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iggerpoint를 구하기 위한 싸움을 배경으로
Triggerpoint를 구하기 위한 싸움을 배경으로
럽 어드바이저가 그들이 사랑하는 소명을 추진하기 위해 일하는 많은 방법이 있습니다. 그들이 알고 있는 소명은 압력을 완화하거나, 불안을 관리하거나, 지속적인 고통을 감독하는 것이든 도움을 요청하는 내담자를 돕습니다. 귀하는 귀하의 주 내에서 더 잘 특성화되고 고려되는 문지름 치료를 찾기 위해 행정적 노력에 참여하기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이웃 상공 회의소를 방문하여 다른 의료 서비스 공급자와 연결하여 등 문지름 치료의 이점을 더 잘 이해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작업 반죽 치료가 그들의 일반적인 웰빙과 번영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것에 대해 당신의 클라이언트 및 가능한 클라이언트와 대화합니다.
많은 등 문지름 전문가들도 미국 마사지 요법 협회(American Massage Therapy Association, AMTA)와 같은 협회에 가입합니다. 그들은 등록 비용이 시험, 보조금과 같은 금전적 드라이브, 그리고 아마도 특히, 승진.
여러 면에서 가맹 조직이 개인과 함께 마무리하는 지원 작업은 국가의 명시적인 도움을 제공하고 시스템 관리가 이웃 개인에게 문을 여는 부분인지 또는 인근 및 광범위한 규제 노력을 지원하는 더 큰 정부 관계 그룹인지 여부가 분명합니다. 통합 의료 분야 내에서 핵심 연결을 구축합니다.
"AMTA의 중심 목표는 우리의 소명을 추진하고 등 문지름 치료 업계의 개인과 모든 사람에게 봉사하는 것입니다."라고 AMTA 회장인 Steve Albertson은 말합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반죽 고문에게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일이 발생하는 것을 볼 때 우리는 앞으로 나아가 우리의 소명을 대표합니다."
Triggerpoint: 상표 전쟁
2017년 3월, AMTA는 미국 특허상표청(USPTO)에 비독점 용어 "트리거포인트"를 등록하기 위한 다가오는 신청을 염두에 두었습니다. 신청서를 기록한 조직인 Implus Footcare의 승인입니다. 이것은 등 문지름 전문가, 반죽 치료 교사 및 훈련(CE) 공급업체가 승인을 받은 경우를 제외하고는 이 용어를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는 능력을 제한했을 것입니다.
같은 시기에 USPTO는 유언장이 주어지고 브랜드 이름이 등록되기 전 브랜드 이름 프로세스의 마지막 단계인 Implus Footcare의 응용 프로그램을 승인했습니다. 브랜드 이름을 등록한 후 뒤집는 것은 거의 상상할 수 없습니다. 특정 조건의 반죽 조언자의 경우, 이는 브랜드 이름 보유자의 명시적 보증 및 생각할 수 있는 할부 없이 몇 년, 심지어 몇 년 동안 트리거 포인트라는 용어에 액세스할 수 없음을 의미합니다. "AMTA는 그것이 공정하지도 않고 우리의 소명에만 해당되지도 않는다고 생각했습니다."라고 Albertson은 말합니다. "우리는 정말 오랜 시간 동안 이 용어를 사용했으며 많은 사람들이 등을 문지르는 치료의 필요한 부분으로 방아쇠 초점에 대한 자료를 배포했습니다."
Implus Footcare는 트리거 포인트라는 용어를 사용하는 협회에 모든 것을 폐쇄하라는 명령을 보내기 시작했습니다. 그 중 하나는 배포자였습니다. 조직의 승인 없이 용어 사용을 중단하도록 요청했습니다. Implus Footcare의 브랜드 이름 신청이 비즈니스에서 용어를 포함하는 제한적 권리를 찾고 있다는 것을 깨달은 AMTA는 반죽 전문가를 용어 사용에 대한 법적 피해로부터 보호하는 최선의 방법을 선택했습니다. — 브랜드 이름 응용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도전합니다.
