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클라이언트가 말할 때, 당신은 정말로 듣고 있습니까?

당신의 클라이언트가 말할 때, 당신은 정말로 듣고 있습니까?


중국어에서 "긴급"은 "위험"과 "기회"의 두 글자로 구성됩니다. 등을 문지르는 조언자로서 당신이 얻는 가치 있는 분석은 비교 가능한 관점에서 존중받아야 합니다. 분석에 초점을 맞추지 않으면 용납할 수 없고 해로운 방식으로 등 문지르기 연습을 진행할 위험이 있지만 진행 상황에 대한 인식적 스포트라이트로 분석을 염두에 둔다고 가정하면 분석(및 긴급 상황)을 변경합니다. 열린 문으로.


이 두 가지 상황을 생각해 보십시오. 그녀가 당신의 사업에 들어올 때 당신은 클라이언트 An을 환영합니다. 당신은 클렌저 노트를 작성하는 표준 시스템을 다룹 니다 . 외부에서 인접 발달의 힌트는 치료 기간 동안 오르락내리락하지만 클라이언트는 방해받지 않는 것처럼 보이므로 참조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등을 문지르며 고객이 몸을 감았을 때 어떻게 느끼는지 물어봅니다. 클라이언트 A는 "괜찮다"고 답하고 도움의 대가를 지불하고 고맙다고 말하고 떠난다.


클라이언트 B는 그녀의 등을 문지르러 나타납니다. 당신은 그녀를 초대하고 클라이언트 A에게 했던 것과 유사한 입학 전략을 진행합니다. 클라이언트 B는 그녀가 허리 통증과 견고함을 경험하고 있다고 말합니다. 등을 문지르는 동안, 이 회의는 또한 훈련 외부의 발달 소리에 의해 방해를 받습니다. 고객이 화난 모습을 보일 때 소란을 일으킨 점에 대해 사과드립니다. 등을 문지르면서 B 클라이언트가 어떻게 느끼는지 묻습니다. 클라이언트 B는 등을 문지르는 것이 어색하고 필요한 도움을 느끼지 못한다고 대답합니다. 그녀는 소동 간섭에 불만이 있고 일반적인 지원에 낙담했습니다. 당신은 방해에 대해 다시 한 번 사과하고 그녀가 부산오피 등을 문지른 후의 기분을 인지할 수 있도록 하루를 기다려달라고 요청합니다. 그녀는 지원 비용을 지불하고 떠납니다.


등 문지름 전문가로서 어떤 고객을 관리하고 싶습니까? 당신이 클라이언트 A에 대해 이야기했다고 가정하고, 이것에 대해 생각해 보십시오. 클라이언트 A는 그녀의 가장 기억에 남는 경험이 "괜찮았지만" 튀지는 않았기 때문에 항상 반복적인 방문을 위한 당신의 교육을 피합니다. 그녀는 부정적인 말을 하지 않았지만 집으로 돌아와 동료들에게 그녀의 등을 문지르는 통찰력(그녀가 아주 오랫동안 기대해 왔던 것)이 끔찍하지는 않지만 훌륭하지도 않다고 말했습니다. 클라이언트 B가 떠나는 동안 경험이 좋지 않았음을 깨닫고 아무도 비참한 클라이언트를 관리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는 점을 염두에 두고 문제를 알고 관리 및 관행에 대한 클라이언트의 평가를 변경할 기회를 얻습니다.


고객의 비판은 우리가 기대하는 만큼 가치가 있습니다. 엉뚱한 질문으로 등을 문지르면 어땠는지 묻는 오프 기회에, 당신은 당신의 관리와 연습에 일하고 몇 번이고 찾아오는 충실한 고객을 만들 수 있는 중요한 기회를 놓칩니다. 일상적인 커뮤니케이션에서 맞춤화된 커뮤니케이션으로 전환하고 나중에 단순히 묻는 것이 아니라 조정 중인 클라이언트를 보여주는 것은 클라이언트의 재방문율을 지원하고 전체 행동 계획을 더욱 발전시키며 수입 확대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시작하기 전에


도움이 되는 정보를 얻을 수 있는 방법은 등을 문지르기 전에 시작됩니다. 나는 백 럽 방문이 시작될 때 데이터를 포착하는 것을 포기하는 다양한 데이 스파와 싱글 전문가에 가본 적이 있습니다. 지난 5번의 등을 문지르는 만남에서 전문가는 아무 것도 요구하지 않았거나 내가 서명하는 것을 포기했습니다. 많은 분들이 정말 꾸준히 메모를 하고 계시지만, 구매자로서 저는 곰곰이 생각해 볼 필요가 있습니다. 그들이 단순히 나에게 등을 비비고 작별인사를 하고 싶습니까? 아니면 다른 한편으로 그들은 내가 돌아와야 한다고 믿습니까?


