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과: 마사지 + 자폐증

 통과: 마사지 + 자폐증



자녀의 화학적 불균형 부작용 및 행동 방식을 처리하는 데 도움이 되는 치료법을 찾는 보호자가 문제를 찾고 있습니다.


질병 통제 및 예방 센터(Centers for Disease Control and Prevention)에서 지적한 바와 같이, 미국 젊은이 68명 중 약 1명은 얼마 전까지 독립적으로 분석되었지만 현재는 그렇지 않은 몇 가지 상황을 통합하는 화학적 불균형 범위 혼란(ASD)이 있는 것으로 결정되었습니다. 한 우산 아래.


요즘은 부작용이 최근 아스퍼거병, 피할 수 없는 조형 문제, 정신적으로 불균형한 뒤죽박죽으로 분석된 사람들이 현재 ASD의 특징으로 포함된다.


ASD에 대한 권위 있는 치료법은 없으며 수많은 보호자가 ASD의 정상적인 행동 방식과 부작용을 감독하는 데 도움을 찾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ASD와 관련된 광범위한 속성은 "최선의 치료"조차 차단합니다.


그것이 가능하더라도 내러티브 보고서와 약간의 검사는 문지름 치료가 ASD를 가진 개인에게 어떻게 도움이 될 수 있는지 계속 강조합니다. 양육적인 접촉과 일상적인 촉각적 결합은 ASD와 관련된 사회적, 통신, 행동, 요령 잡기, 추론 및 비판적 사고의 어려움을 감소시키는 것으로 보입니다. 특히, 두개천골 치료와 심한 긴장 등을 문지르는 것은 ASD 행동 기준을 감독하는 데 도움이 되는 잠재적인 수단으로 고려되고 있습니다.


ASD 개요

일반적으로 기존 ASD 의약품에는 의사, 전문가, 분석가, 사회 노동자, 단어 관련 고문, 실제 고문, 담화 및 언어 병리학자, 다양한 전문가의 의견이 포함됩니다.


약물은 마찬가지로 ASD와 관련된 부작용을 조절하는 데 자주 사용됩니다. 예를 들어 접촉에 대한 혐오감, 위장 장애, 긴장, 과잉 행동, 안정을 불안정하게 만드는 영향, 과잉 행동 방식, 언어로 시각적으로 전달하는 무력감 다른 사람과 연결하거나 협력하고 부상을 유발할 수 있는 추가 행동 방식.


이제 전문가들은 ASD가 복잡한 신경 발달 장애 또는 정신 구성 및 능력의 불규칙성에 의해 시작되는 형성 장애라는 것을 인정합니다. 이 가설을 뒷받침하는 것은 출력이 의학적으로 내성적인 아이의 마음과 신경형 아이의 두뇌의 모양과 구성에서 특별한 대조를 보여주는 방식입니다. 이러한 구분은 유형 처리 문제(SPD)라고 하는 상태인 촉각 데이터를 방해, 기형 또는 혼란스럽게 만드는 것으로 보입니다.


ASD와 마찬가지로 SPD에 대한 알려진 이유도 없고 수정 사항도 없습니다. 또한 임상 지역은 두 가지 특정 문제가 서로에게 무엇을 의미하는지 완전히 이해할 수 없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알려진 것은 ASD 환자의 예상되는 96%가 유형의 업그레이드에 대한 조정된 혐오 수준을 보고하고 이러한 사례의 더 많은 부분이 물질적 민감성을 포함한다는 것입니다.


SPD 및 ASD

SPD는 마음이 수많은 촉각 신호를 인식하지 못하거나 하나의 적절한 반응으로 결합할 수 없을 때 존재합니다. 이러한 발사 실패는 정신적으로 불균형한 범위에 있는 사람이 학습, 사고 및 문제 해결 방식에 영향을 미치는 조형적 무능력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몸에는 8가지 유형의 틀이 있어 주위의 흥분을 불러일으키고 해당 데이터를 통합하여 몸이 적절하게 응답하고 일반적인 환경에서 안심할 수 있도록 도와야 합니다."라고 Tami Goldstein은 확인했습니다. 전문가 및 화학적 불균형 후원자 및 강사.


