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의 편안함을 제공하는 문지름
여행의 편안함을 제공하는 문지름
저는 2002년에 호스피스 간호에서 일하기 시작했습니다. 제 첫 고객인 Carol은 생일에 외출할 수 있도록 다리가 커지는 것을 줄여야 했습니다.
나는 이 고객이 정상적인 등을 문지르지 않아도 된다는 것을 즉시 발견했습니다.
나는 매주 한 번씩 캐롤을 보았다. 그녀는 휠체어에 앉았고 나는 그녀의 발에서 무릎까지 아주 가벼운 터치를 했습니다. 몇 주가 지나면서 호스피스 직원과 나는 그녀의 확장이 교훈을 주는 것을 보았습니다. 나는 이 기간 동안 몇 가지 중요한 경험을 얻었지만, 처음에 내가 의심했던 것보다 호스피스 클라이언트를 문지르는 부분이 훨씬 더 많다는 것을 이해했습니다.
노래는 나의 직업과 호스피스에 대한 나의 숭배를 시작했습니다. 그녀는 내가 14년 넘게 호스피스 직업을 추구했던 이유 중 하나입니다. Ditty는 회의 때마다 "하나님이 저를 데려가지 않으실 만한 이유가 있나요?"와 같은 질문을 던졌던 여성이었습니다. 그녀는 동반자가 세상을 떠난 날 이 구체적인 질문을 던졌다.
호스피스 케어 모델
개인이 호스피스에 수용되기 위해서는 특정 능력을 충족해야 합니다. 이 조치는 선릉오피 메디케어와 보호에서 만들고 감독합니다. 규칙이 충족될 때마다 호스피스 기관이나 비영리 기관에서 관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셀프 페이도 마찬가지로 선택입니다.)
원칙적 기준은 "이 개인이 어느 시점에서든 약 반년 또는 그 미만의 어딘가에 유전될 수 있는가?"입니다. 응답이 실제로 있을 때, 그들은 거의 모든 가능성을 인정할 것입니다. 그렇더라도 규칙과 지침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미국 호스피스 재단(American Hospice Foundation)에 따르면, 클라이언트의 호스피스 자격을 결정하는 몇 가지 정상적인 결정에는 파킨슨병, 뇌졸중, 알츠하이머 감염, 치매, 당뇨병, 심혈관 쇠약, 지속적인 폐 문제, 신장 질환, AIDS 및 장기 실망과 같은 신경학적 상황과 같은 악성 성장이 포함됩니다. .
가족과 클라이언트가 호스피스를 선택하는 잠재적인 이유는 개인이 자신의 선호도에 따라 양동이를 차고, 친구 및 가족과 함께 자신의 집에 머물고, 실린더, IV를 포함하지 않은 제한된 중보기도를 통해 전달할 수 있는 기회를 포함합니다. 또는 기계.
호스피스 케어는 가정에서 이루어질 수도 있고, 응급 진료소, 요양원 또는 호스피스 사무실에서 이루어질 수도 있습니다.
호스피스는 치료적 치료가 아니라 위안적 치료입니다. 개인이나 가족은 자신의 죽음과 만남에 선택권이 있기를 원하기 때문에 호스피스를 선택합니다. 호스피스를 선택할 때 그들은 이 존재를 떠나는 방식과 관련이 있을 수 있습니다. 고객은 집이나 선호하는 지역에 머물 수 있습니다.
마사지의 역할
개인이 호스피스에 도착하면 일반적으로 매력적인 수술이 아닌 수많은 수술을 처리해야 했을 수 있습니다. 연락은 자연스러운 유형의 통신입니다. 우리가 등을 문지르는 조언자라는 직업의 장점 중 하나는 아마도 꽤 오랫동안 지지되지 않은 신체에 지속적인 접촉을 줄 수 있는 개인이 된다는 것입니다.
문지르면 맥박이 떨어집니다. 맥박을 안정시킨다; 신체의 정상적인 악화 소음기인 엔돌핀의 도착을 활성화합니다. 보호받고 있다는 느낌을 주며 정말로 집중하고 있습니다. 호스피스 내담자가 쇠약해지는 시스템을 도울 수 있는 몸으로 손을 내밀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긴장, 우울함, 공포와 같은 열광적인 부작용을 촉진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으며, 이는 모든 분야에서 고객이 더 나은 고려를 받을 수 있도록 합니다.
