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York Massage Therapists에 따르면 NYC에서 가장 효과적인 스트레스 해소법

 New York Massage Therapists에 따르면 NYC에서 가장 효과적인 스트레스 해소법



의심의 여지 없이 뉴욕시는 불쾌한 장소가 될 수 있습니다. 뉴요커들은 결코 쉬지 않는 도시에서 일과 삶의 균형을 실천합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켜져 있는" 장소에서 어떻게 긴장을 풀겠습니까?


Zeel의 베이스 캠프는 맨해튼 미드타운의 특히 혼란스러운 부분에 위치하고 선릉오피 있지만(과중한 촉각의 중심지인 타임즈 스퀘어에서 뒤로 이동), 우리는 그것이 Big Apple에서 긴장을 풀고 긴장을 풀 수 있는 가능성의 영역 밖에 있지 않다고 믿습니다.


또한, 생계를 위해 제공하는 개인과 비교하여 해제를 더 잘 이해하는 사람은 누구입니까? 우리는 Zeel 네트워크의 NYC 기반 공인 반죽 전문가에게 스트레스를 푸는 방법을 요청했습니다. 다음은 권장 사항입니다.


"NYC에서 등을 문지르는 고문으로 일하는 것은 매우 불쾌하고 활력이 넘칩니다. 멈춰 서고, 도시의 윙윙 거리는 소리를 통해 내 테이블을 옮기고, 놀라운 등 문지름을 전달하기 위해 내 선을 추적하는 것은 도전이 될 수 있습니다. 내 하루가 끝날 때마다, 고객의 웃는 얼굴을 보면 충분히 노력할 가치가 있습니다. 피곤한 하루를 마치고 집에 돌아오면 히말라야 유칼립투스 샤워 솔트와 풀림 믹스 오일로 김이 나는 샤워를 하기만 하면 됩니다. 이 샤워는 몸을 풀어주는 데 도움이 됩니다. 그리고 내 민감한 근육을 치료합니다. 쉬는 날에는 시티 아일랜드로 고요한 산책을 합니다. 물은 내 영혼을 고요하게 하고 근처 카페는 대접입니다. 내 걱정을 덜어주는 데 도움이 되는 다양한 것들은 동반자와 함께 식당, 바, 축하 행사, 쇼 및 브로드 웨이 쇼 가장 중요한 것은 잠들지 않는 도시에서 스트레스를 푸는 데 가장 좋은 해결책은 등을 문지르는 것 외에는 스파에서 찜질방, 사우나 및 월풀을 활용하고 휴식을 취하는 것입니다. 혼란에서 위로. 내 호흡에 작용하고 내 압력을 녹입니다."


- Ivette C. (뉴욕 브롱크스)


"내가 풀어주는 방법: 밖에 있는 것! 특히 하루가 시작될 무렵, 도시가 그저 잠에서 깨어나기 시작할 때. 뉴욕의 특별한 점은 우리가 4계절을 모두 만날 수 있으므로 산책을 가거나 바깥에 앉아 있어도 진정으로 고요하고 안정됩니다."


- 콘스탄티나 V. (뉴욕주 아스토리아)


"지나치게 걱정이 되거나 완전히 힘이 빠지는 순간, 나는 창가나 휴양지 앞에 앉아 요가 8자세를 취하고 베티버 오일을 두어 번 심호흡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정신적 고요함). 또한, '나는 내 발산을 통제하고, 나는 나에 대한 전문가다'라는 확인을 되풀이합니다. 집요함과 회춘시키는 연고로, 그것은 일반적으로 나를 비정상적으로 조용하게 만들고 하루 동안 나를 집중시킵니다."


- Maleek S. (뉴욕 브루클린)


"뉴욕의 길을 거닐며 긴장을 풉니다. 아마도 그것이 지독한 에너지를 없애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일 것입니다. 편안한 비스트로에서 동반자와 함께 잔잔한 음악과 함께 분명히 소비뇽 블랑 한 잔도 큰 도움이 됩니다! "


- Yelena N.(뉴욕 브루클린)


"나는 뇌와 몸에서 자아를 분리할 수 있는 공간을 허용하는 관습적인 요가 명상으로 하루를 보내고 있습니다. 삶에 도움이 되는 것과 삶에 도움이 되지 않는 것의 균형을 맞추십시오. 이동하거나 양질의 음식 공급원에 감사하는 오랜 친구들의 조직과 함께 레크리에이션 에너지. 당신도 마찬가지로 내가 순양함을 타고 뉴욕시의 거친 정글에서 자유로이 걷는 것을 관찰할 것입니다. 삶의 단순한 기적은 거의 모든 곳에서 동반자를 만들 수 있게 해줍니다. 그래서 휴가에 나는 새로운 사회를 조사하고 세상을 좀 더 겸손한 곳으로 만들기 위해 다음 일을 시작할 계획입니다."


