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면을 위한 팁 | 마사지 전문가

 숙면을 위한 팁 | 마사지 전문가



숙면을 위해 긴장을 풀고 긴장을 푸는 단계별 지침

휴식은 가제트, 직장, 학교, 가족과 같은 다양한 의무와 흥분으로 하루를 보낸 후 휴식을 취하고 활력을 되찾는 데 도움이 되기 때문에 웰빙과 건강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휴식을 취하는 데 도움이 되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지만 일반적으로 모든 것은 눈을 감을 때 일어나는 일에 중점을 둡니다. 그러나 그 일이 일어나기 전에 무엇에 대해 말할 수 있습니까?


고개를 끄덕일 준비를 하는 것은 숙면을 취하는 부분이 웰빙에 선릉오피

 영향을 미치는 것과 마찬가지로 숙면을 취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잘자라고 인사하기 전에 하는 일은 얼마나 효과적으로 고개를 끄덕이고 고요한 저녁 시간을 보내는지에 직접적인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긴장을 풀고 긴장을 풀 수 있는 매너의 일부를 살펴보고 몇 가지 윙크를 훔칠 준비가 된 느낌을 받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일상적인 취침 시간을 길러라

일정은 정확히 저녁 시간이 아니라 일상 생활 전반에 걸쳐 다양한 이점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일정에 대한 지루한 아이디어 때문에 일정을 유지하는 것은 우리가 더 조직적이고 조정된 느낌을 받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으며 사람은 "예측 가능한 동물"이라는 속담을 보여줍니다.


압력이 가해지는 계절이나 일상 생활에서 일이 비정상적으로 보일 때 일정은 신뢰할 수 있고 통제할 수 있다는 느낌을 제공할 수 있으며, 이는 이러한 짜증나는 감정을 퇴치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일상적인 연습이나 계획이 없는 날은 압박감과 긴장을 확장하고 불안한 느낌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일정은 이러한 감정에 역행할 수 있습니다.


분명히, 일정은 일반적으로 따르기가 쉽지 않습니다. 하루 만에 놀라운 일이 생길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이유로 많은 전문가들은 하루 종일 일정을 육성하는 가장 일반적인 방법으로 미끄러지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아침 또는 밤 일정을 따르도록 제안합니다.


야간 일정을 따르면 많은 사람들이 수면 시간에 대해 생각하는 불안한 감정을 상쇄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휴식이나 저녁 시간의 신경질은 매우 정상적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저녁 시간에 자신의 불안함이나 속상한 감정에 더 주의를 기울이기 때문입니다. 외부 부스트의 중단이 낮 동안처럼 두드러지지 않기 때문입니다. 불안한 "급성 스트레스" 감정을 유발하는 사려 깊은 감각 시스템이 작동할 때마다 수면 장애와 같은 휴식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저녁 시간에 일관성을 유지하여 음악에 빠질 수 있는 방법을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것은 일반적으로 당신의 몸에 차례가 될 때임을 보여줄 것입니다.


저녁 일정은 저녁 시간에 긴장을 풀고 자신에게 유리한 표준을 준수하기 위해 취할 수 있는 몇 가지 단계가 있다는 점을 제외하면 모든 사람에게 고유한 것처럼 보일 것입니다. 여기에는 다음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야간 일정을 시작하도록 알림 설정 - 필요에 따라 꺼질 수 있습니다.

지시된 묵상을 따르거나 완화되는 음악이 있는 재생 목록에 넣습니다.

마음을 진정시키는 천연 차와 같은 따뜻하고 과즙이 없는 다과를 마십니다.

매일 저녁 비슷한 시간에 자루를 친다.

