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피 마그네슘은 마사지 요법에 도움이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경피 마그네슘은 마사지 요법에 도움이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마그네슘 오일로 알려진 물질은 피부를 통해 마그네슘을 전달하므로 부천오피 신체의 세포에서 직접 소비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경피 마그네슘 치료로 알려진 이 피부 미네랄 응용 프로그램은 특정 질병에 걸린 개인을 돕기 위해 보디워커가 적용할 수 있습니다. 마그네슘 오일에 대한 확실한 조사 측정이 여전히 수집되지 않는 것처럼 보이지만, 현재 액세스 가능한 데이터는 문지름 전문가에게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는 새로운 시대를 나타냅니다.



마그네슘은 300 이상의 신체 용량에 필요한 기본 미네랄입니다. 많은 신체 구조의 이상적인 작동에 대해 기대되고 의사들이 꽤 오랫동안 일종의 웰빙 비상 사태에 대해 사용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미국인의 최대 50%는 마그네슘이 부족합니다. 대다수는 필수 미네랄에 대한 표시를 놓치고 있다는 사실을 모르고 있지만 마그네슘 결핍이 원인으로 의심되거나 광범위한 지속성 질병을 초래합니다.


특정 식이 변화가 마그네슘 수치를 더 높일 수 있지만 경피(피부를 통해 전달) 마그네슘 치료는 임상 지역에서 놀라운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보호되고 외부 근육의 고통과 긴장을 푸는 데 도움이 될 수 있기 때문에 일부 등 문지름 고문은 마그네슘 오일의 사용을 검토하여 고객에게 보다 눈에 띄는 회복 회의를 제공합니다.


미국 의사이자 연구원이자 창시자인 Mark Hyman 박사가 제안한 것처럼 마그네슘은 긴장을 푸는 미네랄로 간주될 수 있습니다. 몸의 모든 부분이 조이고, 성질이 나쁘고, 경련을 일으키고 단단하면 마그네슘이 부족하다는 신호일 수 있습니다. 마그네슘 결핍의 징후는 다음과 같습니다.


쉽게 놀라고

근육 경련 또는 바보

수면 장애 또는 짜증

불안 또는 두근거림

막힘 또는 엉덩이 중심 맞춤

뇌성 통증 또는 두통

섬유근육통 또는 지속적인 피로

튼실함 또는 고혈압

PMS 또는 여성 경련

마그네슘은 신체 근육에 긴장을 푸는 영향을 주는 것 외에도 악화를 유발하는 합성 과정을 깨뜨립니다. 따라서 마그네슘은 긴장을 완화하고 다양한 지속성 질병으로부터 신체를 보호합니다. Mark Sircus, L.Ac., OMD의 책 경피 마그네슘 요법: 건강 유지를 위한 새로운 방식에서 마그네슘은 산소를 세포로 확장하여 다음으로부터 우리를 보호합니다.


질병

뇌졸중

심장 및 혈관 감염

알츠하이머 감염

각종 경화증

내분비 문제

당뇨병

고통

수면 장애

낙담

경구 마그네슘 강화제 복용은 특정 사람들에게 유용할 수 있지만 100% 유지되지는 않습니다. 마그네슘 오일은 피부를 통해 몸의 조직으로 직접적으로 쉽게 유지된다는 모든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Nutrition Practitioner에 배포된 최근 보고서에 따르면 경피 마그네슘을 사용하면 다소 짧은 기간 동안 신체 내부의 마그네슘 수치가 크게 증가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Sircus 박사에 따르면, 경피로 적용되는 염화마그네슘은 전체 약물 치료 분야에서 비할 데 없는 의학적 이점을 지닌 이상적인 마그네슘 전달 프레임워크입니다.


마그네슘 오일은 실제로 오일이 아니라 염화마그네슘 칩을 여과수와 혼합하여 만든 조합입니다. 마그네슘 오일은 피부 표면에 바르고 그 후에 비히클(물)에서 피부로 확산됩니다.


