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을 문지르면 고통받는 희생자가있는 엉덩이와 무릎을 도울 수 있습니다.

 등을 문지르면 고통받는 희생자가있는 엉덩이와 무릎을 도울 수 있습니다.



엉덩이 통증의 원인은 무엇입니까?

단단한 고관절 통증을 경험할 때마다 우리는 종종 중둔근과 극소근에 있는 다발의 영향을 암시합니다. 이 근육과 대둔근, 이상근 및 요추 주변 근육에 가해지는 긴장은 허리, 뒷끝, 심지어 다리에 통증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문지르면 엉덩이 통증에 도움이 될까요?

고관절에 심한 통증이 있는 경우 좌골 신경통(좌골 신경의 악화)이나 관절 선릉오피 염증을 예방하기 위해 주치의를 만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러한 상황 중 하나를 갖기로 결정했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등을 문지르는 것은 어떤 경우에도 약간의 완화를 제공할 수 있는 옵션이 있을 수 있습니다.


엉덩이가 아픈 이유가 강한 오프 기회에 테스트하는 적절한 방법은 손가락 끝을 사용하여 엉덩이와 엉덩이의 측면에 힘을 가하는 것입니다. 트리거 초점("히치(hitch)"에 대한 또 다른 이름)이 있는지 여부를 알 수 있습니다. 이 지점은 특히 섬세하게 느껴질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것들은 매우 심오할 수 있으므로 손가락 관절을 포함하도록 계획하십시오.


다발이 범인이라고 가정하면 문지름은 기본적이고 성공적인 치료법입니다. 필라멘트 사이와 근육층에 들어갈 수 있는 전문 등 마사지 전문가와 함께 깊은 조직 마사지를 예약하십시오. 반죽은 근육에 산소와 보충제를 운반하고 젖산 부식제를 제거하여 작동합니다. 귀하의 고문은 손, 아래팔, 심지어 팔꿈치를 사용하여 해당 부위를 따뜻하게 하고 완화를 달성하기 위해 긴장을 가할 것입니다.


엉덩이 등을 문지르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


엉덩이가 짜증난다고 가정하고 잠시 도움을 받고 싶거나 등을 문지르는 도중에 정말로 답을 원할 수 있다고 가정하면 테니스 공이나 등을 문지르는 롤러를 활용해 볼 수 있습니다.


다음은 엉덩이에 가장 많이 지정된 니드 롤러 동작입니다.


고관절 굴곡근: 다시 한 번 롤러를 바닥에서 내리기 시작하여 한 다리를 뒤로 뻗어 엉덩이를 롤러 위에 놓고 다른 무릎이 옆으로 비틀리도록 합니다. 팔과 비틀린 다리를 사용하여 엉덩이를 롤러 위로 움직이고 심호흡을 하여 상당히 멀리 긴장을 푸십시오.

IT 밴드: 네 발을 다시 시작하면서 한쪽 다리를 뒤로 뻗습니다. 이번에는 다른 쪽 무릎을 똑바로 세우고 몸을 그 쪽으로 돌려서 바깥쪽 엉덩이가 롤러 위에 놓이도록 합니다. 이 밴드를 따라 이동하면서 롤러에 남아 있을 수 있는 무게를 최대한 활용합니다.

두 동작은 약 30초 동안 또는 근육이 풀리기 시작할 때까지 완료되어야 합니다.


무릎 통증에는 어떤 종류의 등을 문지르는 것이 가장 좋습니까?

신체적인 문제로 인해 무릎이 손상되는 경우 등을 문지르면 타이밍에 따라 회복을 가속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약간의 추가 물리 치료 경험이 있는 전문가가 수행할 수 있는 스포츠 마사지를 시도하십시오. 어려운 무릎에 어떤 종류의 등 문지르기 치료를 시작하기 전에 임상 권고를 지속적으로 찾으십시오.


무릎 관절을 반죽하는 지침

무릎 관절의 통증은 일반적으로 골관절염에 의해 발생합니다. 불편함을 완화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자가 반죽 전략이 있습니다.


허벅지 워밍업: 수평을 유지하거나 측정한 손을 사용하여 허벅지, 무릎 위, 다리 앞과 뒤 모두를 문지르도록 하여 허벅지에 크고 불쾌한 원을 만듭니다.

슬개골 주위 문지르기: 두 손의 손가락과 엄지손가락으로 무릎 주위를 약간 두드리고 원을 그리며 훨씬 나아질 때까지 세게 쥐어짜십시오.

종아리 프레스: 손으로 종아리 뒤쪽을 감싸고, 가능한 한 아래쪽 다리에 가깝게, 최대한 세게 으깨십시오. 다리 위로 점차적으로 움직이다가 몇 번 으스러질 때까지 멈춥니다.


마음의 상태를 돕고 긴장을 풀기 위해 등을 문지르십시오.


긴장 완화에 가장 효과적인 방법

불안은 스트레스, 공포, 불안을 포함한 몇 가지 감정을 포괄하는 용어입니다. 우리는 삶에서 이따금씩 변화하는 정도에 대해 전체적으로 긴장합니다. 신입사원 검진 전, 친구나 가족이 실명했을 때, 졸업이나 이사와 같은 순간에. 이러한 상황에서 긴장의 감각은 완전히 일상적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자신의 불안한 감정을 제어하기 어렵다고 느끼거나 초조해하거나 생각하거나 쉬는 데 어려움을 겪을 경우 눈에 띄는 근원이 없기 때문에 아마도 마지막을 기억하기 위해 고군분투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진정으로 느슨하다고 느꼈던 시간.


