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VID-19 이전 및 전염병 동안 유명 마사지 고객과 협력

COVID-19 이전 및 전염병 동안 유명 마사지 고객과 협력



포장되지 않은 등산로를 따라 걸을 때 모든 것이 아직 변경되지 않았습니다. 이것은 COVID-19가 분명히 통제를 시작한 이후 내가 취한 주요 등반이었습니다. 작년에 그 불꽃이 그랬던 것과 유사하지만 완전히 이 확실한 것은 독특하게 느껴졌습니다.

거대한 떡갈나무가 길을 따라 그늘을 만들어주고, 대부분의 야생화가 그러하듯 꽃이 만발하고 있었고, 움직이는 비탈을 뚫고 길을 닦을 때 사슴과 조랑말이 나에게 인사를 한 것 같았습니다. 그러나 어떤 것이 있다는 것 외에는 아직 모든 것이 변함이 없었다.


그 슬로프를 덮던 사랑스러운 푸른 잔디는 아직 재개발 중이었고 일년 전 캘리포니아 화재가 발생할 때마다 균형을 다시 관찰했습니다. 그로부터 약 1년 후, 바로 내 앞에서 풀은 맛있는 녹색으로 돌아가고 있었습니다. 그것이 어떻게 사용되었는지에 대한 재방문은 사이클이었습니다. 나는 일탈하지만 나중에 다시 그것에 대해 다시 돌아올 것이라고 강조하지 마십시오.


지난 14년 이상 동안 나는 예외적으로 꾸준한 매일의 연습으로 하루를 시작했습니다. 레크 센터에서 운동 모임, 든든한 아침 식사, 이 길을 따라 한 시간 정도의 긴 등반, 그리고 그 후에 요가와 쿨다운 연장 일상적인 연습. 그러면 그 시점에서 나는 등을 문지르며 예약된 날로 향하게 될 것이다.


내 유명 인사 고객은 주로 NFL, MLB, MLS 및 NBA의 세계적 수준의 경쟁자이며, 연예인, 아티스트, 공연자, ​​예술가 및 지칠 줄 모르는 모든 유능한 전문가로부터 미디어 아울렛의 다양한 전문가입니다. 백그라운드에서.


압도적인 시간표는 동일하지만 "잠재적 비상 사태에 대비"하는 것이 일반적으로 내 책임의 한 측면이었고 예약 준비는 내 고객이 필요한 치료를 받을 수 있도록 하루 24시간 중 언제든지 일정 시작으로 짜여졌습니다.


일을 끝내기 위한 철저한 계획은 몸에 부담이 되며 등 문지름 전문가로서 나는 일반적으로 예상할 수 있는 한 많은 수선을 제안하기 위해 변경된 치료를 제공하기 위해 모든 것을 바쳤습니다. 모든 고객의 소명, 신체 유형, 초기 상처 및 놀랍게도 그들의 휴식 계획은 몇 가지 예를 들자면 내가 최고의 등을 문지르는 방식에 영향을 미칩니다.


장기적으로 나는 마찬가지로 감정적 웰빙과 실제 신체의 건강 사이에 관계가 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예를 들어, 내담자는 종종 어깨나 등에 압력을 가하는데, 이는 추가 치료를 의미할 수 있습니다. 우리의 뇌와 신체는 사실 관계가 있으며 둘 다 정말 집중해야 합니다.


반죽 처리는 나의 집착이며 아주 작은 금액이라도 이러한 경쟁자와 장인이 경쟁자를 쫓는 것을 지원하는 데 추가할 수 있는 옵션을 갖는 데 막대한 투자를 하고 있습니다.


뜻밖에도 코로나19는 올 봄 초를 기점으로 급속도로 퍼졌고 모든 것이 상황이 달라졌다. 모든 것이 확실히 바뀌었습니다. 운동회와 준비가 중단되고 촬영이 중단되고 녹음되지 않은 음악 전시회가 끝없이 지연되고 등을 문지르는 고문이라는 직업을 포함하여 모든 다른 전화가 중단되었습니다.


꽤 오랜 시간 동안 "평범한" 것으로 여겨졌던 것이 더 이상 존재하지 않게 되었고, 나는 즉시 나의 일상 일정이 비워지는 효과를 느꼈다.


[코로나19의 목소리: 마사지 사들이 나누는 도전과 희망의 이야기' 정독]


내 고객들은 격리된 상태에서 신체를 처리하기 위해 할 수 있는 일에 대한 정보를 얻기 위해 저에게 연락했습니다. FaceTime 및 Zoom을 통해 지시된 연장 및 요가 회의를 지시하려면 당시 모호한 시간 측정을 위해 트릭을 수행해야 합니다. 상황이 움직이기 시작한 것은 이 두 달 동안이었고 저는 팬데믹이 내 고객과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미치는 압력을 보았습니다.