다음은 호스피스 문지름에 대한 몇 가지 전반적인 원칙입니다.
호스피스 문지름에는 가볍고 도움이 되며 개선되는 손길이 포함됩니다. 심한 긴장을 거의 가하지 않을 것입니다.
언어적 및 비언어적 프롬프트를 통해 등 문지름과 긴장에 대한 내담자의 반응에 대해 알 수 있습니다. 호스피스 반죽 회의는 30분을 넘지 않습니다(또는 그 미만, 클라이언트에 따라 다름).
대부분의 호스피스 클라이언트는 문제 없이 찢어질 수 있는 연약한 피부를 가지고 있으므로 잘 흡수되고 피부에 당기지 않는 무향 모이스처라이저 또는 크림을 사용하십시오. 쾌적한 해안을 가진 고약을 선택하십시오. 아로마는 호스피스 케어에서 개인을 압도할 수 있습니다. 언급된 경우를 제외하고 무향 연고를 사용하십시오.
운동 범위는 호스피스 문지름의 중요한 부분이며 팔이나 다리가 발달하는 것과 같은 길이로 권장됩니다.
Reiki와 같은 비접촉 전략은 고객이 연락을 원하지 않을 때 안정적일 수 있습니다.
옷을 갈아입고 일하는 것은 정상입니다.
반죽에 대한 금기 사항에는 부상, 발진 또는 질병과 같은 피부 문제가 포함됩니다. 이들 중 하나라도 사용 가능한 경우 해당 영역을 스커트합니다. 이 부분에 대해서는 직원이나 보호자에게 우려 사항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클라이언트 케어를 위해 임파트
개방성은 당신과 가족, 호스피스 사이에 절대적으로 중요합니다. 사례 담당자인 RN과 클라이언트의 사회 전문가의 연락처 데이터를 보유하는 것이 이상적입니다. 대체로 RN 방문을 보고하고 사회 전문가나 RN으로부터 클라이언트에 대한 보고서를 받습니다.
고객의 매주 그룹 모임이 언제 있는지 파악하고 각 모임 후에 업데이트에 대해 사회 전문가나 RN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방문하기 전에 두 의료 서비스 전문가에게 연락하여 고객이 반죽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반죽 치료 가 귀하가 근무하고 있는 호스피스의 또 다른 확장일 가능성 이 있는 경우 직원은 최신 정보를 유지하는 데 익숙하지 않을 것입니다. 가족을 위해 비밀리에 외식을 하는 경우 호스피스와 대화하려면 가족의 허락을 받아야 합니다.
귀하의 서신은 고객과 함께 있든 친척과 함께 있든 온전한 관심을 포함하거나 완전한 초점을 맞추어야 합니다. 고객이나 친척과 함께 있을 때 그 시점에서 어떤 식으로든 중요한 것은 그 개인과 토론뿐입니다. 그들이 말하는 것에 집중하는 것은 그들의 하루에 엄청난 양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호스피스에 모험을 하는 개인으로서 당신은 개인의 삶의 중심에 모험을 하고 있는 것입니다. 당신은 짧은 시간 동안 나타나며 그 후에 다시 한 번 모험을 떠날 것입니다. 이 개인에게는 과거와 미래가 있으며, 현재 올바른 위치에 당신이 포함되어 있음을 기억하는 것이 이상적입니다. 클라이언트와 가족을 바로 지금 바로 만나는 것은 호스피스 케어가 제공하는 치료의 일부입니다.
예를 들어, 당신이 방에 들어갔을 때 내담자가 비참한 경우, 그들의 비참함에서 그들을 만나십시오.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물어봄으로써 그들을 지원하십시오. 그들이 더 행복하지 않으려면 그들을 만족시키려 하지 마십시오. 어떻게 도울 수 있는지 물어보십시오. 그들은 누군가가 그들과 동행해야 한다고 믿을 수도 있습니다.
이 개인은 여행 중이며 함께 가도록 귀하를 선택했습니다. 아마도 우리가 고객에게 줄 수 있는 가장 큰 도움은 도움이 되는 존재일 것입니다.