20개의 방이 있는 스파나 소규모 타임 쇼인 경우에는 아무런 차이가 없습니다. 당신의 놀라운 기술의 정도는 당신의 연간 총 수입에 기초해서는 안됩니다. 기초를 지나서 다시 생각해 보고 방문 후 후속 조치를 위한 가장 능숙한 방법에 대한 데이터를 묶는 것을 보여줍니다. 고객의 생일 이벤트, 이메일 주소, 휴대 가능한 번호를 요청하고 문자를 통해 연락하기를 원한다고 가정합니다. 등을 문지른 후 체크인 방법을 설정하고 클라이언트와 지속적으로 교환하십시오. 비판은 진공 상태에서 수집되지 않을 때 새로운 중요성을 갖게 되지만 오히려 고객과 계속 연결되어 있고 고객의 요구 사항에 응답해야 하는 지속적인 의무에 필수적입니다.


입력을 시도하는 동안 고객에게 섬세해야 한다는 점에 유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내담자가 긴장을 풀 수 있는 경험을 찾고 있다고 가정하면, 그들이 등받이에 앉아 있는 동안 과도한 수의 문의는 불쾌할 것입니다. 게다가 A씨의 경우 "등은 어땠어?"가 문제였다. 도움을 따르는 것은 내담자가 공정한 비판을 할 수 있도록 지나치게 가까웠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등을 문지른 후 클라이언트에게 메시지를 보낸 짧은 개요는 클라이언트가 어떻게 그 경험을 존중했는지에 대한 중요한 데이터를 전달할 수 있는 보호된 열린 문을 제공했을 것입니다. 이전에 존재하지 않습니다. 이메일을 활용하는 것은 어느 정도 거리를 고려하고 당신이 좋아한다고 가정하면,


긍정적인 피드백 활용


고객으로부터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을 때 축하합니다! 반응이 긍정적인지 여부에 관계없이 관심 지점에 초점을 맞추고 항목별 정보를 얻도록 하십시오. 주문 처리를 위해 1에서 5 사이의 크기를 제공하는 대신 1에서 7 사이의 크기를 제안하는 것에 대해 생각하십시오. 귀하의 정보가 귀하의 비즈니스와 관련된 고객의 온도를 보다 지능적으로 파악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을 목표로 하십시오. 귀하의 스파를 1에서 5 사이의 크기로 "정상"으로 표시한 고객은 기회가 제공될 때마다 "예상보다 다소 우수함" 또는 "이상적이지 않음"을 지정할 수 있으므로 귀하가 프레젠테이션을 더 잘 이해할 수 있습니다.


입력을 통해 깊이 평가된 관리 및 실행을 발견할 때마다 자산이 있는 위치와 클라이언트가 가장 존경하는 지역을 기록하십시오. 어떻게 하면 관리 오퍼링을 추가로 개발하거나 입력에서 아직 순위에 오르지 않은 상태로 가치를 높일 수 있습니까? 예를 들어, 클라이언트가 당신의 방법과 전문성을 높게 평가한다는 것을 알면 사무실은 정상이지만 분위기에 대해 어떻게 일할 수 있습니까? 아니면 다른 한편으로?


긍정적인 비판은 놀라운 열린 문을 조장하는 놀라운 것입니다. 팀 프로모터로부터 공물을 게시할 수 있는 위치는 어디입니까? 당신을 좋아하는 사람들로부터 긍정적인 말을 먼저 하십시오. 예를 들어 귀하의 사이트와 Facebook 페이지에서 그들의 발언을 공유할 수 있는지 문의하십시오. 잠재적인 이점을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가장 큰 후원자를 활용하고 현재로서는 참조 프로그램이 없는 경우에 참조 프로그램을 육성하십시오. 동료를 데려오려는 동기와 결합된 언어 교환 촉진은 훌륭합니다! 참조 프로그램과 관련하여 서신을 유지하십시오. 고객에게 제안을 보내 참조 작성에 대한 상을 기억할 수 있도록 하십시오.


