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웨덴 마사지 요법

 스웨덴 마사지 요법



Evergreen Rehab and Wellness에서 등록된 마사지 치료사가 적용하는 등 마사지 전략 중 하나는 스웨덴식 등 마사지입니다. 그것은 모범적인 등 문지름으로 추가로 암시되는 가장 제안된 반죽 전략 중 하나로 간주됩니다.


근육에 압력을 가하는 것이 핵심인 예시적인 등 문지름. 적용하면 상쾌하고 긴장을 푸는 경향이 있습니다. 또한, 물리적 문제가 발생한 경우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스웨디시 마사지 요법을 더 쉽게 얻을 수 있도록 아래에 더 많은 미묘함을 부여했습니다.


스웨디시 마사지란?

스웨덴식 등 마사지는 뭉친 근육을 이완하고 웰빙을 회복하는 선릉오피 데 도움이 되는 전신 치료입니다. 또한 감각 시스템에 조정 및 조용한 영향을 줍니다. 일반적으로 5가지 고유한 절차는 쓰다듬기, 코스팅, 조작, 문지르기, 진동, 구타 또는 두드리는 것과 같은 스웨덴의 등 문지름 전문가에 의해 수행됩니다.


스웨덴식 등 문지름은 깊은 조직 반죽보다 부드럽습니다. 긴장을 풀고 압력을 완화하려는 개인에게 대부분 제안됩니다. 그것은 활동과 같은 활동적인 작업이나 때때로 PC 앞에 오래 앉아 있기 때문에 발생하는 뭉친 근육을 풀어줍니다. 목, 어깨 및 허리에 압력을 가하는 개인에게도 마찬가지로 유용합니다.


마사지 요법이 만성 통증 관리에 도움이 되는 방법


우리는 긴장을 풀기 위해 주무르기를 자주 보거나 듣습니다. 두뇌를 이완하고 몸을 재건하며 영혼을 소생시키는 놀라운 방법입니다. 교정 등을 문지르는 것은 예를 들어 골프 선수와 테니스 엘보와 같은 다양한 상태를 치료하는 데 유리합니다. 우수한 휴식을 취하기 위해서는 추가적으로 기본입니다. 또한 반죽의 놀라운 점은 지속적인 고통에서 벗어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12주 이상 지속되는 고뇌를 만나면서 지속적인 고뇌를 경험하고 있습니다. 몸이 계속해서 고통의 메시지를 대뇌에 전달하기 때문에 이것은 일반적인 고통과 같지 않습니다. 날카롭고 둔한 악화 또는 소모되거나 욱신거리는 감각을 느낄 수 있습니다. 게다가 일상적인 운동에 영향을 줄 수 있어 불편할 수 있습니다.


지속적인 폭풍의 정상적인 종류에는 신체적 문제, 부상 후 폭풍, 수술 후 폭풍, 허리 폭풍, 신경 손상으로 인한 폭풍 및 기타 수많은 폭풍이 포함됩니다. 등을 문지르는 것은 고통의 패턴을 감소시키고 불편함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되기 때문에 유용합니다. 또한 이러한 악화가 반복되지 않도록 할 계획입니다.


만성 통증과 함께 오는 조건


일반적으로 말해서, 당겨진 근육과 같은 부상으로 인해 지속적인 고통을 겪을 수 있습니다. 신경 손상으로 인해 발생합니다. 어쨌든 지속적인 고통을 가져올 수 있는 조건이 있습니다. 지속적인 고통을 유발할 수 있는 상황에는 다음이 수반됩니다.


섬유근육통

자궁내막증

간질성 방광염

지속 쇠약 장애

맹장염

측두하악 관절 골절(TMJ)

외음부통

누가 만성 통증을 겪을 위험이 있습니까?

모든 연령대의 개인은 끊임없는 고통을 겪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노련한 성인에게 가장 정상적입니다. 끊임없는 고뇌를 유발할 수 있는 다양한 상황은 다음과 같습니다.


신체적 문제가 있음

의료 절차를 거친

초과 중량

낙담이나 신경질 문제가 있다

고위험 작업 또는 어려운 운동에 암시

마사지 요법이 만성 통증을 치료하는 방법

주무르기 치료가 지속적인 고통을 치료하는 데 어떻게 도움이 되는지 알아보려면 먼저 몸이 고통을 받을 때 느끼는 감정에 대한 합리적인 이미지를 가져야 합니다.


신체의 특정 부위가 고통을 받을 때마다 우리는 근육이 고정되어 발달을 제한하는 것을 느낄 수 있지만 이것이 근육이 이 부위를 보호하는 방식입니다. 흥미롭게도 개발 제한은 우리가 움직이기 시작할 때 고통을 야기하는 열악한 생체 역학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문지름 처리로 괴로움의 패턴을 침범할 것으로 예상된다. 반죽을 하면 혈액의 흐름을 더욱 발전시키고 뭉친 근육을 이완시키며 다재다능함을 더욱 발전시킬 수 있습니다.



