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지름 치료: 무릎 수술 동맹

 문지름 치료: 무릎 수술 동맹



처음에 상호 약물 치료의 몇몇 동맹국은 등 문지르기 치료 전문가가 부천오피 근육 전문가보다 수선 범위의 가장 가장자리에 있다고 느낄 수 있습니다. 고통, 채널 부종을 줄이고 작업을 더 발전시키고 움직임의 범위를 재확립하려는 마지막 참호의 열렬한 서양 임상 회의론자는 관절경 무릎 의료 절차에 복종하는 것을 신뢰의 결핍으로 볼 수 있습니다. 비극적으로, 그러한 견해는 등을 문지르는 치료와 같은 수선의 선택적 스타일에서 동종 요법 약물의 분리를 승인합니다. 문지름 전문가는 통합 약물의 진정한 강점을 보여줌으로써 현재 상황에서 고객을 도울 수 있습니다. 이 특별한 설정에서 무릎 의료 시술 후 얼마 지나지 않아 등을 문지르는 치료의 힘을 사용하면 고객에게 두 가지 최상의 웰빙을 제공합니다. 손상된 조직의 세심한 수정과 조직의 상쾌한 회복을 지원하는 차체.


관절경 무릎 수술에 대하여

긴 원기둥 모양의 측량기인 관절경은 관절경 검사 시 활용되며 관절의 내부 구조를 분석하여 평가 및 치료하는 수술입니다. 관절경에는 광학 가닥과 초점이 ​​포함되어 있으며 작은 피부 절개를 통해 삽입되어 영향을 받는 관절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현재 시간 사진을 화면에 투사하는 관절경의 카메라는 전문가가 관절의 내부를 "볼" 수 있도록 합니다. 무릎 의료 시술에 사용되는 관절경은 가로 5mm 정도입니다.


무릎이 완전히 절단되어 열리면 안되기 때문에 관절경 의료 절차는 일반적으로 조직 손상이 적고 고통이 적으며 빠른 회복을 촉진합니다. 관절경 검사가 고려되는 정상적인 무릎 상처는 다음과 같습니다.


반월상 연골의 눈물

힘줄 긴장과 눈물

슬개골 아래 인대의 붕괴

무릎 관절경 의료 절차의 생존 가능성은 극도로 뛰어나지 않다고 주장하는 특정 보고서와 무릎의 능력 및 고통에 대한 결정적인 개선을 나타내는 다른 보고서에 대해 엄청나게 다릅니다. 이 혁신적인 무릎 의료 절차를 위해 경쟁하는 사람들은 전문가들이 가능한 한 자주 이 방법의 성취를 받아들이는 것이 회복에 대한 환자의 의무에 있음을 인식해야 합니다.


마사지 요법으로 회복

관절경 의료 절차에서 회복은 일반적으로 적극적인 회복에 있습니다. 적극적인 회복은 회복 상호 작용의 중요한 부분이지만 가능한 그 이상이 있습니다. 긴장을 풀고 섬세한 조직에 영향을 미치며 과정에 힘을 실어주는 방법론인 반죽 치료는 관절경적 무릎 의료 절차에서 회복하는 데 탁월한 효과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 보기는 부름에 있는 더 많은 사람들이 공유합니다. American Massage Therapy Association(AMTA)은 등을 문지르면 수술 후 불편함을 덜어주는 역할을 하기도 합니다. AMTA에 따르면 연구에 따르면 반죽 치료는 다음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수술 후 고통을 거절하다

수술 후 고통 감소 반발 / 문제

수술 후 고통에 대한 사려 깊은 반응 감소

수술 후 고통의 힘이 감소하는 속도를 높입니다.

진통제의 복용량을 줄이십시오

평온함/번영감의 증가 수준

수술 후 고통에 대한 등 문지름의 전반적인 이점을 추가로 뒷받침하는 이란 간호 및 조산 연구 저널(Iranian Journal of Nursing and Midwifery Research)의 2010년 더 추운 시기에 배포된 리뷰에서는 주무르기 치료가 관절경 무릎 의료 절차 후 고통의 심각성을 줄이는 중요한 장치라고 추론했습니다.