Goldstein은 또한 이제 성장한 어린 소녀가 화학적 불균형을 통해 오래 지속되는 여행에 대한 일화적인 이야기인 [Coming Through the Fog]를 썼습니다. "화학적 불균형이 있는 아이들에게서 볼 수 있는 부적응적인 행동 방식은 그들의 촉각적 틀이 과잉 등록 또는 과소 등록된 느낌이라는 근거에 근거합니다. 따라서 그들은 행성 전체를 돌아다니는 것에 행복을 느끼지 않습니다 — 그들은 할 수 없습니다 — "라고 Goldstein은 강조합니다.


모든 것을 알아내다

정신 불균형 범위에 있는 사람과 첫 번째 또는 50번째 등 문지름 치료 회의를 시작하든 문지름 고문은 SPD와 ASD의 혼합이 분명히 예기치 않게 나타나고 매우 작은 공간에서 변화할 수 있는 반응을 만들 수 있음을 이해해야 합니다. Rachel Benbow는 다음과 같이 강조합니다. 펜실베니아에 기반을 둔 공인 반죽 전문가이자 Roots of Health의 소유주인 Harrisburg에서 그녀는 두개골 치료와 도움이 되는 등 마사지를 리허설합니다.


Benbow는 "당신은 매우 다재다능해야 합니다."라고 말합니다. "SPD는 ASD를 가진 사람들을 즉시 과중한 부담으로 만들 수 있으며 이후에 요구 사항이 갑자기 변경됩니다. 시트 표면, 음악, 방의 냄새 또는 조명, 터치 - 이 많은 것들이 1초에 만족할 수 있지만 다음은 아닐 수 있습니다."


다음은 ASD 및 SPD를 가진 사람들과 함께 일하는 등 문지름 전문가에게 특히 적절한 몇 가지 촉각적 안전 조치입니다.


부산오피


1. 비주얼

때로는 눈이 협응하지 않거나 취약한 면이 있다. Goldstein은 "정신적 불균형 범위가 완전히 열린 상태에서 다른 사람에게 접근하지 마십시오. 너무 많은 양의 데이터가 지나치게 빠를 수 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모든 것을 고려하여 측면에서 테이블을 향해 이동합니다.


2. 들을 수 있는

몇몇 사람들은 소리가 나는 곳에서 채널링을 할 수 없습니다. 기본 반응은 먼저 공포를 만나고 그 다음에는 달리는 것입니다. 차음성 이어폰 외부에서는 섬세한 목소리나 섬세한 고풍스러운 음악이 도움이 될 것이다.


3. 후각

후각이 희미해질 때마다 등 럽 크림이나 오일을 포함한 모든 향기는 상당한 수준의 긴장과 불안한 전율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Goldstein이 과도한 보상을 일으키지 않는 향기를 관찰하는 데 시행착오가 필요할 수 있다고 강조했음에도 불구하고, 회춘하는 밤을 뿌린 면봉을 킁킁거리게 하는 것은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4. 미각

맛의 느낌은 반죽 처리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지 않지만 SPD는 기본이므로 한 감각이 실패하면 다른 감각에 영향을 줄 수 있으므로 경계를 유지하는 것이 기본입니다.


5. 재료

ASD와 SPD를 가진 사람들은 종종 연락이 끊기거나 섬세하지 않습니다. 초과 등록의 경우 모든 것이 너무 빨리 와서 그들의 근육이 탈출 위험에 대한 인상을줍니다. 적게 입대하면 물질감에 대한 의식이 거의 없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문지름 전문가는 당신의 방법론을 보고, 듣고, 느낄 수 있는 유일한 기회를 제공하면서 점차 테이블을 향해 움직여야 합니다. 테이블 시트가 문제인 시점에서 시트 문지름을 시도합니다. 더욱이, 당신의 연락이 방해가 된다면 잠시 쉬거나 오후에 휴식을 취하십시오.


