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발의 치료사 아시아츠 마사지

 맨발의 치료사 아시아츠 마사지



누군가가 신발을 신고 등 뒤를 걷게 하는 것이 어떤 것인지 생각해 본 적이 있습니까? 이것이 사실이라고 가정하면 Ashiatsu 문지름을 봐야합니다. 이것이 모든 것이 돌아가는 것입니다.


아시아츠 마사지란?


런던에서는 의심할 여지 없이 다양한 일본식 등 문지름 스타일을 서울오피 관찰할 수 있지만 아직 만나지 못한 특정 스타일이 하나 있습니다. 추가로 일본에서 시작했지만, 이번 작품은 고객의 뒷모습을 산책하며 반죽에 주목하고 있다.


이 등을 산책하는 문지름은 아시아츠(Ashiatsu)라고 하며 일종의 심오한 조직 문지름입니다. 어드바이저는 손이 아닌 노출된 발과 체중을 활용하여 치료를 진행합니다.


발과 긴장을 뜻하는 일본어 '아시아츠(足圧)=아시(足) 발 + 아츠(圧) 압력'의 합성어


전문가가 당신 가까이, 당신 위에 서서 놀랍게도 당신 위에 서서 발가락, 충격 지점 및 발 덩어리를 사용하여 근육을 누르고, 늘리고, 부수어 몸을 반죽합니다.


이 방법은 전문가의 체중과 중력을 이용하여 그녀가 일반적인 전략을 사용하여 어떤 식으로든 감독할 수 있는 것보다 훨씬 더 심오한 힘을 적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얼마나 더 깊은 긴장?


우리는 55kg의 정상적인 여성 전문의를 받아들여야 합니다. 그녀가 어떻게든 한 발의 충격 지점을 통해 모든 체중을 당신의 어깨에 가할 수 있다면, 그것은 1평방인치당 32파운드의 힘에 필적할 것입니다. 그것은 가장 요구하는 고객이라도 만족해야 하는 텐션의 깊이입니다!


Ashiatsu를 시도한 개인은 그것이 진정으로 중요하고 깊은 조직, 근육 침투를 제공하지만 추가적인 깊은 긴장이 필요할 때 다른 등 문지름 스타일에 일반적으로 적용되는 팔꿈치 및 손가락 관절 절차보다 더 큰 느낌을 준다고 말합니다.


Ashiatsu를 수행할 것으로 예상되는 장비는 무엇입니까?


Ashiatsu 문지름은 클라이언트가 옷을 벗고 바닥이나 수면 패드에 엎드려 수건을 걸고 자주 수행됩니다.


전문의는 일반적으로 발을 가리지 않고 헐렁한 옷을 입습니다.


치료실에 따라 수면 쿠션 위 약 1.5m에 안전하게 고정된 평형 막대 또는 원 무리를 관찰할 수도 있습니다. 막대 또는 원에 접근할 수 없는 경우 침구는 종종 칸막이에 바로 가깝게 배치됩니다.


이러한 종류의 조정 하드웨어는 추가 보안 및 지원을 제공하여 어드바이저를 돕습니다. 안마사는 바를 사용하여 고객을 산책하는 동안 발의 위치를 ​​더욱 명확하게 하고 더 나아가 케이스별로 일반적인 긴장을 줄이기 위해 고객에게서 약간 몸을 들어 올립니다.


아시아츠 반죽은 어떤 느낌인가요?