부정적인 피드백에 응답하고 적용하기



초기 상황에서 클라이언트 B는 귀하에게 실망감을 재빨리 전달했습니다. 기억해야 할 가장 중요한 것은 고객에게 주의를 기울이는 것입니다. 조심하려고 하지 말고 그들의 관점을 중심에 두십시오. 황금률을 기억하십시오: 당신은 고객으로 대우받아야 할 필요가 있습니까? 귀하가 광고한 지원의 가치를 이해하십시오. 대부분의 고객은 등을 문지르는 준비를 예상했기 때문에 충족되지 않은 만남을 위해 현금을 남겨두는 문제만 있는 것은 아닙니다. 고객이 대오피 를 기대하고 있을 때 환멸의 정도가 높아진다.) 뒷면을 문지르면 정리 시간을 잘라냅니다. 소수의 고객이 관심을 가질 상황을 처리하기 위한 한 가지 선택은 고객에게 치료 비용을 청구하지 않는 것입니다. 클라이언트는 경험에 만족하지 않고 사라지지만 비용을 지불할 필요가 없다는 방식으로 만족합니다.


상황을 처리하기 위한 또 하나의 선택은 상황에 따라 고객에게 사과하고 할인된 비용 또는 무료로 재방문을 제안하는 것이었습니다. 이 움직임으로, 당신은 둘 다 고객을 화해하고 스스로를 만회할 자유를 설정합니다. 클라이언트가 돌아와서 우월한 만남을 가질 때마다 당신은 당신의 사업에 대한 나쁜 소개를 퍼뜨렸을 수도 있는 누군가를 긍정적인 동맹자로 만들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고객을 충족시킬 수 없다는 것을 깨닫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실제 필수품이 특정 전문 지식을 필요로 한다고 가정하면 재방문이 충족되지 않는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참조의 중요성을 이해하고 조직을 준비하십시오. 클라이언트가 롤핑으로 이익을 얻을 경우 누구에게 보낼지 알아두십시오. 당신의 자산에 집중하고 당신의 숙달과 전문성이 있는 곳을 클라이언트에게 전하되, 당신의 주요 관심사는 그들의 웰빙과 건강이라는 메시지를 추가로 공유하십시오. 그들이 필요로 하는 도움을 제공할 수 없을 때 누가 할 수 있는지 제안하십시오. 건강에 대한 귀하의 투명성과 스포트라이트는 귀하의 상황과 클라이언트의 정신에서 긍정적인 위치를 공고히 해야 합니다.


연구를 통해 부정적인 의견을 받았다고 가정할 때, 수동으로 작성한 메모는 고객이 진지한 방식으로 그들의 발언에 접근하고 그들의 관심사를 다룰 필요가 있음을 보증하는 데 상당한 도움이 됩니다. 그 사건이 정당하다고 가정하고, 보다 확실한 만남을 만들기 위한 당신의 헌신을 보여주기 위해 고객에게 전화로 결정을 내리십시오. 이유를 만들지 말고 사과하고 60일 이내에 한 번 더 치료를 받으러 돌아올 동기가 있는 상황을 수정하는 데 집중하십시오. 계속해서, 당신의 전시회를 정말로 비판적인 비판을 받고 감사합니다. 방문자를 실망시키지 않으려고 상황에 더 잘 대처할 수 있었던 방법은 무엇입니까? 제공된 상황에서 치료에 앞서 전화를 걸면 방문객이 개발 요구 사항을 염두에 두고 원할 때마다 일정을 변경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을 것입니다. 마찬가지로 입학 질문을 자세히 살펴봐야 할 수도 있습니다. 방문자의 필수품 및 가정에 대한 합리적인 이미지를 제공하기 위해 올바른 질문을 제기하고 있다는 것이 사실입니까? 더 많이 알수록 더 많은 것을 성취할 수 있습니다.


운이 좋든 불행하든 근면을 지키십시오


교육을 더욱 발전시켜야 하는 진정한 의무는 고객과 교류하고 관심을 기울이는 데서 시작됩니다. 비판 확인, 답변 및 일반 정보 검토를 위한 프레임워크를 설정합니다. 부정적인 입력을 신속하게 확인하고 답변하는 동시에 매월 한 번 강조 표시하고 프레젠테이션의 마스터 플랜을 분기별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적절한 질문:


  • 과거와 대조될 때 진행 중인 분기에 덩크나 상승세를 보셨습니까? 변화를 나타내는 것은 무엇입니까?
  • 어떤 시점에서 악용할 수 있습니까? 확실히 훈련에서 변경해야 합니까?
  • 고객이 귀하의 행정부에서 일반적으로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그 데이터로부터 어떤 시점에서 어떤 프로모션 시스템을 설계할 수 있습니까?
  • 고객은 어디에서 오나요? 재해시 고객은 몇 명입니까?

그러나 그 시점에서 그것을 제대로 보지 않고 옆으로 치워두고 비판을 모으는 것은 상상할 수없는 기회의 오용입니다. 고객이 이야기하고 있으므로 고객이 해야 할 말에 집중하고 가장 능숙한 방법에 집중하여 비즈니스 작업을 신중하게 처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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