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지름 치료사와 TCS NYC 마라톤

 문지름 치료사와 TCS NYC 마라톤


뉴욕시 마라톤 프롤로그와 마사지



지속적으로 우리는 의료 서비스 벤처에서 단거리 선수를 지원함으로써 NYC 마라톤에 참여합니다. 우리는 다양한 종류의 단거리 선수, 새로운 단거리 선수, 숙련된 장거리 주자, 장애가 있는 단거리 선수가 모든 의도와 목적을 위해 한 가지를 공유하는 것을 봅니다. 서울오피 그들은 등을 문지르는 것이 장거리 경주를 준비하는 데 이점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올해 우리는 우리 고문 Emanuel 중 한 명이 관심을 가질 만큼 충분히 운이 좋았습니다. 그가 그 경험에 대해 말해야 했던 것을 조사하십시오.


TCS NYC 마라톤에서 마사지 전문가의 직업


안녕하세요, 저는 Emanuel Gomez를 방문하며 자격증을 소지한 마사지 치료사이자 개인 트레이너입니다. 나는 스포츠 마사지에 대한 실제 경험이 있습니다. NYC 장거리 경주 50주년 기념 임상 스태프 파트로 참여했습니다. 이것은 26.2마일을 달린 후 재정적으로 회복하는 스프린터를 돕기 위해 다른 임상 전문가들과 긴밀히 협력할 수 있는 놀라운 기회였습니다. 이 특정한 경우를 위해 공인 마사지 치료사로서 갖추어야 할 준비 유형은 경쟁자가 발생한 후 경쟁자를 치료하는 수단입니다. 수많은 경쟁자들이 경기 후 근육 수축과 추가적인 고동으로 치료를 받았어야 했습니다. 그 때 나의 입장은 경쟁자들을 조사하여 경쟁자가 건조로 인해 쥐어 짜고 있는지 여부를 확인하는 것이 었습니다. 이는 상당수의 상황이었습니다. 그런 다음 레이스 내내 단단한 상처를 입었다고 가정합니다. 예를 들어, 예를 들어, 반죽을 통해 치료할 수 있는 눈물. 이때부터 환자의 상태에 따라 피팅 백 럽 트리트먼트를 적용합니다.


마라톤에 자원 봉사 의료 종사자가 필요한 이유


우리 텐트가 더 심각한 사례가 있는 임상 텐트였기 때문에 작업자 경험은 비범하고 극단적이었습니다. 사례는 완만한 근육 긴장 또는 압박에서 마무리 건조 및 저체온증까지 진행되었습니다. 우리가 얻은 한 특정 단거리 선수는 건조함과 고열을 겪고 있었고 중심 온도가 103도였습니다. 그는 즉시 ICU에 제출되어야 합니다.


그의 상황에 대해 그는 정착할 때까지 외모에 온건한 것처럼 보였습니다. 처음에 그는 추위를 느꼈고 다리에 쥐가 났습니다. 우리는 그에게 짜내는 것을 완화하기 위해 소금 묶음과 게토레이를 줬고 우리는 섬세한 확장과 문지름을주었습니다. 어쨌든 그 시점에서 그는 세차게 몸을 떨기 시작했다. 우리 그룹은 그에게 무거운 덮개를 씌우고 수프를 주었지만 실제로는 가열되지 않았습니다. 우리의 캡틴 의사는 직장 온도를 측정하고 103을 읽기로 결정했습니다. 더 터무니없는 치료 접근 방식이 필요했습니다. 그는 우리가 그의 맥박과 순환기 긴장을 확인했던 ICU에서 퇴원했습니다. 우리는 그의 겨드랑이와 가랑이에 얼음찜질을 하여 그의 중심 체온을 낮췄습니다. IV는 그의 팔에 삽입되어 재수화를 진행했고 결국 그는 회복되었습니다. 이 사건은 우리가 경험한 가장 극단적인 사건 중 하나였습니다.


          어쨌든 모든 경우가 이런 것은 아니었습니다. 스프린터의 상태에 따라 적절한 치료를 제공했습니다. 근육이 눌리거나 긴장되는 경우 LMT와 PT가 손을 뻗습니다. 우리는 스프린터가 어떤 대우를 받을지 이미지를 찾기 위해 접근하는 대상에게 조건을 확인했습니다. LMT와 PT는 가장 일반적인 불만 사항인 근육 압박 및 긴장과 같은 가장 경미한 사례를 관리해야 했기 때문에 가장 활동적이었습니다.


마라톤에서 마사지 치료사의 역할 요약

장거리 경주와 같은 요청이 있는 경우, 특히 새로운 단거리 선수에게 약화될 수 있는 DOMS(연기된 시작 근육 접촉성)를 완화하기 위해 약 24시간에서 48시간 후 회복 마사지를 제안합니다. 의사, 족부 전문의, 응급실 위기 작업자, PT 및 LMT, 심지어 심리학자까지 모든 분야가 협력하고 경쟁자들이 더 나아질 수 있도록 지원하는 데 자신의 전문 분야를 발휘하는 것을 볼 수 있는 멋진 만남이었습니다. 매우 동기 부여되었습니다. 각 임상 스태프 파트에는 장거리 레이스에서 처리해야 할 중요한 사항이 있었습니다.