6. 전정

이것은 신체의 평형 감각, 공간에 대한 친숙함, 중력 및 발달의 일부를 취하는 공간에서 머리가 발달하는 느낌을 암시합니다. 전정 구조에 결함이 있는 지점에서 단수는 "공간에서 길을 잃는" 느낌을 받습니다. 무게가 있는 무릎 쿠션이나 덮개가 도움이 되거나 테이블 대신 등받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7. 고유수용성

전정 및 물질적 프레임워크와 연결된 고유수용성 프레임워크는 신체 마음챙김을 고려하여 신체가 어디서 시작하고 끝나는지, 그리고 얼마나 많은 힘과 어떤 움직임 라인을 통해 움직여야 하는지를 정신에 알려줍니다. Benbow는 "고유수용성 체계가 작동하지 않는 아이들은 접촉하는 곳을 감지할 수 없기 때문에 접촉을 매우 불안하게 관찰할 수 있습니다"라고 설명합니다. 사람들이 더 차분하고 "길을 잃는" 것을 줄이기 위해 Benbow는 테이블 앞에 강한 거울을 놓아 사람들이 신체의 어느 부분을 문지르고 있는지 볼 수 있도록 합니다. 무게가 있는 무릎 쿠션이나 덮개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8. 인터셉션

이 프레임워크는 예를 들어 호흡, 배고픔, 맥박 및 화장실에 가야 할 필요성과 같은 내부 지침 반응을 구별하는 데 적합합니다. 흥미진진한 인터로셉티브 프레임워크는 열광적인 반응을 파악하는 것을 어렵게 만듭니다. 단수가 등을 문지르는 것에 대해 불편한 전망을 가지고 있다고 가정하면 심장이 뛸 수 있고 근육이 걱정될 수 있으며 호흡이 얕아지고 배가 부풀어 오를 수 있습니다. 이러한 열광적인 반응을 표현할 수 없을 때마다 테이블에 앉은 사람이 매우 불안할 수 있으며 절대적인 내파가 뒤따를 수 있습니다.


있는 그대로의 상황을 받아들인다

ASD 환자를 돕기 위해 등을 문지르는 전략이 무엇이든 간에 진행 방법은 환자의 신호를 받는 데 있습니다. 이 용량이 없으면 등 마찰이 발생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Beaverton Oregon에 위치한 등 마사지 전문가인 Rochelle Ng에게 이는 터무니없는 내성을 의미합니다. "내가 함께 일하는 어른들 중 일부는 도움이 되는 접촉을 한 번도 해본 적이 없거나 억압적인 접촉을 경험했습니다. 그들은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처리하는 데 많은 시간이 필요합니다. 특히 누군가가 그들에게 연락할 기회가 없을 때 말이죠."


사실, Ng는 ASD가 있는 다른 고객과의 근본적인 만남 중에 등을 문지르지 않을 수 있습니다. "우선, 우리는 서로를 알게 되었고 나는 그들의 등을 문지르는 동안 무엇을 기대하는지 이해합니다. 커브 볼은 없습니다! 후속 배치에서는 손이나 발에 아마도 10분 정도 짧은 등 문지를 시도할 수 있습니다. 내 목표는 30분 회의다. 간헐적으로, 이것이 그들이 견딜 수 있는 전부다."


두개천골과 문지름 치료를 모두 사용하는 Benbow는 "당신을 알아가는" 만남이 젊음의 표준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젊은이들은 종종 등 마사지 전문가와 궁합을 맞추기 위해 몇 번의 회의가 필요합니다. ASD 젊은이들은 끊임없는 불편함, 스트레스, 주의의 세계에 살고 있습니다. 피난처와 안전한 관계를 제공하는 것은 치료의 기본 요소입니다. 우리는 기분이 좋을 때 CST를 시작하거나 등을 문지르십시오."


오하이오 주 웨스터빌에 위치한 ASD 아동 학교인 Oakstone Academy/CCDE Therapies의 공인 반죽 전문가이자 확고한 두개골 고문인 Kristy Detore는 열정적으로 "비밀 코드"를 제안합니다. "청소년이 언어를 사용하지 않거나 시각적으로 소통할 수 없을 때 나는 그들이 접촉을 참을 수 없게 된 경우 등을 문지르는 것을 멈출 필요성을 전달할 수 있는 방법을 찾습니다. 아마도 손짓이나 다리 차기일 것입니다. 중요한 것은 내가 그들의 모든 신호를 보고 있다는 사실을 그 젊은이가 깨닫고 있다는 것입니다. 이는 그들이 확고한 확신을 갖는 데 도움이 됩니다."


