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 마사지가 좋은 이유

 머리 마사지가 좋은 이유



우연한 기회에 런던 부티크에 들렀다가 누군가가 섬세한 기쁨의 중얼거림을 내쉬는 소리를 듣게 되더라도 두려워할 사람은 없을 것입니다. 그들은 일반적인 치료의 구성 요소로 인디언 머리를 문지르게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인디언 헤드 마사지라고 불리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예를 들어, 전형적인 스웨덴식 및 심오한 조직 문지름과 같은 선릉오피 서양 절차는 일반적으로 머리보다 신체의 나머지 부분에 초점을 맞추었습니다. 약 50년 전인 1960년대 후반에 인도에서 영국으로 명백한 머리 반죽 절차가 나타났으며, 인도 자치 이후 점점 더 많은 인디언들이 이곳에 정착하기 시작했습니다.


승인된 두피 문지름 방법은 구식 치료 프레임워크인 Ayurveda의 구성 요소로 인도에서 시작되었습니다. 아유르베다 수업은 우리의 생리적 각도를 정신적 웰빙과 연결하는 7개의 차크라로 구성된 우리 모두의 내면의 에너지 흐름을 묘사합니다. 방해 에너지를 전달하기 위해 차크라를 열고 평형을 달성하는 것은 모든 아유르베다 반죽에 필수적입니다. 7개의 차크라 중 2개가 여기에 위치하기 때문에 머리를 뒤로 문지르는 것이 특히 중요합니다.


Ayurvedic 전략은 아직까지 인도 전역에 널리 퍼져 있으며 머리 반죽은 일상 생활의 극히 전형적인 부분을 구성합니다. 인도 엄마들은 정기적으로 코코넛 오일로 여아의 머리를 문지르는데, 이는 머리카락을 더 빛나고 튼튼하고 길게 만드는 데 도움이 되는 것으로 받아들여지고 있습니다. Ayurvedic 자격을 갖춘 임상 전문가가 일반 의료 서비스 요법 프로그램의 특징으로 정기적으로 두피 문지름을 수행합니다.


인디언 헤드 마사지는 어떤 느낌인가요?


주로 지압점 마사지 방식으로 전문가의 손가락 끝과 엄지손가락 끝, 각 손의 중심을 이용하여 시행합니다.


일반적으로 안마사는 머리가 아닌 어깨의 가장 높은 지점에서 시작하여 피부를 따뜻하게 하고 당신이 그녀의 손길에 익숙함을 보장하기 위해 가볍게 문지르는 동작을 사용합니다. 그러면서 명시적 침치료 방식의 지압초점에 보다 근거 있는 터치를 적용해 치료의 깊이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이 전략은 사용 영역 바로 아래의 뭉친 근육의 긴장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지만 정기적으로 신체의 다른 곳에서도 마찬가지로 감각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이 움직이는 충격을 근막 또는 통증유발점 치료라고 합니다.


치료는 두피와 모발에 도달하기 전에 어깨에서 목을 향해 지속적으로 진행됩니다. 일단 두피에 닿으면 고문은 엄지손가락과 손가락 끝을 사용하여 처음에는 더 가볍고 회전하는 전개를 적용하여 긴장을 풀어줍니다. 때때로 더 깊은 힘이 추가로 부드럽게 각 지점에서 5-10초 동안 머리 주위의 명시적인 텐션 포커스에 추가로 적용됩니다. 이러한 초점은 바늘 요법과 차크라 가설의 혼합에 따라 달라집니다.


머리 뒤쪽 문지름은 오일에 관계없이 수행할 수 있습니다. 등 건조증은 직장으로 복귀하거나 다른 운동을 하고 샤워할 에너지가 없는 사람들에게 잘 알려져 있습니다. 어쨌든 오일 기반 반죽은 훨씬 더 호화로울 수 있습니다. 오일은 특히 모발과 두피 주변의 발달이 문제 없이 전달되도록 보장하는 오일을 제공합니다. 약용 오일의 아로마도 일반적으로 도움이 되는 특정 특성을 통해 추가 이점을 제공할 수 있으므로 치료에 가장 적합한 오일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두통을 고칠 수 있을까요?