수술 후 무릎을 돌보는 데 있어 믿을 수 없는 고려가 정당화되지만 섬세하고 적절하게 적용되는 반죽 치료는 다음과 같은 경우에 특별한 이점이 될 수 있습니다.


대퇴사 두근 근육 빌드 열기

무릎 및 무릎 주위의 림프 보급을 더욱 발전시킵니다.

근막 제한 간소화

흉터 조직 발달 금지

주변 부종 고갈

위에 기록된 모든 특성은 고통을 줄이고, 이동 및 용량의 범위를 늘리고, 복구 시스템을 가속화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관절경 무릎 의료 절차 후 차체의 영향이 얼마나 유익한지를 고려하면 더 많은 근육 전문의와 등 문지름 고문이 함께 열심히 일하지 않는다는 것은 놀라운 일입니다. 위험한 무릎에 대한 최선의 답을 찾는 개인은 통합 약물이 무릎에 어떻게 작용할 수 있는지 고려하는 것이 좋습니다. 무릎 관절경이 정당화되는 경우, 관례적인 능동 회복 및 등 문지름 치료 프로그램으로 되돌아가는 것이 아마도 효과적인 신중한 결과를 보장하는 가장 이상적인 방법일 것입니다.


마사지 치료사가 동상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


그것은 아마도 지구 환경 변화의 결과일 수 있지만, 2010-2011년의 추운 시간은 특히 치열했습니다. 끊임없는 폭풍우, 놀라운 강수량 및 기록 갱신으로 입증됨


낮은 온도, 점점 더 많은 개인이 추운 기후의 위험을 경험했습니다. 2012년도 비슷하게 추울까요?


일부 등 문지름 고문은 기본 개인지도 중에 동상 한계에 대한 등 문지름 금기에 관해 알게 된 것을 기억할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임상 실습을 위해 사전 통지의 미묘함을 검토할 것으로 예상되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겨울철에는 구성 요소가 용서되지 않을 수 있으므로 반죽 전문가는 누가 가장 위험한지, 동상에 대한 경고 신호는 무엇인지 감사해야 합니다.


동상에 관하여

피부와 다른 조직이 영하의 온도에 노출될 때 동상이 발생하면 조직이 오래 지속되는 손상을 입을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손, 발, 코, 뺨 및 귀에 영향을 미치는 동상은 심한 추위에 노출된 직후에 발생할 수 있으며, 강한 바람의 한기가 있다고 가정할 때 서리가 내린 기온에서도 또는 개인이 높은 고도에 있는 경우 다시 발생할 수 있습니다. 또는 젖은.


식히면 몸은 열을 절약하려고 노력합니다. 피부 표면에 가까운 정맥을 질식시켜 혈액을 신체 중앙으로 제한하여 필수 기관을 따뜻하게 유지합니다. 이것은 실제로 손과 발과 같은 충분한 혈액 공급의 한계를 미연에 방지하는 시스템으로, 손과 발을 차가워지게 하고 동상에 무력하게 만듭니다. 동반되는 경우 그룹화는 동상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처음에는 정맥이 제한과 확대 사이에서 앞뒤로 이동하여 가장 먼 지점을 예상할 수 있는 만큼 따뜻하게 유지합니다.

엄청나게 시원한 상황에서 선박은 팽창을 멈춥니다.

피부 온도가 충분히 낮아질 때마다 얼음 보석이 전화기 주변과 내부에 구조화되어 조직이 얼고 세포가 부서질 수 있습니다.

신체가 혈류를 한계에서 멀리 조정할 때 발생하는 전파의 부재는 세포에 해를 끼칠 수 있습니다.

동상 단계



등 문지름 고문은 아마도 단순히 주요 단계를 경험할 것이지만 동상 심각도에는 네 가지 수준이 있으며 각각 고유한 징후가 있습니다.