ASD 아동의 신뢰를 얻기 위한 또 하나의 팁은 처음에 어머니나 아버지를 문지르는 것입니다. 펜실베니아주 해리스버그에 있는 Spectrum Massage의 소유주이자 Autism Spectrum Disorders에 대한 Pediatric Touch Therapy에서 확인된 등 문지름 고문인 Doria Walsh의 말을 들 수 있습니다. "자주 연락하기를 꺼리는 아이들은 등을 문지르는 것이 부모를 격려하는 것을 볼 때 덜 불안해합니다. 나는 심지어 아이가 부모를 문지르는 것을 허용하여 아이가 테이블의 양쪽에서 상호 작용을 얻도록 할 것입니다."


깊은 압력 마사지



ASD에 대한 심오한 긴장 반죽은 손가락 끝 대신 등 문지름 고문의 평평한 손바닥과 손가락, 그리고 단단하고 길고 단단한 스트로크에 달려 있습니다. 고유수용성 문제를 돕기 위해 등 문지름 고문이나 보호자는 섬세하고 차분한 목소리로 어떤 신체 부위를 문지르고 있는지 확실히 알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ASD가 있는 사람들을 위해 잘 정의된 반죽 치료에 대한 방대한 범위의 연구는 아직 없습니다. 어떤 경우든, 약간의 검사와 자세히 조사된 연구에 따르면 허리를 크게 문지르는 것이 ASD와 관련된 몇 가지 정상적인 신체적, 정신적 부작용에 도움이 될 수 있다고 권장합니다. 또한 정기적인 치료를 함께 사용할 때의 영향을 뒷받침하기 위해 반죽 치료가 표시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16주간의 연구에서는 반죽 치료가 정신적으로 불균형한 젊은이들과 관련된 고정관념적인 접촉 거부감을 감소시킬 수 있다고 추론합니다. 검토의 구성 요소로 보호자는 매일 저녁 ASD 아동에게 반죽 치료를 수행했습니다. 리뷰가 끝난 시점에서 보호자들은 진정, 진심으로 어린애와 더 가까워진 느낌을 받았다고 말했다. 아마도 가장 놀라운 것은 리뷰에서 "아이들이 집에서 문지르기를 시작하라는 메시지의 범위를 전달했습니다."라고 언급합니다.


또 다른 리뷰, 마사지 요법 후 자폐증 아동의 행동 개선, 화학적 불균형이 있는 3세에서 6세 사이의 아동 20명과 그 가족이 두 모임 중 하나에 우연히 임명되었습니다. 등 문지르기 치료 무리에 할당된 보호자는 등 문지름 전문가가 준비하여 자기 전에 아이들을 15분 동안 일관되게 문질러 주도록 했습니다. 벤치마크 그룹의 보호자는 자기 전에 아이들에게 책을 읽어줍니다.


한 달 후, 평가 결과 학교에서 놀이를 인식하는 동안 등을 문지르는 무리의 아이들이 더 많은 활동과 사회적 관계 행동을 보였고 집에서는 덜 쉬는 문제를 보였습니다.


캘리포니아 대학 로스앤젤레스의 한 리뷰에서 제안한 바와 같이 이러한 긍정적인 결과의 이면에 있는 한 가설은 등을 문지르면 정신 내부의 중요한 시냅스로 받아들여지는 화학 물질인 옥시토신(OT)이 신체에 도달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Frontiers in Psychology에 게재된 2014년 기사는 옥시토신의 가능한 중요성을 지지하며, 다른 종류의 촉각 신경의 제정에 비추어 전달될 때 옥시토신이 단일 사람의 번영감을 확장하고 압력을 낮추며 사회적 상호 작용 수준을 더욱 발전시키는 것으로 보입니다.


이 가설은 절대적으로 확인되지 않았으며 진실은 논란의 여지가 있는 주제로 남아 있습니다. 특히 최근 보고서에서 정신적 불균형이 있는 어린이가 다른 어린이보다 혈중 옥시토신 수치가 낮다는 것이 더 합리적이지 않다고 발표한 이후에 그렇습니다. 그러나 농축액은 마찬가지로 ASD가 있는 사람들의 OT 수준이 마음 주변의 뇌척수액에서 다를 수 있다고 가정합니다. 이 기회는 표명되었지만 아직 탐색되지 않았습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옥시토신-부적절함이 ASD에 영향을 미친다는 이론은 추가 탐구가 필요합니다.