긴장은 또한 경보 문제, 두려움, PTSD 및 사회적 불안 문제 및 GAD를 포함한 다양한 상황에 대한 부작용입니다. 신경질의 실제 증상은 마찬가지로 심장 두근거림과 졸음을 포함할 수 있습니다.


때때로 긴장을 진정시키는 것이 생각할 수 있음에도 불구하고 완화를 줄 수 있는 모든 포괄적인 치료법이 많이 있습니다. 여기에는 명상, 보살핌, 프라그라가 포함됩니다. nt 치유, 규칙적인 운동 및 반죽.


침 치료와 지압점 마사지가 우울증을 치료할 수 있습니까?

새로운 보고서에 따르면 침 요법은 우울함의 부작용을 처리하고 약물의 증상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되는 항우울제만큼 실용적일 수 있습니다.


침 요법은 격렬한 폐색을 전달하여 신체 주변의 에너지 이동을 촉진할 것으로 기대하는 오래된 중국 임상 방법입니다. 미세한 바늘을 사용하여 몸 전체에 에너지를 집중적으로 집중시킵니다. 실제로, 그것은 불안하고 단단한 프레임 워크에 추가로 초점을 맞추고 해당 부위에 혈액과 산소의 급증을 가져와 꽉 다발을 완화 할 수 있습니다.


지압점 마사지는 비슷한 경락에 바늘 대신 장력을 이용하여 통증이 없는 치료법입니다. 깊은 조직 마사지를 포함하여 이러한 긴장에 초점을 맞춘 여러 종류의 등을 문지릅니다.


당신이 낙담했다고 가정하면, 등을 ​​문지르는 것은 불편함 휴식, 신체의 압박 또는 부진, 이탈감 등을 포함하여 부작용의 일부를 완화하는 옵션이 있을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의 섬세한 손길은 비정상적으로 회복될 수 있습니다.


긴장을 위해 반죽

텐션에 대한 백 럽의 장점은 기본적으로 글룸의 장점과 동일합니다. 등을 문지르는 것은 몸과 다시 접촉하고, 순환계의 긴장을 줄이며, 압력을 배출하고, 몸을 재정렬하기 위한 적절한 방법일 수 있습니다. 회의를 진정으로 가볍고 조정된 느낌으로 떠날 수 있으며, 이는 하루를 직면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등을 문지르는 것에 대해 불안한 전망을 가지고 있다고 가정하면 반사 요법으로 발을 치료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이 치료를 위해 당신은 완전히 옷을 입은 상태를 유지하는 반면, 전문 컨트롤은 신체의 나머지 부분과 열정적으로 관련된 발에 초점을 맞춥니다. 반사 요법은 수천 년 전부터 수많은 임상 예비 연구에서 매우 설득력 있는 치료법으로 입증되었으므로 아무 것도 건너뛰고 있다고 강조할 필요가 없습니다.


등을 문지르고 나면 휴식을 취하고 긴장을 푸는 데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하십시오. 많은 양의 물로 수분을 공급하고 세수를 하고 놀라운 밤의 휴식을 취하는 데 집중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신경질을 도울 수 있는 다른 상호 치료에 열중하고 있다고 가정하면 통조림으로 명상, 영기, 소금 조명 및 요가를 조사할 수 있습니다.


반죽이 당신의 휴식을 위해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괜찮은 등을 문질러서 약간의 zzzz를 얻으십시오.


안 그래? 그것은 현대 생활의 모든 것을 포함하는 보기맨 중 하나입니다. 우리는 전체적으로 너무 바빠서(그리고 영원히 몇 가지 유형의 전자 장치에 연결되어 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하루가 끝날 때까지 전원을 끄는 것이 모든 임무의 전부가 될 수 있습니다.


어떤 경우든 전형적인 등을 문지르는 것은 건전하고 평화로운 휴식을 향상시키는 시도되고 시도된 기술 중 하나입니다. 이는 단지 당신을 약간 진정시키는 것 이상의 의미가 있습니다.


우리는 저항하는 프레임워크를 최상의 상태로 유지하기 위해 전체적으로 휴식이 필요합니다. 따라서 당신이 안절부절할 때(도시 노동자, 새 엄마, 안녕!), 당신의 웰빙은 정말로 지속됩니다.


약간의 휴식을 시도하고 밤에 6시간 이하로 졸고 있는 서울오피 사람들은 7시간 이상 도취적으로 쉬는 사람들보다 우리 몸에 코르티솔(압력 화학물질)이 절반 정도 더 많습니다.


그 상승된 코티솔 수치는 악당들입니다. 그들은 배고픔, 혈당 상승, 더 두드러진 위 지방, 나태함 및 우울을 유발하지만 코티솔의 화학적 개방 정도를 낮추기 위해 반죽을 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반죽 고문 Barbara Scott은 이것이 도움이 될 수 있는 정확한 방법을 이해합니다. 세로토닌의.



따라서 세로토닌은 알려진 정상적인 진정제인 우리의 골격에서 멜라토닌의 발달을 촉진하고 중요한 일주기 리듬을 재설정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이것들이 흔들리고 있다고 가정하면 휴식을 찾기가 어려울 것입니다! 그것은 민감한 평형이며, 그것이 다소 떨어져 있다고 가정하면 훨씬 더 불안한 저녁을 예상할 수 있습니다.'


Barbara는 다음과 같이 덧붙입니다. '저에게는 휴식제를 먹고 있는데 쉬지 못하는 환자들이 있습니다. 문지름을 평범한 것으로 만든 후, 그들은 회의 중에 거의 고개를 끄덕였습니다! 진정한 의미에서 부부가 일정에 꾸준히 참여하면 매우 확실한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 라인을 따라 글이 벽에 있습니다. 문질러서 생활의 표준 조각을 만들면 zzzzs가 따라야합니다 ...

Comments

Popu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