1도 - 프로스트닙으로 알려진 이것은 피부 표면에만 영향을 미칩니다. 시작 부작용은 따끔 거림과 고통이며 약간의 죽음이 존재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증상은 일반적으로 매우 내구성이 없습니다.

2도 - 이 수준에는 피부의 동결이 포함되지만 심부 조직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영향을받는 지역은 일반적으로 시원한 개방 1-2 일 후에 랭클을 키울 것입니다.

3도 - 영향을 받은 부위의 일시적인 사용 손실을 일으킬 수 있는 이 수준은 조직, 근육 및 인대를 포함할 만큼 충분히 심합니다. 피부가 딱딱하고 밀랍과 자주색으로 변하고 피가 가득 찬 랭클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4도 - 조직, 근육, 인대가 얼어붙는 현상으로 동상의 가장 극단적인 단계입니다. 영향을 받는 지역은 매우 내구성 있는 용량 손실을 경험하고 오염으로 인해 제거할 수 있는 위험에 처해 있습니다.

대체로 동상의 징후는 다음과 같습니다.


저림, 고통 또는 따끔거림으로 진행

왁스 같은 외관을 가진 창백하고 단단하고 시원한 피부

재가열로 인한 혈액순환으로 인한 홍조

꽤 오래 지속되는 축적 된 액체에서 소비 감각과 팽창

마사지 치료사를 위해

특히 가장 추운 달에 개인이 구성 요소에 장기간 침입하여 등을 문지르려고 올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자명하지 않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동상 부위를 문지르면 조직에 손상을 줄 수 있다는 이유로 동상은 전문가의 진단을 받아야 합니다. 동상을 인지하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해 일반적으로 무력한 사람이 누구인지 파악하는 것이 유용합니다. 동상은 다음과 같은 사람들에게서 훨씬 더 빠르게 발생하거나 더 진지하게 인식할 수 있습니다.


담배를 피우거나 술이나 다른 물질의 영향을 받는 경우

심혈관 감염이 있다

주변부 혈관 감염 또는 불행한 전파가 있습니다.

베타차단제를 복용하다

당뇨병이 있다

높은 곳에서 겨울 스포츠를 하다

밖에서 일하다

동상이 의심된다고 가정하면 전문가는 영향을받는 부위에 등 출장오피 문지름 방법을 적용해서는 안됩니다.


손상의 정도는 해당 부위가 다시 따뜻해질 때까지 분명하지 않을 수 있으므로 극도로 내구성이 있는 조직 손상을 방지하기 위해 즉시 임상 지원을 찾아야 합니다. 임상적 고려 사항이 바로 접근할 수 없는 경우 약간의 동상 부위를 따뜻한 물(101 - 104° F)로 데우거나 30분 동안 해당 부위에 편안한 재료를 반복해서 적용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전략은 성향이 돌아오기 전에 피부를 소모할 수 있다는 사실에 비추어 고온의 물, 불, 보온 쿠션 또는 기타 건조한 고온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영향을 받는 지역이 커질 수 있으므로 다시 데우기 전에 모든 장식품을 제거하십시오. 마찬가지로 동상이 있는 사람에게 따뜻한 음료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술이나 카페인 없음). 발가락이 동상의 죄인이라고 가정하고 발가락에 긴장을 가하지 않고 개인이 움직일 수 있도록 돕습니다.


피트. 재동결의 위험이 있다고 가정하고 따뜻한 피난처가 확보될 때까지 해당 지역의 해동을 보류하십시오. 해동 및 재냉동은 조직에 훨씬 더 실질적인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반죽 고문은 위기 임상 전문가로 채워지지 않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추운 계절은 의심할 여지 없이 얼어붙은 발가락에 대한 투덜거림에 대한 작업에 고객을 불러들일 수 있습니다. 발가락을 문지르면 예상치 못한 동상이 있는 고객에게 큰 피해를 줄 수 있으므로 반죽 고문은 이 뼈가 차가워지는 상태를 확실히 이해해야 합니다.

Comments

Popu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