Albertson은 "유발점이라는 용어를 사용할 때마다 법적 피해를 입어야 할 때마다 AMTA는 문지름 고문, 교사 및 학자를 파악하여 오랫동안 성취해 온 문지름 작업을 정직하게 묘사하기 위해 수많은 달러를 잃을 수 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AMTA가 Trigger Point 상표에 맞서 어떻게 싸워서 이겼는지
AMTA의 이사회 과정에서 제휴는 Implus Footcare의 브랜드 이름 적용에 대한 적절한 저항을 기록했습니다. 적절한 항의를 제시함으로써 AMTA는 브랜드 이름 보증 프로세스를 중단하고 문지름 전문가 및 기타 밀접하게 관련된 개인에게 자신의 청원 및 요구 사항을 기록할 시간을 주었습니다.
2017 AMTA 전국 대회에서 시작된 요청은 더 큰 등 문지름 치료 지역의 고려에 이 문제를 전달했을 뿐만 아니라 브랜드 이름 적용과 모순되는 개별 등 문지름 전문가 및 학교로부터 추가로 13,000 마크를 초과하는 점수를 받았습니다. 또한 40개가 넘는 단체와 사람들이 브랜드 이름에 대한 저항에 대해 생각할 수 있는 추가 기회를 요구했습니다.
AMTA는 등 문지름 치료의 주요 전문가 관계로 등 문지름 전문가, 교사 및 기타 사람들이 트리거 포인트라는 용어를 제한 없이 계속 사용할 수 있는 권한을 보호해야 합니다. "이것은 AMTA가 문지름 고문과 등 문지름 치료 호출에 대한 올바른 결정을 내릴 의무를 가지고 계속 운전하는 수단입니다."라고 Albertson은 말합니다. "AMTA는 용어의 사용을 제한하기 위해 소송을 제기했을 뿐만 아니라 잠재적인 브랜드 이름 등록을 정당화하고 조직이 상황을 바꾸도록 촉구하기 위해 합법적인 도움을 찾았습니다."
3년 간의 노력 끝에 AMTA는 상황에 효과적이었고 등 문지름 고문과 교사의 자유가 확보되었습니다. Implus Footcare는 브랜드 이름 응용 프로그램을 변경하는 데 동의하여 용어가 특정 등을 문지르는 항목 및 장치 에 관한 브랜드 이름이 되도록 합니다 . 사람과 협회는 모두 백 문지름을 통해 어떠한 경우에도 제한 없이 용어를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싸움이 마사지 치료사와 마사지 전문가에게 중요한 이유
가장 본질적인 용어로, 통증유발점은 압도되었을 때 총체적으로 외부 근육 고통을 유발하는 근육의 섬세한 영역입니다. 반죽 전문가가 트리거 포인트라는 용어를 산발적으로 사용하든 전혀 사용하지 않든 일반적인 사용을 위해 트리거 포인트에 액세스할 수 있도록 유지하는 전투의 규칙은 기본입니다. 고통과 긴장에 대한 효과를 묘사하면서 활용하십시오.
전문적인 삶을 고객을 대하는 데 보내고, 가장 최근의 검사 및 등 문지름 방법에 대해 상쾌함을 유지할 수 있도록 교육을 진행하고, 전체 인구 및 의료 네트워크에 등 문지름 치료의 이점에 대해 지시하는 반죽 전문가를 위해, 당신이 헌신하고 에너지가 넘치는 일을 묘사하는 데 도움이 되는 용어를 완전히 받아들이는 것은 기본입니다.
AMTA는 문지름 전문가와 협력하여 입학이 전투의 가치가 있음을 인정합니다. Albertson은 "우리는 이것을 옳은 것을 위해 싸우는 것으로 보았고 우리가 이겼습니다."라고 말합니다. "Implus Footcare는 등을 문지르는 기계적 조립/가제트와 관련하여 브랜드 이름으로 용어를 포함하는 제한된 권리에 대한 브랜드 이름 적용을 수정하는 데 동의했습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조직은 우리가 활용하는 방법을 제어하는 권한을 보유하지 않을 것입니다. 특정 등을 문지르는 치료 항목을 암시하는 것을 제외하고이 용어. 트리거 가이드는 모두가 독특하고 일반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용어를 향해 가고 있습니다."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