좋은 책을 정독하라

많은 젊은이들이 잠들기 전 수면 시간 이야기를 자주 정독하는 것처럼, 자기 전에 정독하는 것은 어른들에게 비슷한 이완 효과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책을 정독하는 시연은 당신이 진정으로 고요하기 때문에 매우 조용하지만 저녁 시간에 느낄 수 있는 반추하는 염려의 일부에 방해가 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정독하면 선택한 책에 따라 최대 68%의 불안감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장점을 포착하고 당신의 압력을 추가하지 않는 어떤 종류의 책도 좋습니다. 전문가들은 책에 빠져 정신을 잃을 수 있는 경우 그 "도피"가 대체로 하루의 걱정과 스트레스를 해소해야 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 또한 스토리에 집중하고 눈 근육을 활용하여 페이지를 좌우로 확인하는 시연은 피곤함을 더하고 결국 잠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침대에서 책을 읽는다고 가정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긴장을 풀고 정독할 수 있는 공간이 반드시 해당 사례에 들어가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특히 신체가 저녁 시간에 압력 반응을 시작하는 데 익숙하다고 가정하면 정독의 느슨한 이점을 촉진하기 위해 약간의 기회에 투자할 수 있음을 명심하십시오. 어쨌든 장기간에 걸쳐 두려움과 스트레스를 유발하는 마음의 영역은 덜 역동적인 것으로 드러날 것이며 이 이완 운동을 통합하면 할수록 더 고요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스크린 타임 제한

전화, 태블릿, TV, PC - 특히 잠자기 30-45분 전에 따로 보관하십시오. 취침 전 화면 시간에 대한 두 가지 주요 요인으로 적절한 밤의 휴식을 취하기가 더 어려워질 수 있습니다. e 정신 효과 및 블루 라이트.


전화기에 무엇이 들어 있는지 생각해 보십시오. 태양 아래 있는 모든 것! 기쁠 때부터 비참할 때, 속상할 때까지 다양한 개선 사항이 있으므로 이 콘텐츠를 사용하면 잠들기 전에 우리가 원하지 않는 두뇌를 정신적으로 끌어들이게 됩니다. 이러한 종류의 행복에서 대뇌가 더 활발해질수록 더 역동적이고 의식이 있습니다. 이는 실제로 저녁에 긴장을 풀려고 할 때 필요하지 않은 것입니다.


블루 라이트는 휴식의 각성 주기를 제어하는 ​​화학 물질인 멜라토닌 수치에 영향을 줄 수 있으므로 마찬가지로 걱정거리입니다. 24시간 주기의 기분을 유지하려면 하루가 시작될 무렵에 가능한 한 많은 정상적인 빛을 얻는 것이 중요하고 저녁 시간에는 적게 받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와 같이 우리는 하루 중 첫 부분에 멜라토닌을 줄이고 저녁에 더 많이 원한다는 신호를 우리 몸에 만들 수 있습니다.


블루 라이트를 저녁에 통합할 때마다 24시간 주기에 큰 영향을 미치고 멜라토닌의 도달을 방해할 수 있습니다. 일주기 음악성에 대한 이러한 꾸준한 교란은 부정적인 웰빙 문제의 범위를 유발할 수 있으므로 아침까지 이러한 장치를 꺼두십시오!


신체 이완 운동 및 기술에 참여하십시오.

몸이 실제로 느슨할 때마다 피곤함을 느끼는 것이 훨씬 간단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많은 긴장을 푸는 활동이 도움이 될 수 있으며, 이를 통합함으로써 특히 취침 시간 전에 이상적인 정도의 긴장을 풀 수 있습니다.


호흡 활동은 호흡을 늘리는 데 도움이 되고, 압력과 불안을 줄이며, 맥박과 순환 긴장을 낮추고, 전반적인 평온함을 느끼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테스트할 수 있는 몇 가지 전략이 있지만 본질적으로 수면 시간에 이를 결합하면 이완 과정에서 엄청난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근육 이완은 저녁에 덜 불안해하는 데 더 나은 도움이 됩니다. 예를 들어, 청소는 근육을 풀어주고 고통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으며, 탐험은 가방을 치기 1시간 30분 전에 이와 같은 일을 하면 10분 더 빨리 고개를 끄덕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추적했습니다.


