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사지와 바디워크의 종류에는 몇 가지가 있습니까?

 마사지와 바디워크의 종류에는 몇 가지가 있습니까?




ABMP 개인은 350가지가 넘는 등 문지름 및 차체 동작을 연습합니다. 우리는 어떻게 그것들을 모두 모니터링할까요? 고객 교육 사이트 Massagetherapy.com의 마사지 및 차체 기술 용어집에서 다양한 등 문지름 및 차체를 나열하고 특성화합니다.


에서 용어집을 볼 수 있습니다.


다음은 몇 가지 기능입니다.


Aston-Patterning: Aston-Patterning은 개발 교육, 차체, 인체 출장오피 공학 및 웰빙 준비를 통합하는 Judith Aston이 1977년에 만든 교육 주기입니다. 강렬하거나 지속적인 고통에서 벗어나려는 사람들이나 일상 생활의 연습이나 게임이나 공연 표현과 같은 복잡한 연습에서 자신의 입장을 유지하고 개발 설계의 숙련도를 높이려는 사람들에게 유용한 경향이 있습니다. . 개발 작업인 neurokinetics는 두 부분으로 나뉩니다.


깊은 조직 마사지: 깊은 조직/깊은 근육 반죽을 사용하는 기술은 근육 구조와 벨트의 하위 층에 영향을 미치도록 관리됩니다. 이러한 방법을 사용하려면 생활 구조와 생리학에 대한 철저한 준비와 철저한 이해가 필요합니다. 깊은 조직 반죽을 실제로 수행하려면 근육이 느슨해야 합니다. 어쨌든 가까운 표면 근육은 전문가가 더 깊은 근육 빌드에 도달하는 것을 방지합니다. 지속적인 단단한 고통과 부상 회복을 돕고 관절 통증과 건염으로 인한 고통과 관련된 악화를 줄입니다.


Lomilomi: 이 등을 문지르는 배열은 매우 거대하고 광범위한 전개를 사용합니다. 광대한 영역을 덮는 2중, 아래팔, 팔꿈치 사용은 lomilomi의 경우 정상입니다. 여러 관점에서 스웨덴의 등을 문지르는 것과 같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이 프레임워크는 전략의 기본 부분으로 더 높은 힘의 존재에 대한 간구와 확인을 사용합니다. Lomilomi-Hawaiian for "rub"- 교육자 Aunty Margaret Machado는 마음, 손, 영혼과 모든 생명의 샘 사이의 관계를 돌보는 손길로 묘사했습니다.


Rolfing Structural Integration: 중요한 신체 부분을 재정렬하기 위한 전략인 Rolfing은 1940년대에 미국의 유기 화학자 Ida P. Rolf 박사에 의해 설립되었습니다. Rolfing은 머리, 어깨, 가슴, 골반 및 다리를 수직 배열로 가져오기 위해 실제 제어 및 발달 주의를 사용합니다. 머리와 가슴을 들어 올리고 몸통을 앞으로 내밀어 소모되는 에너지를 줄이면서 근육을 보다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Rolfing 덕분에 부드러움과 더 주목할만한 휴대성이 정기적으로 나타납니다. 의약품은 최신 회의뿐만 아니라 10 회의 시리즈로 제공됩니다.


Tui Na: Tui na는 광범위한 전략과 징후를 포함하는 구식 수기 치료법의 중국식 배열입니다. 기존의 중국 임상 법규는 가상 전제를 구성하지만 임상 경험은 그 적용을 관리합니다. Tui na 방법은 가볍고 진정시키는 것부터 견고하고 강화시키는 것까지 다양합니다. 장기간에 걸쳐 정제된 투이나는 혈액과 기(기초 에너지)의 흐름을 조절하여 치유에 도움이 되며, 이는 신체 능력을 조절하고 질병으로부터의 보호를 향상시킵니다.


어떤 이유로 당신의 연습을 위해 마사지북을 사용해야 합니까?


당신이 우리의 많은 부분과 같다고 가정하면, 당신은 웹에서 검색하는 것을 추적하기 위해 Google 및 기타 웹 검색 도구를 사용합니다. 따라서 웹에서 원하는 것을 관찰하는 데 능숙해졌습니다. 어쨌든 당신과 당신의 훈련은 웹에서 보이는 것처럼 얼마나 훌륭합니까?