뇌성 통증은 여러 가지 이유로 우리 모두에게 때때로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그 대뇌 통증이 강렬하고 머리의 한쪽을 중심으로 할 때마다 두통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머리가 지끈거리는 고통뿐 아니라 두통으로 인해 현기증이 날 수도 있습니다. 런던의 혼란, 화려한 조명 또는 시끌벅적한 힌트는 모두 당신이 견딜 수 있는 부작용을 더욱 악화시킬 수 있습니다.


여성은 남성보다 두통을 더 많이 참는 경우가 많습니다(25% 대 6%). 위에 묘사된 통증유발점 치료와 타포테인먼트 전략은 당신이 남성이든 여성이든 종종 실질적으로 빠른 완화를 가져옵니다. 문지름으로 두통을 치료하는 것은 근육 조직을 제어하는 ​​대신 완화하고 진정시키는 접촉을 적용하는 것과 관련이 있습니다.


등을 문지르라는 성역 주변의 혈류 확장은 뇌 통증 완화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나타났지만 실제 터치 구성 요소만 도움이 되는 것은 아닙니다. 두통이 있을 때 적절한 품질의 머리 문지름을 선택하면 느낌을 바꾸는 상당한 추가 이점이 있습니다. 어두운 조명, 소리 완화 및 격렬한 기후에서 끄는 모든 것이 두통 회복에 도움이 됩니다.


집에서 인디언 머리 문지르기


준비되고 경험 많은 조언자가 적절하게 수행한 두피, 목 및 어깨 문지름은 극도로 보호되고 긴장을 푸는 것입니다. 어쨌든 인도 머리 반죽에 지시된 많은 수의 절차는 지극히 정상적이고 직관적입니다. 엘 우리는 편두통이나 스트레스와 관련된 긴장을 겪을 때 발달되지 않은 본능적으로 두피에 똑같은 초점을 둡니다.


당신이 청소하는 동안 당신의 몸에 매우 필수적인 유형의 지압점 마사지 치료를 재현하는 마찰식 강수 샤워기를 실제로 구입할 수도 있습니다.


혜택


머리를 문지르면 아주 오랫동안 기분이 좋아집니다. 우리의 머리는 우리 몸에서 가장 민감한 신경을 상당수 포함하고 있으며 여기에 적절하게 가해지는 긴장은 우리의 마음가짐에 즉각적으로 조용한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것은 압력으로 인한 압력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으며 대뇌 통증을 마무리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코막힘과 두통에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장점의 조합은 정기적으로 우리가 더 잘 쉬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큰 기쁨의 중얼거림을 하는 것 외에는 큰 머리 반죽을 함으로써 불리한 결과가 생겨서는 안 됩니다. 그러나 준비된 휴대용 안마사가 집에 있다고 가정하고 편안하게 앉아 휴식을 취하십시오. 그들은 이런 종류의 반응에 완전히 익숙할 것입니다!


내 인디언 헤드는 얼마나 오래 반죽해야 합니까?



런던에서 가까운 동네 미용실에서 머리를 감는 동안 무료 두피와 머리 반죽에 참여했을 것입니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약 5분 정도 지속되며 많은 사람들이 추가 시간을 갈망합니다. 합법적인 전체 인디언 머리 등 문지름은 실제로 약 20~30분 안에 수행될 수 있습니다.


다용도 등 문지름 치료는 전문의가 자택이나 숙소로 향하기 때문에 기본 예약 시간은 60분입니다. 따라서 우리는 유명한 시차와 숙취를 반죽하기 위해 모범적인 스웨덴식 등을 문지르는 인도 머리 문지름을 통합했습니다. 시차로 인한 피로감에 대한 가장 유명한 예약 기간은 1시간 30분이며, 이는 1시간 동안 예시적인 등을 문지른 후 머리, 목 및 어깨 부위를 중심으로 30분 동안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것을 고려합니다.