육체적 정신적 웰빙은 실질적으로 상호 교환 가능한 것으로 판명되었습니다. 나는 결국 고객들과 더 많이 만나고 그들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가족들은 어떻게 지내는지, Netflix에서 마라톤 프로그램을 시청하고 있는지에 대해 토론했습니다. 모든 사람이 고립되어 격리됨에 따라 인간의 교제와 토론은 이제 전례 없는 정신적 웰빙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출장오피


음악에서 내 고객 중 한 명은 " 당신은 일반적으로 나의 미친 휴식 시간표와 모든 일을 처리하는 나의 구속 품질이었습니다. ."


무더운 여름이 다가오고 캘리포니아 주의회장이 업무제한을 풀기 시작하면서 코로나19의 압박이 조금이나마 사라질 것 같았지만 혼란스러웠다.


문지름 전문가의 한계는 지속적으로 변경되어 왔으며 자주 혼란스럽고 따라잡기가 어렵습니다. 새로운 "ordinary"는 현재 베일, 안면 보호대 착용, 모든 배치에 대한 완벽한 의상 세트로 변경 및 외부 또는 전문가의 오피사이트 에서 작업을 포함 합니다.


내 고객에게 치료를 제공하고 싶은 열망은 이 전염병 동안 일하기 위해 이러한 안전 장치를 따라야 한다는 압력과 결합되었습니다. 나는 FaceTime과 Zoom을 통해 지시 요가 훈련을 계속하고 회의를 확장했으며 수행 된 덮개 필요성과 적절한 사회적 거리를 준수하면서 레크리에이션 영역에서 두 가지 모두를 추가로 추가했습니다.


그의 등을 문질러 주는 새 옷을 본 후 , 오락 사업에 있는 내 고객 중 한 명이 말했습니다. 그는 우리의 새로운 "전형적인"이 얼마 동안 계획된 모습에 이보다 더 조정될 수 없었습니다.


미디어 아울렛의 아티스트인 내 고객 중 상당수가 고립된 상태의 효과와 함께 놀라운 언쟁을 소개했습니다. 아직 창작이 중단된 상태에서 반죽 전문가의 한계가 해제되면서 상당수가 훨씬 더 많은 치료가 필요하게 되었습니다. 그들의 몸은 그렇게 긴 기간 동안 휴면 상태에 있지 않고 그렇게 넓은 방식으로 곧게 펴지고 상처를 입었고 다른 특별한 치료가 필요했습니다.



코로나19 이전에 일상적으로 함께 작업한 아티스트 중 한 명은 "[그녀가] 어떤 경우에도 계속 움직이지 않을 때 자신의 몸이 이렇게 민감할 수 있다는 것을 전혀 알지 못했다"고 나에게 언급했습니다.


이 팬데믹 기간 동안 기능을 탐색하는 방법을 알아내려면 특별한 세심함이 필요하며 내 고객과 나를 보호하기 위해 각각의 합법적인 규칙을 따르도록 의제를 한두 개 만들어야 합니다. 이러한 개선 사항을 출시하는 것은 때때로 고통스럽습니다. 그러나 아버지가 일반적으로 "절대 항복하지 않습니다, Mich는 항복하지 않을 것입니다."라고 말씀하시곤 했습니다.


그러므로 나는 "절대 항복하지 말라"고 말합니다. 사실 사소한 것 하나하나가 속상하고 긴장되는 날이 있긴 하지만, 코로나19가 도래한 그 날 처음 등반을 했을 때 그 모든 것이 실제로 어떤 식으로든 별반 다르지 않다는 걸 알게 되었어요. .


따라서 내가 보증한 원은 다음과 같습니다. 거대한 떡갈나무는 길을 따라 그늘을 만들어주고 더 나아가 위안을 주었습니다. 대부분의 야생화처럼 용감하게 피어난 꽃은 행복이 얼마나 효과적으로 지배할 수 있는지 정확히 기억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움직이는 비탈길을 지나갈 때 인사를 하는 듯했던 사슴과 조랑말들은 따로따로 가는 것보다 함께 하는 것이 더 낫다고 소박하게 나에게 활력을 불어넣었다. 모든 것이 예정대로 수정된다는 확실한 업데이트로 채워졌습니다.


Comments

Popu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