나는 인근 행정에 대한 검색의 수와 웹에서 구입한 지역 행정의 수를 보여주는 놀랍고 설득력 있는 다양한 측정을 펼칠 수 있지만 현재는 본 적이 있을 것입니다.


질문은 다음과 같습니다. 인터넷 기반 군중을 끌어들이기 위해 무엇을 하고 계십니까?


언젠가 내 코치가 나에게 기민함을 심어준 적이 있다. 그는 "물고기가 있는 곳에서 물고기를 잡으라"고 말했다. 그가 암시하는 바는 당신이 주변에 많은 가능성 있는 고객이 있다고 가정할 때 다른 고객을 끌어들일 가능성이 크게 향상되었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당신이 "거기에"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요즘 "거기"는 Google 및 MassageBook입니다. Google은 실제로 수많은 개인이 Google을 활용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MassageBook은 미국에서 가장 역동적인 등 마사지 및 차체 전문가의 지표이며 등 마사지를 예약하려는 개인이 찾는 곳으로 변했습니다.


ABMP에는 Google과 조직이 없지만 실제로는 개인에게 레지스트리 게시를 통합하는 MassageBook과 함께 제한적으로 업그레이드된 무료 계약을 제공하지만 추가로 최첨단 관행을 원활하게 하려는 제품 장치를 통합합니다. 이 제안을 이용하지 않는 것은 무의미합니다.


게시물이 Google의 포지셔닝을 지원하는 방법


프리미엄 여부와 상관없이 m MassageBook을 예약, 쇼케이스 또는 경영진 배치로 사용하는 경우 어떤 경우에도 등록부에 등록해야 합니다. 왜요? 카탈로그에 게시된 20,000개 이상의 게시물에 대한 종합적인 포지셔닝의 이점을 누릴 수 있습니다. 현재 사이트를 MassageBook 게시 페이지에 연결하면 추가 "인터페이스 주스"가 제공되어 사이트가 Google에서 더 높은 위치에 오르는 데 도움이 됩니다.


MassageBook의 게시물에 게스트는 추가로 인터넷 예약 제공 여부에 관계없이 예약 요청 메시지를 보낼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벤처


MassageBook에서 모든 것을 롤링하는 것은 간단합니다. www.MassageBook.com으로 이동하여 현재 귀하의 공간에서 현재 MassageBook에 있는 고문과 보디워커를 살펴본 후 "계정 만들기"를 클릭하십시오. 모든 것을 시작하는 방법에 대한 짧은 비디오 개요와 함께 제품에 초대되기 전에 게시물 구성을 시작하기 위해 몇 가지 소개 질문을 받게 됩니다. 웹 기반 개인 또는 잠재적인 비즈니스 목록을 완료하는 것은 간단합니다. 당신이 훈련 소유주라고 가정하면, 당신은 당신의 특별한 능력, 교육 및 경험을 중심으로 한 단일 게시물과 교육의 주요 목표, 관리 및 직원을 중심으로 하는 전문 리소스를 모두 끝내게 될 것입니다. MassageBook이 검색자들에게 그렇게 유명한 한 가지 이유는 검색자들이 비즈니스 또는 개별 전문가별로 볼 수 있도록 해주기 때문입니다. 비즈니스 프로필과 별개의 개인 프로필이 있으면 이를 가능하게 합니다.


마사지 치료사를 위한 6가지 인스타그램 해킹


ABMP 사이트를 만들고 등을 문지르는 비즈니스의 Facebook 페이지를 완벽하게 변경했다고 가정하면 Instagram은 훈련에 대한 뉴스를 알리는 또 하나의 생각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Instagram은 고객과 개별 MT를 처리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시각적 매체입니다. 다음은 괴물을 극복하기 위한 몇 가지 방법입니다.


인스타그램에서 ABMP를 팔로우하여 반죽 관련 디자인 및 콘텐츠 @abmpmassage를 확인하세요..

고객이 당신과 함께 예약하도록 유혹하기 위해 등을 문지르는 공간을 과시하십시오-그 멋진 공간을 본 후에 어떻게 그들이 일어설 수 있습니까?

게시물 부제에 중요한 해시태그를 사용하여 상상할 수 있는 군중과 도달 범위를 확장하십시오. #마사지 #yourtown #yourbusinessname

Instagram 프로필에 사이트에 대한 연결을 추가하여 Instagram을 통해 순항하는 고객이 회의를 예약하기 쉽도록 하십시오.