Ashiatsu 고문은 당신의 옆에 남아있는 회의를 시작하고 한쪽 다리의 긴장을 적용하여 한 발로 당신을 반죽합니다. 따라서 체중의 대부분이 즉시 표시되지 않고 다시 생각해도 근육이 부드럽게 따뜻해지면서 다른 치료 유형에서 정상인 치료 전 신경이나 압력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 부분에서 표준 관련 문지름과 마찬가지로 고문은 충격 지점과 발 덩어리 사이에서 체중을 이동합니다. 이 떨리는 발달은 온난화, 긴장을 풀고 가까운 근육의 압력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근육이 따뜻해지면 전문가가 고객의 등에 섬세하게 올라갑니다. 위쪽 막대는 그녀의 무게가 부드럽게 적용되고 힘이 적절하게 지속적으로 확장되도록 보장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안마사가 고객의 등에 두 발을 얹고 있을 때, 그들은 일반적으로 Ashiatsu의 가장 유명한 동작 중 하나를 수행합니다. 두 발을 어깨 너비로 분리하고 척추와 반대 방향으로 내담자의 중심에 머물면서 상담자는 평형 막대를 사용하여 다소 자신을 들어올립니다. 그런 다음 그 지점에서 그녀의 손을 약간 전달하여 더 많은 체중이 고객에게 가해지도록 하고 척추의 가장자리를 따라 발을 이리저리 움직입니다. 이것은 작업장에 기반을 둔 직장인들 사이에서 전형적인 고충인 등 근육을 확장하고 풀어주는 정말 놀라운 전략입니다.


가장 경험이 많고 적절한 안마사는 발가락으로 당신의 가운데 부분을 잡고 부수기도 합니다. 다른 사람의 발이 당신에게 닿는 것이 싫다고 가정하면 Ashiatsu 반죽은 당신에게 가장 이상적인 결정이 아닐 가능성이 큽니다!


Ashiatsu 반죽은 일반적으로 대부분 어깨, 등 및 뒷부분을 중심으로 이루어지지만 마찬가지로 다리, 팔, 손 및 발을 통합할 수 있습니다.


전문가가 중력을 이용하여 보다 기초적인 힘을 가하는 데 도움을 준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이러한 종류의 치료를 수행하는 것은 여전히 ​​안마사에게 예외적으로 요구되는 일입니다. 이것은 그녀가 지속적으로 자신을 조정하고 각 부분에 적절한 정도의 변형이 가해지도록 자신의 하중을 들어 올려야 하기 때문입니다. e 클라이언트의 중간.


미끄러지는 도박을 피하기 위해 기름은 일반적으로 Ashiatsu 의약품에 사용되지 않으며 많은 고문이 분말을 사용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우리는 일반적으로 누군가가 당신을 짓밟도록 허용하는 것이 당신에게 좋다고 제안하지 않습니다. 어쨌든 Ashiatsu 문지름에 관해서는 면제됩니다!


마사지 치료 중 말하기


말하기와 등을 문지르는 치료는 긴장을 완화하고 우울함을 피하는 주목할 만한 전략이지만, 등을 문지르면서 진정으로 말하는 것이 바람직합니까? 무엇이 옳은지 등을 알아내십시오.


다른 수많은 "나에게 좋은 생각이었을까..."와 함께 이전에, 등을 문지르는 동안 또는 후에 무엇을 해야 하는지에 대한 질문과 함께 이야기할지 여부에 관계없이 일반적인 질문이지만 어떤 경우에는 대답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올바른 행동은 정확히 무엇이며, 더 중요하게는 문지름 치료 중에 말하는 것이 가치가 있습니까?


누가 말하는지 봐


이것이 핵심적인 생각입니다. 대화형 내담자는 특정 대상이고 유창한 조언자는 또 다른 대상입니다. 그럼 이렇게 하나하나 관리해 볼까요?


고객은 마사지 중에 채팅을 해야 합니까?


표준 권고는 대화의 즐거움이 멀리 떨어져 있을 때마다 그저 휴식을 취하고 눈을 감고 상대적으로 고요한 나머지 등을 문지르는 데 참여하는 것이 이상적이라는 것입니다.


대부분의 고객에게는 탁월한 상담입니다. 어떤 개인에게는 이것이 최선의 방법이 아닐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런던에서 놀라울 정도로 황량한 느낌을 받았거나, 지나치게 압박을 받았거나 치료를 더 발전시키기 위해 마음가짐이 필요했다면, 그 시점에서 등을 문지르는 동안 이야기하는 것이 웰빙에 정말 유용할 수 있습니다.


훌륭한 전문가는 그러한 요구 사항을 인식하고 관리하는 데 정말 준비가 되어 있고 유능합니다. 적절하고 짧은 구두 반응과 함께 정력적으로 적용된 치료 터치는 실제로 눈에 띄지 않게 꼬인 사람에게 구두 공유를 통해 부담의 일부를 덜어줄 수 있는 권한을 부여할 수 있습니다.