- Danny S.(뉴욕 리지우드)


"우리는 너무 빠른 도시에 살고 있기 때문에 NYC에서 초점을 흐트러뜨리는 것이 때때로 어려울 수 있습니다. 고립은 비범한 일이므로 나는 혼자 긴 산책을 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이어폰으로 잔잔한 음악에 귀를 기울이고 진화하는 계절. 자연에 있는 것은 매우 치유적이며 뉴욕에는 놀라운 공원이 많이 있습니다. 요가 연습은 스트레스를 푸는 또 다른 방법입니다. 내면에 에너지를 집중하고 몸과 정신을 재건할 수 있습니다. 적응력과 마음챙김은 NYC에서의 삶이 좀 더 간단합니다. Lao Tzu가 말했듯이 '누구든지 섬세하고 양보하는 사람은 삶의 지지자입니다. 단단하고 확고한 것이 부서질 것입니다. 섬세하고 유연한 것이 승리합니다.'"


- Maria G. (Sovereigns, NY)


 "최근에 재봉 101반을 다녔어요. 시험과 새로운 것에 가끔씩 찔리기 위해 긴장을 풀고 있는 모습을 지켜보고 있어요. 오래 지속되는 Zeel 고객의 반쪽이 코스를 알려주는 반쪽에게서 수업을 알게 되었어요!" 게다가 Zeel 덕분에 비용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여기 NYC에서 제가 일한 흥미로운 지역에 대해 Zeel에게 매우 감사했습니다."


- Partner R. (뉴욕, NY)


 Zeel이 투손에 도착했습니다! 애리조나 전역으로 확장되는 Rub 앱



Hello Tucson, 그 눈부신 애리조나의 해질녘과 잘 어울리는 것은 무엇입니까? 요청 시 긴장을 풀고 집에서 위안을 삼을 수 있습니까? 젤은 전이다 수상 경력에 빛나는 Massage On Demand® 관리 및 휴대용 응용 프로그램으로 Tucson으로 확장했다고 보고했습니다.


Inc. 500에서 미국에서 가장 빠르게 발전하는 조직 중 하나로 선정된 Zeel은 피닉스와 스코츠데일을 포함하여 미국 전역의 65개 주요 도시 커뮤니티 외에도 투싼과 Pima 카운티의 농촌 지역을 포함하여 개인에게 봉사하기를 열망하고 있습니다.


Tucson의 개인 Samantha Cortese와 KGUN9 News의 훌륭한 사람들이 뉴스를 공개하는 데 도움을 주었습니다. 첫 번째 요청 시 등을 관찰자에게 25달러 리베이트를 제공했습니다(체크아웃 시 KGUN9 코드 사용).


집에서 등 마사지를 예약하는 것은 이보다 더 간단할 수 없습니다.

기본적으로 Zeel 반죽 응용 프로그램(Android 및 iPhone 모두에서 액세스 가능)을 다운로드하거나 웹에서 예약하세요.

등을 문지르는 일반적인 설정을 선택하십시오. 시작 시간은 기본적으로 경우를 포함하여 매년 365일 오전 8시부터 늦어도 오후 10시 30분까지입니다.

6가지 등 문지름 방법 중에서 선택하십시오: 스웨덴식, 심부 조직, 스포츠 주무르기, 출산 전 문지름, 맞춤형 등 문지름 또는 이러한 방법 중 하나를 진심 어린 커플 문지름으로 변형합니다.

등 문지름 전문가의 선호하는 방향을 선택하십시오(또는 성향이 없다고 가정하면 "성별 중 하나"를 선택하십시오).

반성하고 감사합니다.

Zeel의 9,500명의 승인 및 검토를 거친 반죽 고문 중 한 명이 등받이 테이블, 시트, 이완 음악 및 당신의 지역을 5성급 스파 경험으로 바꾸고 싶은 모든 것을 가지고 Tucson 가정에 나타날 것입니다. 어떤 일에 대해 스트레스를 받을 필요가 없습니다. 결과적으로 대구오피 팁도 포함되므로 현금을 가까이에 둘 필요가 있는 강력한 이유가 있습니다.


Oro Valley에서 Tortolita, Casas Adobes, Sahuarita 및 Catalina Foothills에 이르기까지 AZ 최고의 가정 내 등 문지름 치료는 현재 Zeel 응용 프로그램으로 인해 틱입니다.


더 제한된 문지름이 필요하십니까? Zeel 회원가입을 시도합니다.

진지하게 반죽하는 것을 좋아하고 보다 정상적인 전제에서 수복적인 이점을 만나고 싶어하는 경우 Zeel은 세계 최초의 가정 내 등 문지름 참여를 제공합니다. Zeel 등록에는 일관되게 하나 이상의 제한된 반죽이 포함되며(일반적으로 합리적인 Zeel 비용에서 최대 20% 할인) 낮은 부품 요금으로 그 이상을 무한대로 예약할 수 있습니다. 한 달에 한 번 이상 등을 문지르는 사람들에게는 쉬운 결정입니다.


당신은 무엇을 위해 꽉 앉아 있습니까? 오늘 Tucson 집에서 등을 문질러서 예약하고 황혼을 훨씬 더 황홀하게 만드십시오.

Comments

Popu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