진행: 그래서, 당신은 등 문지름 전문가로서 당신이 누구인지를 명확히 하는 당신의 리프트 담론을 가지고 있습니다. 맞습니까? 15초로 줄여주실 수 있나요? 인스타그램을 사용하면 15초짜리 녹음을 사용하여 연습 방법, 자신이 하는 일을 사랑하는 이유, 자신을 돌보는 팁 또는 기타 전달하고 싶은 모든 것을 명확히 하기 위해 이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리프트 담론을 만들거나 날카롭게 하는 방법에 대한 팁은 bit.ly/ElevatorSpeechesForMT를 참조하십시오.

보상: 좋아하는 브랜드를 팔로우하세요. 일부는 자신의 프로필에 경품이나 고유 한도를 홍보했습니다!


마사지를 사랑하기에 너무 늦지 않았습니다.


나는 내 전문가와 개인의 삶이 크게 무너지는 것을 좋아합니다. 제 직업은 ABMP의 커뮤니케이션 부사장이자 Massage and Bodywork 잡지의 편집장입니다. 내 사용 가능한 에너지는 내 두 마리의 조랑말과 내가 6년 반 동안 내 조랑말을 탔던 안정적인 가족인 Crowders를 중심으로 회전합니다.



Cowgirls Bonnie와 Carol Crowder는 강력한 모녀 그룹입니다. 덴버 서쪽의 부동산에서 그들은 현금을 획득한 통 돌진 조랑말에도 불구하고 외부 조랑말 몇 명만 초대합니다. 2월에 보니는 80세가 되므로 조랑말과 사육에 대해 대다수가 알고 있는 것보다 더 많이 기억하지 못합니다. 많은 주말 아침 Carol은 통 돌진에 몰두하고 있으므로 Bonnie와 나는 조랑말에게 먹이를 주고 그녀는 나에게 차를 끓이며 우리는 모든 것에 대해 절대적으로 이야기합니다.


Bonnie의 삶은 경험이 풍부했지만 몸은 힘들었습니다. 내가 그녀를 알게 된 이후로 그녀는 무릎과 엉덩이를 교체했지만 앞으로 운전합니다. 정말 비슷한 무릎 전문의가 있어서 하고 싶은 일을 할 수 있도록 회복에 신경을 곤두세우고 있습니다. 이 추운 계절에 그녀의 실제 전문의는 분명히 반죽 치료를 제안했기 때문에 Bonnie는 회의를 예약하기로 선택했지만 그녀는 정말로 불안했습니다. 그녀와 나는 새로운 고객들이 일반적으로 강조하는 섬세한 조정 작업에 대해 논의했으며, 80대 같은 고객은 등을 문지르는 동안 속옷을 입을 수 있는지 여부를 언급하지 않습니다. 드디어 그녀의 등을 문질러 주선하는 날이 왔고 나는 그녀에게 어떻게 되었는지 묻지 않을 수 없었다.


은혜로운, 나의! 개종자에 대해 이야기하십시오! Bonnie는 최근에 발견한 휴대성과 서울오피 불편함에서 벗어나 기본적으로 행복한 결과에 대해 기뻐합니다. 나는 그녀를 위해 매우 흥분된다. 그녀가 그녀의 회의와 결과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에 주의를 기울이면서 나는 그녀의 고문과 연락하여 ABMP의 컴퓨터화된 고객 잡지인 Body Sense에 대한 이야기를 작성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나는 너무 열망했다 o 그녀의 전문가가 ABMP 인증 부품인 Christa Phipps임을 알게 됩니다. Christa는 클라이언트와 함께 몇 번의 성공과 몇 번의 불행을 겪었을 정도로 부름을 받았으므로 Bonnie가 자신의 일에 얼마나 흥미를 느꼈는지 알게 된 후 Christa는 진정으로 만족했습니다.


32세의 핍스(Phipps)는 뼈 및 관절 전문의의 어린 소녀이기 때문에 차체 분야에 와서 2009년부터 리허설을 시작했습니다. " 그녀는 말한다. "아버지는 일반적으로 직원들에게 등을 문지르는 고문을 두었습니다. 저는 두 사람이 특히 협력하여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진정으로 보았습니다.

Comments

Popu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