첫 번째는 마그네슘 공급이 발달하는 각질층으로 확산됩니다.

그런 다음, 그 지점에서 마그네슘은 가시층 층을 통해 확산되어 매우 잘 활용될 수 있고 수용체에 연결되어 충격을 가할 수 있습니다.

마침내 마그네슘은 순환계인 피하지방으로 전달되어 빠른 기본 유지를 달성합니다.

마그네슘 오일이 일부 지속적인 의학적 문제에 대해 가질 수 있는 잠재적인 이점뿐만 아니라 모든 면에서 극심한 근육 및 추가로 신경 문제를 풀고 완화하는 데 매우 가치가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사실, 경피 마그네슘 치료의 활용을 평가하는 임상 예비 평가가 현재 미네소타주 로체스터에 있는 메이요 클리닉에서 섬유근육통 환자를 대상으로 진행 중입니다. 혈관 확장제 및 평활근 이완제라는 사실에 비추어 볼 때 마그네슘 오일은 다음과 같이 나타납니다.



불편함을 덜어주세요

신속한 근육 이완

이점 관절 염증

근육 수축을 용이하게

근육과 결합 조직의 이완을 돕습니다.

문지름 고문은 영향을 받는 지역에 마그네슘 오일을 직접 사용하거나 적절한 양의 수송 오일을 혼합하여 특정 회춘 밤처럼 처리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매일 1온스의 마그네슘 오일을 성인으로 추정되는 피부에 문지르거나 샤워하는 것이 적절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스포츠 반죽 고문은 마그네슘 오일을 사용하여 상처를 치료하고 예방함으로써 회의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경피 마그네슘은 조직 회복을 개선하고 고통과 악화를 감소시키고 e

xpands 근육, 인대 및 힘줄 적응성, 마그네슘 오일은 경쟁자와 함께 일하는 데 좋습니다.


대체로 경피 마그네슘 치료는 매우 오래 지속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위험이 없는 것은 아닙니다. 풍부한 마그네슘은 신장 기능이 방해를 받거나 극심한 신장 기능 장애가 있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일반적으로 신체에서 배출됩니다. 마찬가지로, 마그네슘 오일은 기본적으로 상처나 부서진 피부에 바를 때마다 방해하거나 따끔거리는 소금 배열입니다. 마그네슘 오일은 깊은 생각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결점이 없는 피부라도 피부에 약간의 떨림이나 따끔거림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Sircus 박사는 그의 저서에서 "마그네슘 독성은 갑상선 기능 저하증이 있는 사람, 위장 안정제, 장약, 카타르제와 같은 마그네슘 함유 처방을 사용하는 사람 및 대장염, 위장염 및 위장과 같은 특정 종류의 위장 문제가 있는 사람에게 발생할 수 있습니다. 확장되어 마그네슘의 체류가 확장될 수 있습니다." 게다가 마그네슘은 Amiloride, Calcium Acetate, Dexamethasone, Misoporstol, Spironolactone 및 Triamterene과 역으로 연결될 수 있으며 Warfarin, Tetracycline 및 Doxycycline의 생존력을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섬유근육통에 대한 Mayo Clinic의 경피 마그네슘 연구의 후유증이 배포되기까지는 아마도 1년이 더 걸릴 것이며, 마그네슘 오일의 보안 및 적절성과 관련하여 증거 집합체의 중요한 수집까지는 훨씬 더 오래 걸릴 것입니다. 신장 문제가 있거나 다른 금기 사항이 있는 고객에도 불구하고 등을 문지르는 연습을 위한 경피 마그네슘 치료의 활용을 연구하는 것은 앞으로 일어날 일에 대한 스릴 넘치는 가능성입니다.


마사지 요법이 귀하의 주에서 과세 대상 서비스입니까?


반죽 치료 학교에 가서 리허설 허가를 받고 마지막으로 정착 한 후 많은 등 문지르기 전문가가 숙고해야 할 마지막 사항은 공권력 거래 비용을 지불하는 것입니다. 반죽 고문이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중요한 지원을 제공한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지만, 주정부는 종종 백 문지름의 과세 가능성에 대해 서로 다릅니다.