격언이 있듯이 이야기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나 당신이 무언가를 말할 때마다 당신의 고문은 무의미한 것에 대해 생각하고 반죽을 방문으로 대체한다는 것을 이해하는 것보다 더 끔찍한 것은 없습니다! 그런 일이 발생한다고 가정하면 따뜻한 업데이트로 처음부터 즉시 중지하십시오.


사실 등을 문지르는 동안 어떤 면에서든 어색함을 느끼면 즉시 계속해서 약간의 소음을 내십시오. 능숙한 이동식 안마사와 안마사는 그들이 방문하는 모든 개인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조정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치료사는 마사지하는 동안 말을 해야 합니까?



우리는 이것에 대해 확고한 견해를 가지고 있습니다. 반죽 전문가는 회의 중에 수다를 떠서는 안 됩니다. 충분했다!


분명히 그들은 나타날 때 자신을 제시해야합니다. 마찬가지로 치료를 시작하기 전에 환자의 상황과 특정 필수품에 대해 잠시 이야기해야 합니다.


숙련된 전문가가 간단한 수다를 떨면서 시작할 수도 있습니다. 이것은 등을 문지르기 전에 더 위대하고 느슨한 느낌을 주기 위한 것입니다. 이 방법은 첫 번째 치료이거나 특정 안마사를 만난 적이 없다고 가정할 때 특히 유용할 수 있습니다.


등을 문지르기 시작하면 전문가도 마찬가지로 가해지는 긴장이 당신에게 정말 좋은지 알아낼 수 있습니다. 그러나 훌륭한 전문가는 한 번 이상 질문할 필요가 없습니다.


경험이 풍부한 조언자가 터치에 대한 신체의 반응을 느끼고 관찰하고 적절하게 긴장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훌륭한 조언자는 전반적인 분위기를 조용하고 조용하게 유지하기를 기대해야 합니다. 등을 문지르는 동안 주변 소리를 재생하면 엉뚱한 핀 드롭의 모든 감각에서 전략적 거리가 유지됩니다.


고객이 빠르게 말을 하는 경우 마사지 센터는 사려깊지만 주로 경청하는 귀를 기울여야 합니다.


당신이 당신의 안마사를 방문하도록 재촉하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그녀는 당신보다 자신에 대해 논의하는 데 더 많은 에너지를 투자해서는 안 된다는 것이 분명해야 합니다.


Chatterbox를 침묵시키는 단계별 지침


실제로 당신이 지나치게 수다스러운 조언자를 무시한다고 가정하면 그들을 진정시키는 방법을 말하기가 어려운 경향이 있습니다! 특히 당신은 그들의 손아귀에 있고 나머지 회의 동안 무의미한 긴장이나 불편을 피하기를 원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참고로 마사지사도 사람입니다. 그녀는 불안하거나 당신의 성향에 대해 혼란스럽거나 끔찍한 하루를 보내고 있다는 이유로 계속해서 그럴 수 있습니다.


최고의 등을 문지르는 것은 전문의가 당신 앞에서 기분이 좋을 때 일어납니다. 따라서 귀하의 전문가가 수다스러운 소리를 그만두도록 요청하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호의적이고 존중심을 유지하여 귀하를 좋아하는지 확인하십시오. 단순히 미소를 지으며 말하면 완벽하게 들릴 것입니다.


예의 대 이익


물건에 대해 습관적으로 제기된 많은 질문에 대한 응답은 일반적으로 f 등을 문지르는 동안 가려움증은 정기적으로 당신이 일반적인 관습을 따르거나 자신의 상황에 대해 생각하는지에 달려 있습니다.


"나는 완전히 옷을 벗는 것이 좋습니까?"에 대한 직접적인 반응이 대구오피 없는 것과 매우 흡사합니다. 또는 "전문가에게 팁을 주면 얼마나 좋을까요?" , 등을 문지르는 동안 말을 해야 하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특히 미리 정해진 원칙 대신 자신의 특정 조건에 의존합니다.


따라서 절대적으로 가장 좋은 권고는 평화롭게 또는 방문하는 동안 등을 문지르는 데 참여하는 것입니다.

Comments

Popu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