      이 경험은 다양한 분야의 그룹과 함께 게임 환경에서 일하기를 원하는 기존 및 신규 전문가에게 매우 특별합니다. 나중에 장거리 경주에 일꾼으로 참가하기로 결정했다고 가정하고, 스프린터를 지원하는 한 스테이션에서 다른 스테이션으로 이동할 때 하루 종일 일어서서 이동할 준비를 하십시오. 일반적으로 하루는 길며, 우리는 오후 8시 30분에서 6시 30분까지 이야기합니다.


상위 3가지 마사지 요법 신화 폭로


우리는 등을 문지르는 것이 피부와 몸에 좋은 영향을 미친다는 사실을 오랫동안 듣고 알고 있었습니다. 악명이 높아짐에 따라 문지름에 대한 잘못된 해석도 확대되었습니다. 그러나 무엇을 옳습니까? 다음은 3 등의 문지름 치료 전설입니다.



모든 마사지는 동일합니다

이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매우 근거가 없는 선언문입니다! 다양한 등 문지름은 우리 몸과 피부에 다양한 역할을 합니다. 예를 들어, 스파는 압력을 전달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으며 스포츠 문지름은 선수, 조깅하는 사람 또는 단거리 선수가 적절한 모양을 유지하고 관절을 고정하는 데 도움이 되지만 근육을 풀어주는 데 도움이 됩니다.


아프더라도 치료사를 절대 방해하지 마십시오

이것은 어떤 식 으로든 옳지 않습니다. 우리는 우리가 해를 입었다고 가정할 때 보호하거나 멈추라는 말에 대한 우리 몸의 접근 방식이라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그들이 기지를 벗어났고 그들이 멈춰야 한다고 말해야 합니다. 모든 사람의 도구와 고통에 대한 저항은 독특합니다.


셀룰라이트 제거

슬프게도 이것은 정확하지 않습니다. 셀룰라이트가 있다고 가정하면 가장 이상적인 선택은 식이요법과 운동이지 등을 문지르는 것이 아닙니다. 또한, 그것은 타고난 연관성 및 음식 성향과 더 관련이 있습니다. 임상적 문제가 없고, 다른 것보다 많다고 해서 스트레스 받을 필요도 없습니다. 적절하게 운동하고 더 나아가 정상적인 등을 문지르면 과잉 셀룰라이트의 존재를 숨기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 세 가지 초점은 개인이 우리에게 매우 유사한 것을 얼마나 자주 알려주는지에 관계없이 결코 받아 들여지지 않는 몇 가지 설명이 있음을 분명히 보여줍니다. 문지르는 것은 더 오랜 시간 달리기에서 당신을 다치게 할 수 있는 압력과 특정한 종류의 실제적인 고통으로부터 몸을 이완하고 완화하기 위한 것입니다. 


마사지 요법이 PTSD 증상 완화에 도움이 되는 방법



외상 후 스트레스 장애(PTSD)는 Mayo Clinic에 의해 "무서운 사건을 만나거나 목격하는 것에 의해 유발되는 심리적 건강 상태"로 특징지어집니다.(1) 간단히 말해서, 부작용을 경험하는 사람들 PTSD의 사람들은 압력 화학 물질을 방출하고 끊임없는 근육 긴장을 유발할 수 있는 마음의 '본능' 반응을 닫을 수 없습니다. 이 문제는 일반적으로 전달된 군대의 개인에게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일반적으로 기억되지만, PTSD는 특히 치명적인 사건, 강간 또는 친구나 가족의 예상치 못한 사망을 포함한 다른 끔찍한 삶의 경우에 의해 야기될 수 있습니다.


PTSD 부작용에는 플래시백, 강력함 및 무모한 행동 방식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항우울제 및 신경과민 처방에 대한 적대적인 심리 치료 회의는 PTSD에 대한 일반적인 의약품입니다. 어쨌든, 문지름 치료 회의가 이러한 부작용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음을 보여주는 조사가 있었습니다.


그렇다면 opviewer Massage의 문지름 치료가 PTSD의 부작용을 줄이는 데 실제로 어떻게 도움이 됩니까?

미국 마사지 요법 협회(American Massage Therapy Association)가 주도한 검토에 따르면 개인이 등을 문지르는 목적으로 제시한 두 가지 주요 설명은 임상적 이유(54%)와 스트레스(23%)였습니다.(2) PTSD 피해자는 이 두 가지에 모두 속할 수 있습니다. 클래스.


반죽은 코티솔 수치를 감소시키고 세로토닌과 도파민 수치를 증가시키는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체조로 방문자의 코르티솔 수치를 줄임으로써 방문자는 과도한 흥분과 위험에 대한 지속적인 감각을 줄일 수 있습니다. 대뇌에서 세로토닌과 도파민을 확장하면 비참함과 긴장의 단순함이 느껴집니다."(3)


심리 치료 회의 및 처방과 일치하여 PTSD의 선릉오피 부작용을 경험하는 사람들의 회복 상호 작용을 더욱 발전시키기 위해 문지름 치료가 표시되었습니다. 귀하의 요구 사항 전체에 대해 이야기하려면 공인 opviewer 마사지 전문가에게 친절하게 문의하십시오. more info

Comments

Popu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