귀하의 이웃이나 주립 예탁소로부터 이전 연도의 거래 청구 소득에 대한 통지를 받기 전에 등 문지름 치료 사업에 적용되는 화폐 규정에 대한 많은 경험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백 문지름 고문의 대부분은 고객 거래 요금을 청구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렇지만 일부 지역 및 주 입법부는 사용 가능한 클래스에 문지름 치료를 배치합니다. 일반적으로 이를 개인 또는 사치스러운 관리라고 생각합니다. 아래의 요약은 확실히 반죽 처리가 가능한 곳의 평평한 가이드가 아닙니다. 오히려 그것은 거래 수수료를 모으는 데 백 럽 어드바이저가 책임을 질 수 있는 특정 미국 주 및 지역의 비용 규정을 묘사한 것입니다. 고문은 규정이 지속적으로 발전하고 있으며 필수적인 도피 조항이 포함될 수 있음을 인식하여 작업하는 각 영역의 의무 규정을 철저히 조사해야 합니다.


몇 가지 미묘함을 조건으로 수반되는 5개 지점에서 문지름 치료를 리허설하려면 비용으로 거래 비용을 고려해야 할 수 있습니다.


오하이오 - 2001년 8월 1일부로 오하이오 지역은 평가 분류를 통합하기 위해 등 문지름 치료 범위를 확장했습니다. 오하이오 주지사 Bob Taft는 하원 법안 95를 규정으로 지정하여 주의 거래 수수료 기반을 6%로 확대하고 등을 문지르는 치료를 통합하기 위한 조치를 확장했습니다. 어쨌든 의사가 승인 한 반죽 치료는 거래 요금 분류에서 제외됩니다. 또한 전문가들은 상황에 따라 매월, 분기별 또는 반기별로 부담금을 파견할 것으로 예상되며, 비용 정산에서 제외된 고객을 보고하는 업무 기록을 유지하도록 강력히 촉구합니다.

뉴저지 - 2006년 10월 1일부터 뉴저지에서 배달되는 등 마찰, 차체 및 물리적 관리에 거래 요금이 적용됩니다. 임상 전문의, 정골의학 전문의, 치과 전문의, 침술 전문의, 뼈 및 관절 전문의, 실제 고문, 등록 의료 간병인, 족부 전문의 또는 보장된 분만 보조원이 허가 범위 내에서 문지름 치료를 지시한다고 가정하면 거래 요금 분류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오하이오의 법과 마찬가지로 전문가의 솔루션은 예외일 수 있습니다. 문지름 치료제는 임상의, 정골의, 뼈 및 관절 전문의, 족부 전문의, 분석가를 대상으로 하는 공인 임상의, 정골의, 정렬 전문의, 족부 전문의, 치과 전문의 또는 뇌 연구 박사 학위를 소지한 치료사가 구성해야 합니다. 또는 치과 전문의가 허가된 범위 내에서 치료 또는 상담 행정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미네소타 - 미네소타에서 질병, 부상 또는 감염 치료의 최종 목표가 강남오피  아닌 관리를 수행하는 등 마사지 전문가는 거래 비용에 의존하지만 MinnesotaCare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

요금. 등 문지름이 질병, 부상 또는 감염에 대한 치료로 제공된다고 가정하면 MinnesotaCare 요금에 따라 다릅니다.

뉴욕시 - 교육법 Title VIII에 따라 공인된 등 마사지 전문가가 관리하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마사지 치료는 4.5%의 속도로 이용 가능합니다. 임상적인 이유로 이러한 관리를 수행하는 의사, 물리치료사 또는 정렬 전문가 등의 문지름은 사용할 수 없습니다. 뉴욕 시의 제한 사항을 벗어나 뉴욕주에서 행동하는 경우 문지름 치료에 대한 거래 수수료는 없습니다.

코네티컷 - 공인 등 문지름 고문만큼 오래 문지름 치료 I

Comments

Popular Posts