치매 및 알츠하이머병 고객
알츠하이머 협회(Alzheimer's Association)가 지적한 바와 같이, 현재 알츠하이머병을 앓고 있는 미국인은 500만 명이 넘습니다. 그들 중 상당수가 호스피스 케어에서 목숨을 잃을 수 있습니다.
기억력 문제가 있는 내담자에게 집중하는 동안 경험할 수 있는 몇 가지 정상적인 상황에는 고객이 누구인지 또는 어디에 있는지 알지 못하고, 다양한 경우에 질문을 하고, 갑자기 폭파하거나 킬킬거리면서 이유를 모르는 경우가 포함됩니다.
치매나 알츠하이머 감염에 대한 고객의 결론과 함께 일할 때마다 방문할 때마다 취해야 할 진전이 분명히 있습니다.
예를 들어, 내담자에게 어떤 긴장도 일으키지 않으려면 뒤에서 다가오지 않고 그들이 당신을 분명히 볼 수 있는 곳에서 환영하십시오. 연락하기 전에 환영하십시오.
그들이 당신의 정체를 분명히 기억하지 못한다는 것을 기억하면서 자신을 소개하십시오. 그들이 당신을 만날 때마다 당신은 그들에게 외계인이 될 수 있으므로 모든 만남을 처음처럼 대하십시오.
권한 부여를 클라이언트에 요청하십시오. 당신이 무엇을 할 것인지 이해하고 질문하십시오. "언제든지 손을 비벼도 될까요?" 또는 "어느 때라도 당신의 어깨를 문질러도 될까요?" 그들에게 선택할 수 있는 능력을 주십시오. 느리고 섬세한 개발을 제공합니다.
캐주얼 잡담을 만들어 알츠하이머 병 및 치매 고객과 연결하십시오. 그들이 차에 걸렸다고 가정하고, 그들이 사랑하는 사람을 어떻게 만났는지, 그리고 자녀 수는 몇 명인지를 가정하고 그들의 과거에 대해 질문하십시오. (공간 주변의 사진을 활용하여 힌트를 얻습니다.) 과거는 일반적으로 기억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대부분의 알츠하이머 환자는 마지막 저녁 식사로 무엇을 먹었는지 기억하지 못하지만 특별한 밤에 어디를 갔는지 기억할 수 있습니다.
그들이 어떤 악화를 겪고 있는지 물어보십시오. 도움을 받아 어디를 문지르고 악화 수준을 보관해야 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것은 특정 고객을 위해 시도할 것입니다. Bon Secours 노인 치료 연구 센터의 탐험 파트너인 Edward Cisek 박사가 American Hospice Foundation을 위해 작성한 기사에서 "사람들이 온건한 알츠하이머병 및 다양한 치매의 심각한 단계에서는 불편함을 해소하기 위한 요구 사항을 포함하여 언어로 자신의 필요 사항을 논의할 수 있는 능력이 상실됩니다.")
고객이 그 지점에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좋은 날이 아닌 경우 다른 시간에 돌아와야 할 수도 있습니다. 클라이언트가 회의 중에 방해를 받는다고 가정하면 일찍 종료해야 할 수 있습니다. 회의 진행 방식에 적응하는 것은 방문을 보다 간단하게 만드는 것입니다.
가족처럼
호스피스 클라이언트와 함께 일하는 동안 가족이 포함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집이라고 생각하지 않는 집에 들어가거나 가족이 협력하는 방식과 모순되는 것을 막을 수 없다고 느낄 수 있습니다. 당신은 또 다른 수준의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 가족으로 모험을 떠나고 있음을 명심하십시오. 진정으로 주의해야 하는 것을 보았다고 가정하면 사회 전문가에게 보고할 수 있습니다.
직원과 가족 이외의 사람으로서 당신은 눈의 또 다른 배열입니다. 클라이언트의 후원자가 되는 것은 그 개인에게 제공할 수 있는 보살핌의 정도를 높일 수 있는 한 가지 방법입니다. 고객이 아닌 고객의 목소리가 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고객에게 물이 있고 바짝 말랐을 때 물에 도달할 수 있는 능력이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고객이 더럽다고 가정하면 등을 문지르기 전에 직원을 구하여 고객을 변형시키십시오. 차가워지면 다른 청소를 하거나 실내 온도를 변경하십시오. 오피사이트 는 개인이 배려할 때마다 스태프가 100% 동행할 수 없기 때문에 그 자리에 있는 동안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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