만성 통증에 대한 마사지 요법의 효과를 보여주는 연구 연구

Complementary Therapies in Clinical Practice에 게재된 최근 보고서에서는 등을 문지르면 손으로 고통받는 성인을 도울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 그것은 손의 고통을 완전히 줄이고 처음과 마지막 만남 후에 쥐는 힘을 더욱 발전시킬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불안과 우울 점수가 감소하는 것이 흥미 롭습니다. 마찬가지로, 그들은 표준 치료 대조군 무리와 대조적으로 더 나은 휴식을 취합니다.


Annals of Family Medicine에 배포된 2014년 무작위 통제 예비 검토에 따르면 약 한 달 동안 매주 몇 번씩 등을 문지르는 데 도움이 되는 시간을 많이 사용하는 것이 불편함에서 목을 지속적으로 완화하는 데 더 좋습니다.


마찬가지로 다른 조사 문지름 치료는 지속적인 허리 통증이 있는 환자에게 도움이 될 수 있음이 나타났습니다. 통증 의학(Pain Medicine)에 배포된 최근 보고서는 등 문지름이 필수적인 고려 사항으로 적용될 때 지속적인 요통이 있는 환자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중요한 결과를 제공했습니다. 그렇겠지만 이 연구는 추가적인 탐색을 요구한다. 더욱이, Annals of Internal Medicine의 최근 보고서에서는 반죽 치료가 반년 동안 지속될 수 있는 이점이 있는 지속적인 요통을 치료하는 데 설득력이 있을 수 있음을 보여주었습니다.


당신은 또한 논리적 확인의 관점에서 등 문지름 치료의 6가지 중요한 이점에 대해 알 수 있습니다.


만성 통증에 이상적인 마사지 기법의 종류

계속되는 고통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종류의 등을 문지르는 방법이 있습니다. 게다가 가장 널리 알려진 등의 문지름은 다음과 같습니다.


스웨덴 마사지

완전히 풀린 것이 아니라 길고 섬세하며 플라잉 스트로크를 사용하는 일종의 등 문지름은 근육 긴장 완화에 좋습니다. 마찬가지로 다음을 포함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


Petrissage - 근육의 롤링 및 조작을 포함합니다. 긴장의 사용은 환자의 인식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변형된 영역을 제로인(zero in)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Effleurage - 등 문지름 회의 시작 또는 끝 부분에 적용되는 긴 지우기 스트로크 또는 라운드 스트로크 전개를 적용합니다.

Tapotement - 가볍고 음악적인 탭핑이나 드럼 연주를 사용합니다. 이러한 절차의 사용은 속도와 변형률에 따라 달라집니다.

접촉 - 특정 근육에 심한 긴장을 가하는 것

깊은 조직

등록된 마사지 치료사가 흉터 조직 전달을 돕기 위해 민감한 근육 깊숙이 파고들 것입니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지속적인 등 상부 및 목 통증을 유발하는 단단히 묶인 근육을 느슨하게 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종류의 등 문지름 치료는 흉터 조직이 발달하거나 목, 곰 및 등의 극심한 부위로 인해 지속적인 고통을 겪는 개인에게 좋습니다.


트리거 포인트

이것은 깊은 조직 문지름을 적용하는 것과 유사합니다. 이는 '트리거 포인트'로 암시되거나 뭉친 근육으로 팽팽한 포인트를 구별하여 전달하기 위한 것입니다. 게다가, 이러한 방아쇠는 신체의 다른 부분에 고통을 주는 근육의 단단한 부분에 초점을 맞춥니다. 예를 들어, 허리의 단단한 근육은 다리까지 고통을 줄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폭풍을 가정하기 위해 이러한 방아쇠 초점을 전달하려고 합니다.


근막 분비물

방아쇠에 초점을 맞추는 것을 의미하는 일종의 등 문지름은 악화를 완화하기 위해 벨트에 초점을 맞춥니다. 이것은 섬유근육통이나 다른 종류의 골격근 게으름을 경험하는 개인에게 좋습니다.


여기에서 계속되는 고통에 대한 강조 표시된 문지름 치료 방법을 추가로 참조하십시오.


지금 RMT 예약을 하세요!

 Evergreen Rehab and Wellness에서 우리는 귀하의 상태를 도울 수 부천오피 있는 종합 센터입니다. 우리는 당신의 끊임없는 악화를 해결하기 위해 재능있는 등록된 마사지 치료사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우리 그룹은 틀림없고 정확한 결정을 내림으로써 환자의 웰빙 걱정을 이해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우리는 당신이 특징적이고 고뇌가 없는 삶을 포용할 수 있어야 합니다.


웹에서 예약하세요.

Comments

Popu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