반죽 치료가 ASD를 가진 사람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생리학적 이유에도 불구하고 Walsh는 물질적인 촉각이 이 사람들에게 필요한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Walsh는 "우리는 정신적 불균형 범위에 있는 젊은이들이 예를 들어 바닥에 몸을 던지거나, 시간을 낭비하거나, 스스로를 때리는 행동 방식에 참여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종종 그들은 스스로를 통제하기 위해 실질적인 기여를 찾고 있을 수 있습니다"라고 이해합니다. "내가 이 젊은이들이 반죽 치료로 긴장을 풀도록 할 수 있는 경우에, 나는 그들의 초점 감각 시스템이 필요로 하는 것을 그들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휴식, 확장된 에너지 및 집중에 필요한 이완 수준을 미연에 방지할 수 있는 ASD와 관련된 불안과 관련하여 Detore는 진정으로 긴장된 근육이 근본적인 문제에 필수적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ASD가 있는 소수의 사람들은 팔을 가운데나 귀에 꼭 대고 있습니다. 자세가 끔찍하게 구부정하거나 발가락으로 걷는 사람입니다. 저는 근막 분비물이 그 압력을 완화하는 데 강력하고 그들을 진정시키는 데 도움이 된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더 집중해."


두개천골 요법

평신도의 관점에서, 두개천골 치료(CST)를 옹호하는 사람들은 대뇌를 둘러싸고 있는 필름 층의 적응성 결핍과 자극이 ASD의 사건과 힘의 전환에서 일부를 차지할 수 있다는 점을 받아들입니다. CST의 섬세하고 능동적인 방법은 마음과 척추를 둘러싸거나 연결된 층, 조직, 액체 및 뼈의 작동을 개선하기 위한 것입니다.


현재까지 진단에 거의 주의를 기울이지 않고 CST의 회복 효과를 지지하는 합법적인 논리적 증거가 없습니다. 어쨌든 한 가지 진행 중인 검토가 고려 대상입니다. 2016년에 완성된 Autism Spectrum Disorders에 대한 CranioSacral 치료의 활용: 보호자, 내담자, 치료사의 관점에서의 이점은 CST가 "현재 전문적으로 치료로 제안되고 있는 현재"라고 추론합니다. 또한 리뷰 작성자는 보호자, 고객 및 고문의 긍정적인 인식을 "CST가 정신적 불균형 범위 문제에 어떻게 도움이 되는지 추가로 탐구하는 고귀한 목적이 있습니다"라는 긍정적인 증거로 간주했습니다.


근육이 치료 후 매우 빠르게 이완되는 것을 느낄 수 있는 심오한 긴장 반죽 치료와 달리 CST가 생성하는 "느낌"은 덜 정확합니다. 어쨌든 응답은 한 번 더 끝없이 언급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RN의 Gayle Blyth는 아이를 돕기 위해 엄마의 직관과 임상 정보를 활용하여 14년을 견뎠습니다. "그는 범위에 있고 우리는 모든 것을 시도했습니다. 그러나 어쨌든 그는 연락 없이 할 수 있었습니다. 나는 그를 껴안을 수 없었고 그는 일반적으로 안절부절했습니다."라고 Blyth는 말합니다.


그런 다음 그들은 Goldstein과 함께 일하기 시작했고 몇 가지 긍정적인 변화를 보았습니다.


대구오피


"나는 실제로 그가 Tami의 테이블에 있을 때 그의 몸이 느슨해지는 것을 지켜본 적이 있습니다."라고 Blyth는 말합니다. "그리고 퇴근하면 나에게 의지하며 다가와 내 품에 안겨주고 따뜻한 포옹을 해달라고 한다. 그가 진정 원하는 건...나도 마찬가지야! 놀라운 일이다."


현실의 손길

촉각 처리 문제에 관계없이 문지름 처리와 화학적 불균형 범위 뒤섞임 사이의 연결은 입증되지 않은 상태로 유지됩니다. 제한된 논리적 정보에도 불구하고 분석가와 임상 전문가는 여전히 ASD를 가진 사람들을 돕는 데 작업 반죽 치료가 할 수 있다고 진정으로 고려하고 있으며 일부는 더 큰 통제된 검사를 준비하기 시작했습니다.


더 강력한 탐색이 접촉 치료가 ASD를 가진 사람들에게 어떻게 그리고 왜 혜택을 주는지를 입증할 때까지,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러 가지 증거가 다른 중재와 결합될 때 등 문지름 치료의 보장을 뒷받침합니다.

Comments

Popu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