적절한 등 문지르기 전문가가 이 순간 귀하를 향해 이동하고 있을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우편번호 검사기에 귀하의 지역을 입력하여 알아내십시오.


가장 편안한 마사지


풀기 반죽이란


back rub이라는 단어에 주목하고 긴장을 푸는 것을 고려하지 않는 것은 어렵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모든 등을 문지르는 것이 진정되도록 의도된 것은 아니므로 진정시키는 데 도움이 되도록 명시적으로 의도된 치료법을 찾고 있다고 가정할 때 가장 좋은 치료법을 선택하고 올바른 느낌을 미리 설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시간.


완전한 기쁨을 얻는 방법은 실제적인 압박감과 정신적 불안을 줄이는 것입니다. 등 문지름 치료의 많은 부분은 이러한 문제를 정확하게 관리하기 위해 명시적으로 의도되었습니다. 긴장을 푸는 문지름은 스포츠 등 문지름이나 셀룰라이트 문지름에 사용되는 것과 같이 명시적으로 지정된 부상 회복 또는 조직 개선 방법 대신, 고문이 일반적인 긴장과 큰 압력을 완화하기 위한 포괄적인 전략에 집중하는 치료법입니다.


진정이 실제로 일어나기 위해서는 포괄적인 방법론이 기본입니다.


포괄적인 방법론이란 무엇입니까?


몸에 올바른 스트로크를 적용하는 것은 상황에 꼭 필요합니다. 등을 문지르기 전에 따뜻한 물이나 뜨거운 물로 샤워를 하고, 치료 중 조용한 음악을 틀어서 소리를 풀어주고, 섬세한 마음가짐 조명을 설정하는 것은 모두 긴장을 푸는 치료의 일반적인 실행 가능성에 중요한 약속을 합니다. 집에서 등을 문지르는 동안 의심 할 여지없이 이러한 추가 중요한 요소를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자신의 성향에 맞게 미리 방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마음을 바로잡고 긴장을 푸는 낙원으로 가는 길을 잘 갈 것입니다.


최고의 느슨한 반죽 절차


긴 스트리밍 스트로크의 중간에 있는 스타일은 긴장을 풀기 위한 최상의 전략입니다. 스웨덴식 등 문지름 또는 캘리포니아식 등 문지름이라고도 하는 예시적인 등 문지름은 이 스타일의 중요한 부분을 구성하는 effleurage 스트로크로 웅장하고 유명한 결정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심오하면서도 놀라울 정도로 완화시키는 문지름에 익숙한 진정한 등 문지름 중독자에게 Lomi 반죽은 지구상에서 가장 느슨한 문지름 중 하나입니다.


전신이냐 아니냐?


사용되는 스트로크의 종류와 함께 필요한 위치에 반죽이 되도록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일부 개인의 경우 전신 오일 등을 문지르는 것만으로 긴장을 푸는 데 도움이 됩니다. 다른 사람들은 신체의 특정 부분이 드러나거나 접촉되어 어색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발과 엉덩이는 두 개의 정상적인 영역입니다. 간단한 인터넷 예약을 통해 상담사에게 미리 알리면 Focus Man이 치료 내내 시원하고 기분 좋은 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당신의 발과 머리가 문질러지는 것이 기쁠 때, 우리가 열정적으로 제안하는 신체의 두 부분은 다음과 같이 통합됩니다. 이완 치료의 구성 요소입니다.


따뜻한 기름


백 럽 오일을 가열하면 사치를 완화하는 레이어가 추가됩니다 대구오피. 기본 전기 용기에 자원을 넣고 더 뜨거운 상태로 유지하고 가이드라인을 준수한 후 조언가의 오일 용기에 넣기 전에 따뜻한 오일이 치료 내내 몸에 바르는 것을 감상하십시오.


향유


공들여 선택한 향수 기반 트리트먼트 오일 몇 방울을 포함하고 주변의 고요함과 평온함을 느껴보세요. 라벤더 백 럽 오일과 일랑은 정신을 진정시키고 테의 감각을 감소시킬 수 있는 완화 아로마와 관련하여 가장 유명한 것입니다.

Comments

Popu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