주무르기는 하루에 통합할 수 있는 또 다른 근육 이완 전략으로, 잠자는 시간을 위해 몸을 설정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신체는 다른 부위에서 엄청난 긴장을 견딜 수 있기 때문에 특히 휴식을 시도할 때 완전히 느슨한 느낌을 받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등록된 마사지 치료사로부터 등을 문지르는 것은 고통을 줄이는 동시에 압력과 긴장 수준을 낮추는 특별한 장치가 될 수 있습니다.


편안한 밤의 휴식을 시작하고 싶다면 가까운 마사지 전문가에게 연락하여 다양한 관리에 대해 전문가에게 문의하십시오.


자세의 중요성 | 마사지 전문가


자세가 중요한 이유와 자세가 건강에 미치는 영향

슬럼프에 빠졌다는 것을 이해한 순간이 있었습니까? 직장의 작업 공간에서든, 아침 에스프레소를 마시기 위해 줄을 서든, 본질적으로 산책을 하든, 우리는 일반적으로 불행한 자세를 보일 때 자신을 얻을 수 있습니다. 어쨌든 우리의 몸은 이러한 인식에도 불구하고 순식간에 일반적으로 익숙한 위치에 다시 한 번 빠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당신의 입장이 무시될 때마다, 그것은 당신이 자연스럽게 의심하는 것보다 당신의 삶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불행한 자세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몸에 영향을 줄 수 있으며 그렇지 않은 오프 기회에 대한 장거리 우려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등, 목 및 추가로 곰이 욱신거리는 통증을 통해 불행한 자세의 초기 징후를 느낄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자신의 입장과 관련하여 이해할 수 없는 다른 징후가 나타날 수도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스탠스가 무엇인지, 불행한 스탠스를 추가할 수 있는 것, 웰빙에 영향을 줄 수 있는 다양한 방식, 훌륭한 스탠스가 중요한 이유를 조사할 것입니다.


행위란 무엇인가?

포즈는 앉거나 서거나 쉬는 동안 몸을 잡고 있는 위치를 나타냅니다. 다이내믹 스탠스는 움직이면서(예: 걷거나 뛰기) 몸을 지탱하는 수단이고, 스태틱 스탠스는 고정되어 있을 때(즉, 앉거나 휴식할 때) 몸을 잡는 방법을 나타냅니다.


매우 역동적이고 정적인 자세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며, 이는 머리가 어깨와 일직선이 되어야 하고 어깨가 엉덩이 위에 일직선이 되어야 함을 의미합니다. 불행한 스탠스의 경우에는 그렇지 않은 경우가 많으며, "놀라운 스탠스"라는 것이 없음에도 불구하고 이러한 머리/어깨/엉덩이 배열을 유지하면서 몸에 맞는 것처럼 보이는 것이 중요합니다.


안타까운 입장에 대한 해명



불행한 자세는 꽤 오랜 시간 동안 발생할 수 있으며 지속적으로 우리가 의도적으로 하는 일의 직접적인 결과가 아닙니다. 예를 들어, 가깝고 경직된 근육은 움직임을 감소시킬 수 있고, 단단한 가슴 근육은 당신을 앞으로 잡아당길 수 있습니다. 정렬불량과 무력한 중심 근육은 상체와 하체 사이에 진정으로 원하는 강인함의 부재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는 기본적으로 자리에 앉지 않고 지나치지만 불행한 자세는 웰빙에 상당한 영향을 미치고 초래할 수 있습니다.


불행한 입장에 기여하는 다른 요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비활성 생활 방식

작업 요청

웰빙 수준 감소

열정적인 압박감

솔리드 조인트

운전 중 가이드 휠에서 과도하게 멀리 앉아

혁신의 활용

불행한 자세가 웰빙에 미치는 영향

머리와 목의 고통은 불행한 자세를 가진 사람들에게 매우 서울오피 정상적인 것입니다. "앞머리 자세"는 머리를 앞으로 밀고 귀가 몸의 정중선 앞에 위치하도록 조정되는 대신 머리를 위치시키는 일종의 오정렬입니다. 이것은 목 근육과 인대의 견고함, 편두통(특히 압박성 뇌성 통증), 턱의 편안함, 바깥쪽 근육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Comments

Popu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