언제 완료하는 것이 이상적인지에 대한 표준은 없습니다. 흥미롭게도 매일 연습을 수용하고 그 후에는 기운을 북돋아 줍니다. 하루에 약 10분 정도 시간이 필요하며 발부터 시작하여 머리까지 가능한 한 작은 원형을 만들어 몸의 한쪽을 처리하면서 등을 문지르며 몸을 문지릅니다. 천재 팁: 다리를 주무르면 규칙적인 흐름이 안쪽으로 올라가고 바깥쪽으로 내려갑니다. 또한, 코스 후원자로 알려진 라벤더, 로즈마리, 자몽, 정통, 생강 및 페퍼민트 오일과 같은 회춘 연고의 활용과 통합할 때 자신의 등을 문지르면 최상의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코코넛, 스위트 아몬드 또는 호호바 오일과 같은 트랜스포터 오일의 적당한 양에 선호하는 약용 연고 몇 방울을 혼합하기만 하면 됩니다. 그러면 지금 바로 흐름에 영향을 미치고 피부를 포화 상태로 만들 수 있을 것입니다.


해독


혈류를 다루는 또 다른 특별한 방법은 체내에서 몸을 해독하는 것입니다. 술 사용을 제한하고, 흡연을 줄이고(완전히 끊지 않는 경우), 물을 많이 마시거나 녹차, 생강 또는 박하 잎과 같은 고체 이식물을 섭취하면 신체 과정에 놀라운 일을 하여 강남오피 몸이 가벼워지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그리고 권한이 부여되었습니다. 또한 우리가 먹는 음식은 중요합니다. 합리적인 식사 요법, 낮은 염분 및 담근 지방은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게 유지하고 액체 유지로 인한 부작용을 겪지 않도록 보장할 수 있습니다. 오래된 5일 팁은 지겹게 들릴 수 있지만, 약간의 독창성과 함께 우리는 모든 산소와 보충제를 세포에 운반하고 혈액이 개방적으로 순환하는 데 도움이 되는 잎이 많은 음식 야채와 함께 맛있는 계획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분명히 우리는 개선된 느낌을 받을 것이지만, 수분을 많이 공급하고 해독을 하면 피부가 특유의 광택을 띠게 되므로 마찬가지로 더 좋아 보일 것입니다.

Comments

Popu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